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yjessica
10,000+ Views

남성 정력에 좋은 사소한 생활습관 7가지

남자들은 정력에 좋다면 눈이 휘둥그레지고 귀가 열리죠 ^^

몇 가지 생활습관을 지키는 것으로 강한 남자가 될 수 있어요!
정력을 걱정하는 남성이라면 오늘부터 지금부터 생활 습관을 바꿔보자구요!


1. 하루 한잔 레드와인을 마신다.
레드 와인 속 폴리페놀이 혈액 순환을 도와줄거예요~ 음경에 혈액 공급이 원할해야 발기도 잘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물론! 지나친 음주는 역효과가 나겠죠? 하루에 한 두잔 정도가 적당해요^^

2. 마사지

- 아랫배 : 신선도 했던 건강의 명혈, 관원. 관원은 배꼽과 치골의 중간 부위에 있으며 남성의 양기가 뭉쳐 있는 곳으로 전신의 양기가 원활하게 순환하여 강해져 정력에 좋다.

- 발바닥: 위치한 용천은 기운이 샘솟아 오른다는 뜻으로 이 부분을 자주 자극해주면 신장의 기능이 좋아지는데 한의학에선 신장의 기능이 원활하여지면 정력도 좋아진다고 한다

- 가운데 손가락 끝을 눌러준다. : 정력에 영향을 미치는 지압점이다. 이 밖에 발바닥 한 가운데를 눌러줘도 좋다.
3. 푹신한 의자 대신 단단한 의자에 앉는다.

쿠션이 좋은 의자는 하복부를 압박하므로 고환에 압박을 줄 수 있다. 단단한 의자를 골라야 한다.

4. 소변 볼 때 항문과 발가락에 힘을 준다.

괄약근 운동은 정력에 좋은 운동 가운데 하나죠^^
소변 볼 때 뿐 아니라 평소에 서 있을 때 항문을 조이는 운동을 하면 좋아요~

평상시에도 오른쪽과 왼쪽 발목을 번갈아 가며 겹쳐주면서 하루 10분 정도 운동을 해주면 항문과 꼬리뼈 주위 근육이 강화되어 성기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5. 잠잘 때 속옷을 벗고 잔다.

잘 때 만이라도 고환을 쉬게 해주면 좋아요.
고환을 차게 하면 교감신경과 부교감신경이 자극되어 혈액순환이 잘되어 피로가 풀리고 남성 호르몬의 분비가 왕성해져서 정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통풍과 온도 조절이 잘 이루어지도록 하는것도 중요한데요~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최근에는 기능성 속옷들이 나오더라고요.

천연 소재에 분리 구조 기능 넣어서 중요부위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속옷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더라고요.

(사진제공 : 남성속옷 브랜드 라쉬반)

천연 소재에 분리 구조 기능으로 중요부위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성 속옷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더라고요. (사진은.. 페이스북에 재밋는 사진 돌아다니길래 퍼왔네요 ㅎㅎ^^;;;;;)

6. 정력 운동

허벅지 운동법 시간 날때마다 틈틈이 운동해주면 좋겠죠? 집에서 TV를 보거나 쉴 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요령을 소개핡게요.^^ 영상보고 따라해보자구요.^^


(자료제공 : JTBC)



7. 건강 식단을 짜라.

성기능 개선을 위해서는 식습관부터 바꾸는 것이 좋아요~ 양파와 마늘은 예로부터 최음제로 알려져 온 음식으로 말초혈관계의 노폐물을 제거, 발기력 증강에 도움이 돼요!

포도, 사과 등 신맛 과일에는 유기산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정력 강화를 돕습니다 또한 정력이나 성 기능 강화에 비타민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B1, B2는 성적 흥분을 방해하는 스트레스와 불안을 해소하고,성호르몬의 밸런스를 맞춰 정력을 증진시켜요^^

피로 해소 효과가 있는 비타민 C는 생식 기능을 강화시키고 질병이나 피로에 대한 저항력을 높여주며, 비타민 E는 혈관 내 콜레스테롤을 감소시켜 원활한 혈액순환을 도와 발기부전이나 고환의 울혈 등을 막아줍니다.
sexyjessica
24 Likes
72 Shares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지금부터 또 실천 ~ 실천~^^
정말인가요??
꼬추보다 뽕알이 더크노
그냥 뛰는 운동열심히 하면됨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