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la
1,000+ Views

FAKE VIRGIN PRESENTS: ‘BaeTokyo’ in Seoul

배 도쿄(Bae Tokyo)는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동하는 프로듀서, DJ, 프로모터인 욘욘(YonYon)과 아틀란타 출신으로 현재 도쿄에서 거주하는 제이다 비(Jayda B.)가 주축이 된 그룹이다. 이들은 인종, 민족, 성 정체성과 관계없이 여성 아티스트를 서포트하는 플랫폼의 성격을 띠는데, 현재 도쿄의 클럽 신(Scene)에서 주로 활동한다.

‘여성 역사의 달’인 3월을 기념해 배 도쿄가 싱가폴, 한국 미국 투어에 나섰다. ‘타인과 비교될 수 없는, 자신만의 가치를 당당히 어필할 수 있는 여성’을 기념하는 본 행사는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Seoul Community Radio)와 브릿지(Bridge) 그리고 페이크 버진(Fake Virgin)과 함께하며 파티 수입금의 5%는 미혼모 시설인 ‘애란원’에 기부될 예정이다.

3월 4일, 이태원의 스커트(SKRT)에서 열리는 첫 번째 이벤트는 당초 뉴욕 페미니스트 래퍼인 프린세스 노키아(Princess Nokia)와 함께 공연이 예정되었으나 아쉽게도 건강상의 문제로 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할 거라고 밝혔다. 따라서 정식 라인업으로는 제이다 비, 욘욘, 미소(Miso), 민(MIIIN)에 이어 또 다른 스페셜 게스트, 홍콩 여성 디제이 크루 mean girls club의 파운더이자 예티아웃(YETI OUT) 소속 아티스트 ‘Yung $ubi’가 함께한다. 3월 4일 파티에 이어 3월 5일, 서울 커뮤니티 라디오에서 서울 여성 디제이 크루 비친다(bichinda)와 함께하는 패널과의 대담회가 예정되어 있으며 3월 11일에는 도쿄 하라주쿠에서 전시,패널 디스커션, 워크샵등의 컨텐츠를 다룬 Bae Tokyo Day로 다음 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배 도쿄를 대표하는 욘욘 그리고 제이다 비와의 인터뷰가 곧 VISLA에 업데이트된다. 그들과의 대화를 공개하기에 앞서 3월 4일, 조금 더 빨리 스커트에서 만나보자.


행사 정보

일시 ㅣ 3월 4일 토요일 PM 10:30 ~ AM 03:30

장소 ㅣ SKRT SEOUL (서울시 용산구 우사단로 46)

타임 테이블 |
22:30 – 23:30 YUNG $UBI (YETI OUT/ mean gurls club/ HK) 23:30 – 00:30 MISO (clubeskimo / RBMA / KR) 00:30 – 01:30 MIIIN (BICHINDA / RMBA / KR ) 01:30 – 02:30 JAYDA B. (BaeTokyo / JP) 02:30 – 03:30 YONYON (BaeTokyo / BRIDGE / JP)

입장료(현매) | 20,000 KRW

문의/환불 | INFO@FAKEVIRGIN.CO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전 세계 파티피플 모여라~! 파티 핫스팟 TOP 10
한 여행사에서는 개그우먼 박나래와 손잡고 클럽파티 여행상품을 출시했습니다. 2018년 1월 필리핀 보라카이를 시작으로 6월에는 홍콩, 7월에는 태국 파타야, 그리고 12월에는 괌에서 행사를 진행했는데, 이 행사들은 모두 완판을 기록하며 '파티투어'의 인기를 증명했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뜨겁게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 10곳을 소개합니다. 10위 텔아비브 (이스라엘) 텔아비브는 이스라엘 중서부 지중해 연안에 있는 항구도시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스라엘 여행의 이미지가 '성지순례'에 맞춰져있지만 외국인들은 이스라엘에 여행을 간다고 하면 텔아비브에 파티를 즐기러 가냐고 되물을 만큼 세계적으로 밤문화가 발달된 곳입니다. 2008년에는 이스라엘 최초로 Sex Festival이 개최될 정도로 자유로운 분위기의 이 도시는 다른 파티 핫스팟과는 달리 20대이든 60대이든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입니다. 9위 미코노스 (그리스) 미코노스섬은 그리스의 키클라데스제도에 딸린 섬으로 스페인의 유명한 파티섬 이비자와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즐거운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느즈막한 오후 쯤 해변에서 사람들이 춤을 추기 시작하며 해가 뜰 때까지 클럽에서 광란의 밤을 보냅니다. 이 섬의 레스토랑은 다른 유럽나라와는 다르게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많습니다. 8위 맨체스터 (영국) 맨체스터는 주말에는 12만명의 관광객이 맨체스터를 찾을만큼 유럽에서도 잘 알려진 관광도시입니다. 이곳은 라이브음악과 밴드의 공연을 볼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테크노, 힙합 등의 음악을 들으며 춤을 출 수 있는 곳도 많이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217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