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따스한 봄철,멋스런 캠핑룩 입고 떠나볼까

살랑살랑 부는 바람과 함께 봄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봄이 되면 도심을 벗어나 자연과 함께하는 힐링,일명 ‘일탈’을 꿈꾸는캠핑족들이 늘어난다.

먼저 캠핑에 필요한 도구가 구비되었다면 다음으로 고민해야 할 부분은 바로 캠핑룩이다.30대가 되면 패션에 점점 무심하게 될 터,자신만의개성을 어필하면서활동성까지 겸비 할 수 있는 캠핑룩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1. 자켓 하나만으로도 완성되는 캠핑룩
<재킷:바버(Barbour)>

최근 캠핑족들의 패션이 주목되고 있는 가운데 캠핑룩을 전부 아웃도어로 매치해야 한다는 생각은 옛말이 되었다. 야외 활동에 어울리면서 기능성까지 고려한 아우터는 캠핑의 필수 아이템! 간단한 재킷하나만으로도 쌀쌀한 봄날의 날씨도 고려하며 스타일까지 겸비할 수 있다.

2. 실용적인 가방과 모자는 필수품

<모자: 바버(Barbour),가방: 롱샴(Longchamp)>

스타일이 조금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악세서리를 활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 가볍게 쓸 수 있는 스냅백이나 벙거지 모자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스타일까지 갖출 수 있다.가방은 최대한 큰 보스턴백이나백팩을 선택해 넓은 수납공간을 활용하여 최대한 많은 짐을 넣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3. 활동하기 편안한 가죽 또는 러버워치

<시계: 미도(Mido) &글라이신(Glycine) &티쏘(Tissot)>

허전한 손목이 걱정이라면 가죽 스트랩시계로빈티지한 멋을 연출해보자.캠핑룩에도 어울리며 소중한 나만의 시간을 체크할 수 있는 손목 시계는 야외 활동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가죽 스트랩이다소 손목에 불편함을 준다면 손목에 부담이 덜 가는러버워치로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러버워치는 비에 젖어도 불편함이 없으며 방수도 가능하여 우천시에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