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rlyadopter
2 years ago500+ Views
이야기에서 애니메이션으로, 그리고 다시 실사 영화로. 애니메이션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의 ‘미녀와 야수’가 오늘 한국에 정식으로 개봉했다.

영화 개봉에 맞춰 다양한 영화 관련 상품. 혹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제품이 등장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몰스킨에서 미녀와 야수 영화에 맞춘 한정판 노트를 출시했다.
몰스킨 미녀와 야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 미녀와 야수의 키 아이템인 ‘붉은 장미’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야수는 이 마법의 붉은 장미 꽃잎이 모두 떨어지기 전까지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깨달아야 한다.
‘미녀’ 노트와 ‘야수’ 노트 2종류가 출시되며, 겉표지에 각각 야수가 할퀸 듯한 무늬와 아기자기한 장미꽃 무늬가 있는 게 특징이다. 그러나 노트를 펼쳐보면 전혀 다른 이미지가 있는데, 야수 노트에는 장미꽃이, 미녀 노트에는 거친 낙서 무늬가 있다.
이런 표현은 거친 외모 속에 가려진 부드러움, 아름다운 외모 뒤에 감춰진 강인함을 표현하려는 의도라고 한다. 남들이 두려워하는 거친 외모를 갖췄으나 속마음은 섬세한 ‘야수’와 여린 모습과 달리 결단력을 갖춘 ‘벨’의 모습이 투영되는 부분이다.
리미티드 에디션 노트를 감싸고 있는 페이퍼 밴드에는 미녀와 야수가 서로 마음을 확인하며 주고받은 대사가 적혀있다고 한다. 또한, 노트 포켓에는 미녀와 야수를 상징하는 한정판 스티커가 포함됐다고 한다.
몰스킨 미녀와 야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만원대 후반.
earlyadopter
0 Likes
3 Shares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