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a0315
10,000+ Views

집사!!간식내놔라!!! "만또아네"

간식광 냥이들 만또아!!!!!! 니네 간식 고만먹어야대!!!!!'
아옹: 그게 무슨 귀신 씨나락까먹는소리냐!!!!
건강하려면 자꾸 인스턴트 먹음안되는거야~~ 누나몸을 보고도 그래??!!!어???
아옹: 누나 몸은 누나가 알아서하고 얼렁 내놔!!!!!!!
또동: 그렇긴하네~~집사누나 몸이 말이아니네~~
니늠 몸이나 내몸이나 ㅎㅎㅎㅎ

만듀: 온니~만듀가 간식이 먹고시퐁~~~ (뒹굴뒹굴)

만듀: 아웅~~먹고싶자나,~~(뒹굴뒹굴)

만듀: 안되까앙??!!만듀만!!!응??(뒹굴뒹굴)

아옹: 만듀 진짜 웃긴다아~~ 자기만 달란거야???웃겨

만듀: 웃기시네~~내맘이지~~


만듀는 직접 간식창고 앞에서 대기타고있고~~ 아옹이는 뜨겁게 째려보고~~ 또동이는 집사가 주고싶을때 먹겠다며....잠만잡니다~^^
우리 만또아 버르장머리를 고치려,,, 큰맘먹고 간식을 주지 말아야겠어요 ㅎㅎ건강을위해서요~~ 애절한 눈빛만보면 맘이 약해져서 주곤했는데~~ 제가 먼저 정신차려야겠네요 ^^집사님들 모두 애절눈빛냥이들에게 넘어가지마세요!!!! 2017-03-22
40 Comments
Suggested
Recent
이런 청천벽력을 봤나!!! - 만또아 일동 -
ㅎㅎㅎㅎ 지금 멘붕상태예요
간식을 안주고는 못 넘어갈 저 간절한 눈빛!!
ㅎㅎ 만듀가 제일 심해요 ㅎ 눈만 마주치면 염소소리를 내면서 울어매거든요
루3집사 "자 애교를 부려봐 그럼 간식은 주지ㅋㅋㅋ" 루3형제 "먹고살기 힘들어 죽겠내...."
ㅎㅎㅎㅎ루형제 많이 힘들겠어요 ㅋㅋㅋ
냥이 참교육 이죠 ㅋㅋㅋ
이렇게 한 분이 지키지 못할 다짐을 하십니다.애교 가득한 눈빛은 못이깁니다
정답입니다^^
그러니 말이예요 ㅎㅎ 수제간식을 만들면 먹질않고 매번 사먹는간식을 주자니 걱정되고 ㅎ 맘이 참 그래요 ㅋㅋ
@eba0315 예쁘게 쳐다보는데 안 줄 수도 없고 사먹이는건 방부제도 그럴고 여러모로 신경쓰이죠 ㅠㅠ
ㅋㅋㅋㅋ 곧 아옹인 뚱~~한 표정으로, 만듀는 눈으로 간식 먹을듯한 표정으로, 또동씨는 무념무상인 듯한 표정으로 있는 모습이 눈에 선~~~ ㅋㅋㅋㅋㅋ
ㅎㅎㅎㅎ딱 아시네요~~~^^ 너무 잘 아시는거 아니예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