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ucomg2son12
5,000+ Views

'걸스데이 혜리' 놈코어 룩 패션!

예전에 해피투게더에 걸스데이 혜리 나왔을 때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요 :) 이번에 3월 23일 해피투게더 15주년 특집으로 쟁반 노래방 리턴즈를 방송하는데요. 혜리가 게스트로 또 출연하더라구요. 걸스데이 유라와 구구단의 세정, 전소미 EXID의 하니까지 라인업 장난아님!
방송 촬영을 얼마전에 했는지 해피투게더 출근길에 혜리가 포착되었어요. 심플한 베이지색 코트를 매치한 걸스데이 혜리 코트 코디는 놈코어룩 스타일의 편안한 모습이 매력적이었어요 :)
보통 이런 깔끔한 코트 코디는 페미닌한 스타일로 많이 스타일링 하지만 혜리는 안에 캐주얼한 티셔츠와 팬츠, 운동화로 코디 해서 학생 같은 수수함을 보여주었어요. 믹스 앤 매치 느낌 나는 꾸민 듯 안꾸민 듯한 스타일!
'시스템 SY1H1WCT262W_KE'

해피투게더 출근길 걸스데이 혜리 코트는 시스템 브랜드 제품이에요. 싱글 코트 스다일로 프런트에 2개의 버튼으로 잠그는 방식이랍니다.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밑으로 떨어지는 루즈한 핏감이 세련된 코트로 인디고 네이비와 베이지
두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요! 모델이 코디한 것 처럼 네이비는 확실히 화이트를 받쳐서 입으니까 완전 조합이 좋네요.
이렇게 해피투게더 출근길 걸스데이 혜리 코트 코디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역시 혜리는 연애인이지만, 몬가 착하고 친숙한 이미지의 모습이 참 보기 좋은 것 같아요. 이번 코디도 그런 모습을 많이 반영해주는 듯!
23일 해투 15주년 특집 기대가 됩니다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원밀리언 리아킴, 포토북 <Reality, No Reality> 공개
그녀의 첫 번째 에디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를 이끄는 세계적 안무가 리아 킴(Lia Kim)이 그녀의 비주얼 감각을 담아낸 포토북 <Reality, No Reality>을 공개했다. 리아 킴이그리는 현실과 상상을 테마로 <Reality>와 <No Reality> 두 카테고리에 나뉘어 전개되는 포토북은 마치 두 권의 책을 보는 듯 서로 다른 무드의 콘텐츠로 구성된 점이 특징. 먼저 <Reality>는 안무가 리아 킴으로 시작해 지금까지 현실화시킨 영상과 사진들로 구성됐고, <No Reality>는 그녀의 상상 속에만 있는 아직 현실화되지 않은 무형의 이미지를 사진작가 조기석과의 협업으로 탄생시켰다. 자신을 표현하는 데 있어 춤을 비롯해 패션, 메이크업, 스타일 등을 매개체로 삼는 그녀. 지금까지 다양한 변신을 해온 그녀지만 새로 공개된 포토북에서는 또 다른 면모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그녀의 무한한 스펙트럼을 담은 첫 번째 에디션은여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2만 5천 원. "세상이 원하는 기준이나 사회에서 원하는 무언가에 맞추다 보면 창의력이라는 게 생길 수 없다. 내 안에서 '내가 원하는 게 뭘까?'에 온전히 집중하면 거기서부터 창 의력이 시작된다. 춤을 꼭 프로페셔널하게 춰야 하는 건 아니다. 잘 춘다는 의미는 다양한데, 나는 <즐기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춤을 즐기면 그게 잘 추는 게 아닐까." - 리아 킴 -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