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세븐스프링스, 생일을 맞이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 제공

웨딩문화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요즘 예비신랑신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인 ‘세븐스프링스’가 상견례, 돌잔치, 웨딩 등 각광을 받고 있다.
판에 박힌 결혼식보다는 자기만의 개성을 살린 스몰웨딩, 하우스웨딩 등 소규모 웨딩이 가능한 레스토랑 장소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 예비신랑신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세븐스프링스는 싱싱한 제철 재료로 계절마다 필요한 영양소를 듬뿍 담아 매장에서 직접 건강하게 요리하기 위해 굽거나 찌는 건강한 조리 과정을 지키며 친환경 가치를 담아 음식을 제공한다. 건강한 외식문화를 지향하는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에서 자체 멤버십 고객인 ‘그린멤버스’ 고객에게 파격적인 생일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하프(half) 사이즈의 미니 와인을 생일 혜택으로 제공했으나, 2017년 3월부터는 기존 제공하던 미니 와인과 더불어 생일을 맞이한 고객에게 무료로 식사를 제공한다. 또한 생일 전후로 7일간, 총 15일 동안 다양한 혜택을 무제한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성인 3인 이상 방문 시 혜택을 적용하며 타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할 수 없다.

빕스, 아웃백 등 타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생일 혜택으로 10,000원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는 데 반해, 성인 기준으로 1인 가격이 최대 35,900원인 세븐스프링스에서 무료 식사를 제공해주니, 파격적인 혜택이라 할 수 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현재 매장별로 가격이 상이하여 정확한 금액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