ASPS
10,000+ Views

정확한 분석과 과학적인 진단의 '안면윤곽'이야기

넓고 각진 얼굴형, 선이 강한 얼굴형 때문에 강해보이는 인상이 고민이신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오늘은 정확한 분석과 과학적인 진단에 기반한 개인맞춤 안면윤곽으로 갸름하고 작은 얼굴형, 선이 부드러운 얼굴형이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면윤곽술은 난이도가 높은 수술로 정확한 분석과 과학적인 진단을 통하여 진행할 때에 더욱 안전하고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 최중혁원장님께서는 정확한 분석과 과학적인 진단을 통하여 안전한 안면윤곽술을 시행하시며, 개개인의 이목구비에 조화로운 얼굴형을 만들어주십니다.
최중혁원장님은 안면윤곽술에 있어서 안전을 가장 중요시 하시며, 획일화된 수술이 아닌 개개인의 특성에 맞춘 수술로 균형잡힌 얼굴을 만들어 주십니다.
특별히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 안면윤곽술은 3D CT를 활용한 입체적인 정밀분석을 통하여 안전하고 정확한 개인별 맞춤형 수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성형이 가능하고,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계획이 가능하여 더욱 만족스러운 결과를 드립니다.
안면윤곽술은 수술준비와 수술시간까지 약 2시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 수술입니다.
또한, 수술 후 붓기에 따라 당일퇴원 혹은 1일 간의 입원이 필요하므로, 안면윤곽 수술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시간적인 측면을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압구정서울성형외과는 2000년 개원이후 17년간의 다양한 수술 경험을 바탕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 철학을 많은 분들께서 인정해주셨고, 그 결과 강남구의료관광협회에서 "우수의료기관"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강남구 강남구청에서 "사회공헌감사패'를 수상하는 등 뜻깊은 성과들을 거두기도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국 인민일보 산하 인민망 선정에서도 "우수의료기관"으로 선정되어, 해외에서도 그 철학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압구정서울성형외과는 안심약속을 기본으로 마취과 전문의 상주와, 수술실명제, 1:1전담 의료서비스를 통해서 환자 분들의 안전에 대한 다양한 배려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의료배상공제 가입, 심장제세동 KIT 보유, UPS 무정전 전원공급시스템 완비 등을 통해서 혹시나 생길 수 있는 모든 사고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압구정서울성형외과의 안전에 대한 준비는 환자분들께 더 높은 신뢰가 되고, 더욱 만족할 수 있는 수술 결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갸름하고 작은 얼굴형, 선이 부드러운 얼굴형, 안전하고 정확한 안면윤곽으로 자신감 UP! 하시기 바랍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성들의 벌크업
지금도 '여자 벌크업'을 구글링 해보면 남성들이 보통체중 혹은 그 이상인 여성연예인 조롱, 아님 여성의 일부 신체 부위를 성희롱하기 위해서만 여성 '벌크업'이란 단어를 쓰더라고. 대중들에게 남자연예인의 모범적인 몸매관리는 건강해지는 근육량을 키우는 벌크업인데 여성 연예인이 몸매관리하는 방법은 건강을 해칠 수준의 저체중을 평생 유지하는거야. 근육량X 저체중O 여기서 내가 말하고자 하는 취지는  저체중 건강하지않아! 우리 먹고 싶은거 먹어! 몸매 코르셋 벗고 불닭 야식 가자! 이런게 아니라 단순히 굶으면서 내 외적 체형을 마르게 가꾸는것도 해롭고 그와 반대로 나의 건강을 롱런으로 봤을때  운동은 필수인데 사회에서는 남성들 만큼 여성들 또한 운동이 당연히 필요하다는걸 별로 안 알려주는것 같아 올려. 여자들도 충분히 건강하게 벌크업이 가능하다는걸 보여주기 위해 건강한 몸을 키운 대표 사례들을 모아옴. 1) 맥켄지 데이비스 전: 맨 왼쪽 6개월 벌크업 후: 2) 에밀리 블런트 전: 3개월간 매일 두시간반 운동한 후: 촬영 내내 입고 있던 수트가 40-60kg. 영화 촬영 이후에도 잘 유지 중 3) 브리라슨 전: 9개월간의 훈련 과정: 다른 사람들에 비해 운동 과정을 많이 공개함 그 후 시상식에서 보여준 등근육 4) 알리시야 비칸더 전: 7개월 벌크업 후: 5) 갤 가돗 전: 9개월 벌크업 후: 내 종아리알 두꺼워질까봐, 내 어깨 넓어질까봐, 내 엉덩이 너무 커질까봐, 등등 우리 과거 근육을 너무 키워선 안된다는 코르셋은 진작에 벗어던졌잖아, 오늘부터라도 하루에 30분씩 운동을 시작해보는건 어떨까? *일부러 외국여자연예인들로만 골라서 가져옴. 국내여자연예인 운동 구글링하다 수많은 역겨운 게시물 마주하다 지쳐서 포기함 문제시 삭제 출처 : 쭉빵카페 운동 뽐뿌 오지게 오는 글이라 퍼왔습니다. 최근 멋진 이두와 삼두를 가지고 싶어서 열심히 근력운동 땡기는 중 개인적으로 근육 자극 오지는 정유인 선수 사진도 첨부해봅니다 ^^ 우리 모두 건.강.합니다! 설마 여기에 얼평, 몸평, 내가 지겠다, 별로다, 여자가 웅앵웅.. 이런 댓글 다는 한심한 인간은 없겠지?
스쿼트는 힙업 운동이 아니다.
제목은 어그로 끄려고 저렇게 붙여봤음. 그렇지만 정말로 반정도는 맞는 말이긴 함. 스쿼트는 전신운동이긴 하지만 엄밀하게 말해서는 허벅지에 가장 큰 자극이 가는 운동임. 엉덩이 힙업이 되려면 대둔근을 키워야 되는데 대둔근이 생각보다 정말 키우기 힘든 근육임. 대둔근을 키우려면 크게 3가지 방법이 있음. 1. 스쿼트를 존나 무거운 무게로 한다. 스쿼트 무게가 점점 무거워 질수록, 더 깊이 앉을수록 허벅지 근육에 비해서 엉덩이 근육에 자극이 더 많이감. 그래서 힙업에는 스쿼트를 낮은 무게로 많이 하는 것보다 무거운 무게로 적게 하는게 더 중요함. 그래서 맨몸 스쿼트는 허벅지에만 자극이 가고 힙업에는 생각보다 별 효과가 없음. 2. 힙 쓰러스트 운동에 관심 있는 사람은 자주 봤을 운동인데 이게 최근에 각광받는 이유는 둔근만을 키우기 위해서 할 수 있는 거의 유일한 운동이기 때문. 실제로 운동선수들도 필수적으로 함. 3. 전력질주 축구선수들이 몸이 안좋아도 엉덩이는 빵빵한 이유는 축구가 전력질주가 가장 많은 스포츠중 하나이기 때문. 어린아이나 고대 그리스인이나 아프리카 원주민이 오늘날 성인에 비해서 엉덩이가 빵빵한 이유는 전력질주를 자주하기 때문. 사실 둔근의 존재목적은 무거운걸 들기 위해서가 아니라 빠른 달리기를 위해서임. 그래서 서서 달리는 인간이 고릴라나 오랑우탄에 비해서 유독 엉덩이 근육만 큰거임. 헬스장에서 엉덩이 근육을 키우려면 무거운 무게로 스퀏을 하거나 힙쓰러스트를 하거나 둘중하나인데 둘다 제대로된 트레이너의 도움이 없으면 하기 힘든 운동임. 그래서 생각보다 힙업 시키는게 매우 어려움. 헬스장을 가기 힘들면 차라리 운동장에서 전력질주를 하는게 힙업에는 더 유리할수가 있음. 제시가 엉덩이 근육만 저렇게 키울수 있냐는 글이 올라와서 쓴글인데 전문적인 트레이너의 도움을 받아서 빡세게 운동한다면 불가능한건 아님. 시술이 있었냐 없었냐는 뭐 본인만 알겠지만 인스타에 있는 엉덩이큰 미국애들이 시술한 애들도 있지만 헬스장에서 힙쓰러스트로 엉덩이 근육을 조져서 만드는 애들도 많이 있음. 그리고 축구나 농구같은 운동을 전문적으로 한 애들은 '전력질주'를 기본적으로 밥먹듯나 하기 때문에 힙업은 기본 장착임. 출처 : 더쿠 엉덩이가 고민인 빙글러가 있다면 한번 읽어봐도 좋을 것 같아서 퍼왔어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