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ctivated1507730816DPOWER9
a year ago10,000+ Views
코디사진과 하단 글을 이용하여 멋진 데일리룩 완성할 수 있습니다^^!

1. 계절감 -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시점(현재)

2. 코디느낌 - 비니빼고, 전체적인 색감이 물빠진 수채화 같아서 매우 청명하고 신선해보인다.

3. 코디장점 - 이너 상의와 코트의 컬러가 그레이로 통일되어 깔끔하고, 목폴라의 답답함을 청바지 무릎의 디스트로이드가 개방감으로 중화시켜주었다.

4. 코디단점 - 비니에 목폴라에 부츠까지... 너무 살을 덮고 덮어서 답답해보이는 요소의 중첩이라.. 아무리 물빠진 청명한 옷들과 찢청의 개방감으로도 답답함이 해소되 보이지 않는다. 모든 부분이 다 하늘하늘 수채화같이 포인트가 없으니, 비니를 포인트 주기로 하고 선명한 하늘색, 파랑색으로 바꿔주고, 부츠대신 같은컬러 로퍼나 검정 로퍼 신으먼 깨끗할 것이다. 이제 봄이니 봄에 맞게 입어주어야 한다.

5.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블루+그레이+베이지며 컬러미스 없다.

6.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한겨울이라도 답답해보임은 금물인데, 봄인데도 답답해 보이는건 보는이로하여금 봄을 만끽하는데 방해하는 행동일지 모른다~ 우리도 봄이되자.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훨~씬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크나큰 도움이 됩니다^^! 안녕히 계시고 내일 또 봐융!
3 comments
Suggested
Recent
항상 좋은 코디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애독하고 있어요~
Anonym
안녕하세요!! 감동의 댓글에 눈물이 나오네요 ㅜㅜ... 인정 받는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더욱 영양가 있는 게시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가오는 봄을 만끽하는 하루가 되시길 희망합니다^^~
코트 좌표 알수있을까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14
3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