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yb
100,000+ Views

[한남동 맛집] 고즈녁한 분위기의 한정식집, 어른들/외국인 친구와 갈때 추천! "풀향기"

옛날에 학교에서 외국인 교환학생 멘토를 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그때 크로아티아에서 온 친구랑 같이 갔던 곳이에요. 한남오거리에서 남산1호터널 방향으로 쭉 올라오시다 보면 오른편에 위치한 곳인데, 위치는 대로변인데도 들어가보면 장독대에 대나무, 기와집까지- 고즈녁한 분위기의 한정식집이 나와서 꽤 놀랐던 기억. 너무 오래전이라 메뉴 종류는 일일이 기억이 안나지만, 암튼 정식 메뉴로 시켰었는데요. 하나같이 맛이 다 깔끔하고 괜찮더라구요. 먹고나선 진짜 배가 빵빵! 친구도 분위기 너무 좋고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나중에 예쁜 식당 내부에서 사진도 잔뜩 찍고 ^^;;; 요즘 한남동에도 괜찮은 카페가 많으니까, 식사는 전통적이고 조용한 분위기의 한식 드시구 디저트로 근처의 카페들 들러보시면 될것같아요. 제 <★Eat Desserts First> 컬렉션 보시면 한남동 디저트카페 추천도 많답니당 :) 한식 좋아하시는 어른들이나 외국인 친구들 데리고갈때 추천!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여기맛있어요!제가초딩때부터엄빠따라갔던곳인데!ㅎㅎ
@gray0694 "풀향기" 가 식당 이름이에요! :)
식당 이름이?
개 비싸겠죠? ㅋ 주머니도 빵빵해야할듯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도 가족여행 필수코스 #제주가족여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족끼리 여행하기 너무 좋은 제주도의 가족여행코스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족끼리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쌓기 위해 놀러오는 제주인만큼 알찬 명소만 골라 봤으니 우리 함께 제주도 여행 떠나볼까요? :) #제주가족여행코스 #애월해안도로 #소문난맛집 #천지연폭포 # 첫 번째 장소는 바로 애월해안도로입니다!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를 오게 되면 대부분 렌트카를 이용하게 될 텐데요~, 그럴 때 바로 달려줘야 하는 곳은 제주만의 아름다운 해안도로겠죠? :) 특히 애월해안도로는 경관이 너무 예뻐서 모두들 필수코스로 가보는 곳이에요! 푸른 바다를 끼고 달리는 드라이빙~! 생각만 해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그 다음 소개할 곳은 바로 소문난맛집, 이라는 통갈치요리 전문점인데요~ :) 애월 해안도로 근처에 있어서 해안 드라이빙 후 들러서 배부른 식사 하기엔 딱!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이라서 양도 푸짐해요! 가족끼리 즐기기에 너무 좋은 맛집! 세 번째로 소개할 명소는 바로 천지연 폭포입니다~! 제주에는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많은데 그 중 꼭 가봐야 하는 폭포 명소도 많아요! 오늘은 그 중 하나인 천지연 폭포를 소개합니다 :) 암절벽 위에서 우레와 같은 소리를 내며 쏟아져 내리는 하얀 물기둥의 폭포! 낮에 봐도 멋있고, 해질녘에 봐도 그 모습이 너무나 멋진 폭포입니다~! 마지막, 네 번째로 소개할 명소는 바로 새연교! 새연교도 마찬가지로 언제 방문해도 멋있지만 특히 해질녘과 저녁에 가야 아주 멋진 야경을 마주할 수 있어요~! 한적해서 산책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랍니다 :) 여행의 마무리로 새연교의 야경을 보면 행복한 마무리가 될 거예요!
제주 수제 버거 맛집 모음!
제주도는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사실 항상 무얼 먹을지가 늘 고민이죠~. 특히 흑돼지가 유명한만큼 흑돼지를 활용한 맛있는 메뉴가 유독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수제버거집들을 골라 봤어요! 우도를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하하호호버거! 우도가 본점이고 인기가 너무 많아서 분점도 생겼다고 해요~! 그래도 역시 사람은 모름지기 오리지널에 끌리는 법! 흑돼지마늘버거가 특히 인기! 가게 분위기가 빈티지 감성으로 꾸며져서 정말 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의 버거 트레인! 수제 버거 패티가 다른 곳과 다르게 특이한 버거도 있어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서 사진 찍기에도 더 없이 좋은 수제버거집! 비주얼 쇼킹이란 이런 것! 높이가 어마어마해서 절대로 들고 먹을 수 없는 수제버거! 탐나버거도 가게 곳곳에 포토존이 잘 꾸며져 있어서 맛있는 햄버거도 먹고 인생샷도 건지기 너무 좋은 수제버거 집이에요~! 어머무시한 크기를 자랑하는 대왕 햄버거를 파는 황금빅버거예요! 햄버거를 8조각을 해도 한 조각이 일반 햄버거 크기라서 넷은 가야 할 것 같은 비주얼! 크기가 엄청 나서 다 먹은 인증샷을 남기면 좋아요가 폭발하지 않을까요? 인싸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은 황금빅버거 인증샷 찍기! 이상 제주 수제버거 집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마음에 드는 가게를 찾으셨나요? 이번 주말엔 맛있는 수제버거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는 건 어떠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