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사랑하는 연인에게 흔한 사탕 말고 특별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커플 간의 애정지수를 더욱 달콤하게 해줄 유니섹스 퍼퓸을 선물하는 건 어떨까요? ‘향’은 서로에게 어필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내가 좋아하는 향을 선물하는 경우가 많죠. 커플끼리 서로 다른 향으로 개성을 드러내는 것도 좋지만, 비슷한 향을 사용한다면 서로 더욱 가깝고 친근하게 느껴질 거예요! 오늘은 커플끼리 사용하기 좋은 유니섹스 퍼퓸 Best 10을 소개할게요.

향도 향이지만 휴대용 위스키 병처럼 생긴 이미지로 더 유명한 CK be. 첫 향은 다소 남성적인 짙은 향이지만 잔향은 상쾌하고 포근한 느낌이라 여자들이 좋아하는 남자 향수 베스트로 꼽히죠. 다가오는 봄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로 스타일리한 커플들에게 추천해요!

할리우드 배우들이 사랑하는 이태리 향수브랜드 Acqua di parma! 에디터가 추천하는 아이템은 봄부터 여름에 가볍게 사용하기 좋은 ‘미르토 디파나레아’ 입니다. 은은하면서 상쾌한 비누 향을 베이스로 오렌지와 레몬 향의 상큼함이 더해져 청량한 기운이 감도는 걸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을 것만 같은 포근한 비누 향으로 유명한 향수 CLEAN! 오랜 지속력은 물론 잔향이 더욱 매력적인 레인 오드 퍼퓸은 방금 샤워를 마치고 나온 듯 촉촉하고 상쾌한 분위기를 선사합니다. 20대 초 중반 커플들에게 추천해요!

고현정 향수로 유명한 필로시코스 오 드 뚜왈렛. 최고의 히트를 기록한 무화과 향수로, 그 어떤 무화과 향들도 필로시코스의 아성을 넘을 수 없다는 후문을 남긴 아이템이죠. 은은한 무화과열매의 향을 베이스로 상큼하면서도 적당히 묵직한 느낌이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말론 향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바다와 우디 계열의 내음을 느낄 수 있어 마치 일상을 벗어나 해안을 거닐고 있는 느낌을 선사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풍부하고 중성적인 매력과 적당한 무게감으로 남녀 모두가 선호하는 유니크한 향수입니다.

여름에 사용하기 가장 좋은 향수로 꼽히는 라이트 블루 오드뚜왈렛. 신선하면서도 상큼한 꽃 향기와시더우드의 편안함이 어우러져 남자들도 좋아하는 여자향수로 오랫동안 좋은 반응을 얻고 있죠. 풋풋한 20대 초반 커플들이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초록 빛 보틀에서 부터 싱그러움과 따스함이 느껴져 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운 자르뎅 수르닐 오드뚜왈렛.
숲속의 상쾌하고 싱그러운 공기가 느껴지는 프루티 그린 우디계열의 향수입니다. 청량한 느낌이라 데일리
아이템으로 가볍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창의적인 명품 향수의 리더 ‘바이레도’의 대표 향수인 집시 워터. 바닐라와 샌들우드 향을 베이스로 신선하면서도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어 여자들이 더 좋아하는 남자 향수죠. 퍼퓸보다 향이 가벼워 진한 향수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샴페인처럼 생동감 있고 신선함을 느낄 수 있는 씨트론 드 빈 오드 퍼퓸. 베르가모트와 샌들우드 장미가 어우러져 깨끗하고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향이 강렬하지 않아 향수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페라리의 쿨한 감성이 보틀에 그대로 담긴 라이트 에센스 오드 뚜왈렛. 대중적인 향수로 조금 흔할 수 있지만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가벼운 느낌이라 향수가 익숙하지 않은 분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달콤한 과일 향이 은은하게 퍼지며 시원한 잔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유니섹스 향수를 알아봤어요. 연인끼리 서로 잘 어울리는 타입의 향수를 제대로 골라 향기롭고 행복한 화이트데이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