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셀프웨딩을 위한 플라워 웨딩 헤어핀 D.I.Y

플라워 웨딩 헤어핀 D.I.Y

셀프 웨딩 데코 브랜드 예그리나 디앤디 D.I.Y의 일곱 번째 시간에는 성큼 다가온 봄과 잘 어울리는 예쁜 플라워 헤어빗핀을 만들어보자.본인에게 어울리는 꽃을 선택해 직접 만들어 연출한다면 그 어떤 신부보다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플라워 헤어빗핀은 올림머리나 반묶음 헤어스타일의 뒷모습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장식이에요. 화관에 비해 헤어스타일을 망치지 않고, 크기가 아담해서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죠.조화뿐만 아니라 드라이플라워, 프리저브드 플라워로 손쉽게 만들 수 있지만 웨딩 촬영에 확실한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으로 로맨틱 웨딩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Say 김채영 대표(예그리나 디앤디)
Do It Yourself
준비물 조화(미니장미, 더스티밀러, 히비), 꽃철사(20호), 꽃가위, 빗핀
1 베이스가 될 더스티밀러를 먼저 양쪽으로 와이어링 해준다. 빗핀의 사이즈를 고려해 오버되지 않게 한다. 2 작은 사이즈의 꽃을 와이어링 한 후 그룹을 지어 더스티밀러에 덧대어 고정한다. 반대편 또한 같은 방법으로 만들어 대칭을 이루게 한다. 3 빈 공간에 와이어링 한 작은 장미들을 채워 넣어 모양을 잡는다. 4 더스티밀러와 히비 등 내추럴한 그린 소재들을 중간 중간에 찔러 넣는다.
5 완성된 꽃장식을 빗핀에 와이어로 고정해주면 플라워 헤어빗핀이 완성된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