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0+ Views

신비한 에어맥스 사전 – PART 2

에어맥스(Air Max) 1 MASTER.
시간을 거슬러 때는 1987년, 보이지 않는 요소인 ‘에어’를 눈으로 보이게 만들어 낸 ‘에어 쿠셔닝’ 방식으로 스니커즈 업계의 판도를 완벽히 뒤집어 놓은 나이키. 이들은 풍부한 스토리텔링과 함께 매년 혁신에 혁신을 거듭한 에어맥스 시리즈를 선보이며 전 세계 스니커 컬렉터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았다. 또한, 세계 유수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에어맥스 디자인은 마니아들의 끝없는 컬렉션 욕망을 불러 일으키며 매 시즌 이슈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스니커즈 역사의 한 획을 그은 에어맥스, 그 무한한 변신은 아직도 현재 진행형이다.

지난 한 주를 뜨겁게 달군 에어맥스 1 OG에 이어 오늘 소개할 두 번째 주인공은 바로, 모델명부터 심상치 않은 에어맥스 1 마스터다. 에어맥스 1 출시 30주년을 맞아 지금까지 선보인 스니커즈 중 가장 전설적인 디자인으로 평가받았던 일부 모델들을 큐레이팅 해 완성한 이 제품은 한마디로 요약하자면, 에어맥스 종합선물세트라 할 수 있겠다. 마치 커스텀 스니커즈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비주얼은 12가지로 이뤄진 대표 모델의 시그니처가 완벽한 하모니 이루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이번 에어맥스 1 마스터에서는 오랜 세월 동안 사랑받아온 ‘에어맥스 1 아트모스’(Air Max 1 Atmos)의 사파리(Safari) 프린트부터 ‘에어맥스 1 OG(Air Max 1 OG)’ ‘에어맥스 1 파라(Air Max 1 Parra)’, ‘에어맥스 1 클랏(Air Max 1 Clot)’ 등의 아이코닉 한 컬러링까지 다채로운 요소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또한, 갑피 전체에 걸쳐 적용된 고급스러운 가죽과 스우시 디테일은 에어맥스 1 스타일에 대한 오마주를 담아내며 자축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나이키 에어맥스 1 마스터 리미티드 에디션은 3월 11일 오직 나이키 강남과 SNKRS 홍대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발매 전 꼼꼼히 확인 후 서둘러 내일 일정을 체크해보자.
나이키 강남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1동 강남대로 466

SNKRS 홍대
서울특별시 마포구 와우산로 78

Comment
Suggested
Recent
혼종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요즘 멋쟁이들은 뭐 입지? : 시티보이룩
패션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분명히 들어보셨을 <시티보이 룩> *_* '도대체 시티보이가 뭔데 ?' 싶으시죠 ? 시티보이란 1998년 패션전문자료편찬위원회에서 만든 패션전문자료사전에 따르면 1970년대 후반에 미국에서 생긴 단어라고 해요 ! 도시에 거주하면서 항상 아웃도어 라이프 (스포츠, 캠핑, 백패킹 등..)을 좋아하는 라이프스타일의 사람을 뜻한다고 합니다 - 우리나라에 불고있는 시티보이 열풍은 라이프 스타일 보다는 패션 스타일 쪽으로 치우쳐있긴 하지만요 ! 오늘 소개할 시티 보이 룩은 일본의 패션 매거진 뽀빠이의 ‘아키오 하세가와’라는 스타일리스트가 처음 선보이며 유명해진 패션 스타일이라고 해요 +_+ 디자이너 아키오 하세가와가 정의한 시티보이 룩의 컨셉은 - 뉴욕의 교외에 살고있는 가정환경이 좋은 백인 소년 - 조금은 내성적인 성격에 마른체형의 문화계 소년 - 독서나 음악감상등 인도어 컬쳐의 호기심이 많은 소년 - 스포츠를 즐길줄 알고 볼줄 알며, 동경하는 슈퍼스타가 마음속에 있는 소년 - 일상생활의 작은 발견을 추구하고, 끝없는 자신의 미래를 항상 모색하는 소년 이라고 합니다 ! 음 - 이게 뭔 소리야 ? 싶겠지만 . . 밑에 코디샷들을 보시면 바로 이해 가능하실겁니다 *_* 후후 ( 개인적으로 이걸 보고 와 . . 옷 하나 입기 참 어렵구로 . . 라는 생각을 했어요 ㅎ_ㅎ ) 활동성 좋은 오버사이즈의 셔츠와 벌룬 핏 바지, 캠핑할 때 유용한 버킷햇과 비니, 편한 운동화 까지 시티보이의 사전적 의미와 겹치는 부분도 많죠 ? ! 아웃도어 라이프와 긴밀한 관계가 있는 시티보이룩, 때문에 그냥 스윽 - 보기만 해도 온 몸이 편안할 것 같은 핏감을 보여준답니다 ~_~ 여름에 입기 넘 넘 좋아보여요 <3 요즘 멋쟁이들이라면 한번쯤은 입어 봤거나 관심있을 시티보이 룩 ! 함께 만나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