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up
100,000+ Views

서양에서 더 반응 좋은 아이돌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인기 많고,
인지도 높지만,
해외에서 더 반응이 핫한듯한 아이돌!
마마무의 막둥이!!
화사예요♥
우리나라에서는 무대에서 퍼포먼스 좋은 사람
가창력 좋은 아이돌
이정도 인식되지만
해외에서 화사의 인기 비결은 8할이 몸매...!!!!
단체컷에서도 돋보이는 당당함(?)
화사는 특히 골반 허벅지 라인이 예쁜것 같아요
볼에 있는 점도 매력적이고
무대에서 눈길을 사로 잡는 표정과
눈길과 제스쳐들
그리고 자유분방한 모습들!
그 속에 폭발하는 여성미!
가만 보면 팔뚝은 엄청 얇은데..
종아리도 얇고.
(상체는 매우 마름)
그런데 골반부터...!!
특히 허벅지 라인이 화사의 섹시미를 극대화 시키는것 같아요!!
100만불짜리 몸매 ㅇㅈ?!
화려한 메이크업도 잘어울리고
개성있게 예쁜 얼굴
실루엣도 섹시함ㄷㄷㄷ
웃을땐 딱 23살 같아요ㅋㅋㅋㅋ
호탕한 웃음ㅋㅋㅋㅋ
어깨선도 넘나 예쁘고..
말이 필요 없는 짤..
무대위에서 폭발하는 카리스마
상체만 보면 한없이 말랐을것 같은데 참 복받은 몸매네요!
노래도 잘하고 매력 쩌는 가수니까
해외에서 만큼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 받았으면 하네요♥
교포느낌에 섹시한 몸매, 매력적인 얼굴의 소유자
마마무의 화사가 좋다면

하트뿅뿅♥ x 1000

73 Comments
Suggested
Recent
화사 피지컬이..어마하죵. 한국사람에게선 보기힘든 피지컬. ㅁㅐ력도 넘치공. 갓마무!
솔직히 못생긴거지. ㅡ.ㅡ 단 매력은있는거지
인정
못생긴건 아니죠
뭔가 스칼렛 요한슨에 많이 글래머러스한 버전같은 느낌이랄까... 서양인들이 좋아할만한듯.
못생김
우리나라는 얼굴이 95%지만 서양은 몸매가 670은 되는듯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썸타는 것처럼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는 노래 추천!!
오늘은 간만에 '별별 플레이리스트' 컬렉션을 채워보겠다는 야심으로 들으면 막막 썸타는거 같고 마음이 뭉게뭉게 요동치는 노래 여덟 곡을 모아왔어요 꺄 ㅇwㅇ/ (취향 안 일관됨 주의, 숫자는 순위 아님 주의) 1. 에이핑크 정은지 & 비스트 양요섭 - Love Day 작정하고 부른 러브송 겸 듀엣송. 가사의 일부인 "사실 난, 이 느낌이 이상해 구름 위가 있다면 여기일까" <- 딱 이런 느낌!!! 노래방에서 정말 부르고 싶지만 음이 너무 높아서 어디 남들 보는데서 부르면 귀곡성됨요...ㅋㅎ.... 남자 파트도 높쟈나.......... 2. 참깨와 솜사탕 - Rainy Dance 비오는 날에 들으면 몽글몽글함이 두 배!! "비 오는 날이면 꿈꿔왔던 로맨스~ 단둘이 손잡고 Do Dance~" 여기서 씽잉인더레인 댄스유발 주의★ 3. 수호(엑소 아님) - 월화수목금토일 (feat. 아이유) 이 곡은 키네틱 타이포 영상을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곡이에요! 근데 좋잖아! 대따 설레잖아!!!!!! 가사에 맞춰서 챡챡 움직이는 글씨들을 보는 재미는 덤. 영상 꼭 보십시요. 제발 보십시요. 4. 마마무 - Love Lane (연애 말고 결혼 OST) 제가 좋아하는 가수인 마마무!! 뭔가 파워풀하고 씬나는 이미지였는데 달달한 발라드도 완전 잘 어울리는 마마무ㅜㅜㅜㅜ 사랑합니다. 5. 데이브레이크 - Silly 고백 못하는 찌질한 남자의 이야기. (고백 못하는 사람이 찌질하다는 게 아니고 가사에 있음. "찌질한 사랑 고백이라는 걸 알지만~~") 하지만 목구멍에 걸려서 가장 안 나오는 말이 고백 아니게씀까ㅠㅠㅠ 행여 거절당할까봐 설레면서도 걱정하는 마음을 잘 표현한 곡! 6. 레드벨벳 - Take It Slow 연하남(흐뭇) 얘기잖아(흐뭇흐뭇) 7. B.A.P - 대박사건 존나세 이미지인 밥돌이들이 이런 상콤한 노래도 불렀었져. 이 곡으로 말할 것 같으면.... 어언 3년 전..... 제가 연애를 막 시작했을 때..... 아 이거 내 얘기네 히흐히흐후힣힝훙 심장발사!!!!!하면서 들었던.........(자폭) 그치만 지금 들어도 설레긴 마찬가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8. 블락비 박경 - 오글오글 박경의 믹테!! 이미지가 좀ㅋㅋㅋㅋㅋㅋ웃기고ㅋㅋㅋㅋㅋㅋ 제목도 뭔가 병맛스멜인데 가사는 완전 몽★글☆몽★글☆ 블락비 팬이 추천해서 들었는데 듣자마자 취향저격 당해서 무한반복했던 곡이에요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