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ucomg2son12
2 years ago1,000+ Views
한시대를 풍미했던 배우 고소영이 오랜만에 드라마를 찍어서 이슈가 많이 되었는데요. 드라마 '완벽한 아내'에서 지지리 복도 없는 복크러쉬 심재복 역을 맡고 있죠. 몬가 고소영 하면 연기를 그렇게 잘 할 것 같은 이미지는 아니어서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생각 보다 연기를 잘 하더라구요 :)
연기 뿐만아니라 아무래도 고소영이라는 타이틀이 크다 보니 극 중 패션 스타일링도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최근 6회에서 보여준 완벽한 아내 고소영 셔츠 패션이 깔끔하니 마음에 들더라구요. 얼굴이 워낙 도시적이고 세련되다보니 셔츠만 걸쳐줘도 스타일이 완전 사는 느낌!
6회에서의 완벽한 아내 고소영 패션은 검정 터틀넥 니트 위에 셔츠를 레이어드한 코디인데요. 지금 3월 중순이긴 하지만 아직 날씨가 좀 쌀쌀해서 요즘 같은 날씨게 입기 딱 좋은 스타일이네요. 자세히 보면 무지 셔츠가 아니고 연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들어가 제품이라 더 예쁘게 스타일링된 것 같아요. :)
'시스템 SY1H1WSH121W_LB_AA'

완벽한 아내 고소영 패션으로 코디한 제품은 시스템 셔츠인데요. 오버사이즈 핏의 앞뒷면의 밑단 기장이 언벨런스하게 디자인 된 독특한 셔츠랍니다. 올해도 역시 소매 커프스 디테일을 잘 살려 페미닌한 분위기를 한껏 더 살려주네요.
이 시스템 셔츠는 면을 혼방해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재질감이나 통기성이 뛰어나 봄,가을은 물론 초여름까지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완벽한 아내 고소영 패션으로 시스템 셔츠 코디를 알아봤는데요. 맨날 코트와 자켓 스타일링만 많이 보다가 간만에 이렇게 셔츠 코디를 보니 봄이 다가오는게 슬슬 실감이 나네요! 완벽한 아내 고소영의 멋진 패션들 앞으로도 기대해보겠습니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