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isook
50,000+ Views

[2017년 벚꽃축제 일정]벚꽃길. 봄꽃 자전거 여행코스

[2017년 벚꽃축제 일정]벚꽃길. 봄꽃 자전거 여행코스

안녕하세요. 네이버 여행 플러스(여행+) 레저 분야 프로바이더 호미숙 자전거 여행가입니다.
자전거입문부터 여행까지 (여행플러스 자전거 프로바이더 클릭!)
매주(토. 일) 주말마다 자전거 관련 기초 상식, 자전거 여행코스, 자전거 여행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3월에는 서울 봄에 가볼만한곳 자전거 여행 코스를 소개했습니다. 4월에 접어들면서 전국에서 꽃바람이 불어오는 가운데 아름다운 꽃비 라이딩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제주도부터 강원도까지 벚꽃길을 달릴 수 있는 벚꽃축제와 벚꽃길이 유명한 곳을 지역별로 소개합니다.  축제 일정에 맞추거나 축제 전. 후로 다녀와도 환상의 자전거 여행할 수 있는 곳입니다.

* 참고 *
아래 소개한 곳은 뉴스와 홈페이지를 통해 정보를 수집했습니다. 벚꽃 자전거 라이딩을 원한다면  꽃 소식이 어느 정도인지 일정을 계획하시기 바랍니다. 4월에는 벚꽃축제만 아니라 튤립축제와 산수유 축제 및 진달래 축제 등도 여러 곳에서 펼치고 있습니다.


전국 벚꽃 축제와 봄꽃 축제 일정

서울시

벚꽃축제. 벚꽃길 자전거 여행 코스

1. 여의도 봄꽃벚꽃축제
2. 석촌호수 벚꽃축제
3. 서울숲 벚꽃길
4. 서울 안양천
5. 서울 송정벚꽃길
6. 남산공원 벚꽃길
7. 서서울 호수공원
8. 광진구 워커힐로
9. 금천구 벚꽃로
10. 은평구 불광천
11.올림픽공원
12. 송파구 성내천
13. 장안벚꽃길(중랑천제1체육공원 앞)

경기도

벚꽃축제. 벚꽃길 자전거 여행코스

경기도 벚꽃 명소
1. 삼회리 북한강로 벚꽃길 2. 경기도청 벚꽃길(수원시팔달구 매산로) 3. 여주흥천남한강벚꽃축제’ 4. 수원 광교마루길 벚꽃길 5. 과천 렛츠런파크 야간벚꽃축제 6. 남한산성 벚꽃길(광주시 중부면 산성리) 7. 일산 호수공원 벚꽃길(고양시 장항동) 8. 분당 중앙공원 분당천 벚꽃길(성남시 분당구) 9. 용인에버랜드 벚꽃길(용인시 처인구) 10. 미사리조정경기장 왕벚꽃길(경기도 하남시)

대전시. 충청남도. 충청북도

벚꽃축제. 벚꽃 자전거 여행코스

대전시 벚꽃 명소
1. 대전 서구 제6회 정림동 벚꽃축제 2. 계룡산 동학사 3. 충남대 벚꽃길 4. 신탄진과 대청댐벚꽃길
충청남도 벚꽃 명소
1. 천안 북면 벚꽃길 2. 순천향대 벚꽃 3. 성환 왕지봉 배꽃  4. 홍성군 홍성천 5. 보령시 주산 벚꽃길 6㎞ 6. 태안 튤립축제 7. 서산시 해미면 해미천 8. 서천 동백꽃마을 9. 청양군 운곡면 신양천  10. 금산천 봄꽃 축제 11. 조치원 복숭아꽃축제
충청북도 벚꽃 명소
1. 제천 '청풍호 벚꽃축제'  2. 청주 무심천 벚꽃거리 3. 보은 보청천 벚꽃터널 4. 영동군 양산면 호탄리'제1회 호탄 벚꽃문화축제'

전라남도. 전라북도

벚꽃축제. 벚꽃길 자전거 여행코스

전라북도 벚꽃 명소
1. 정읍천변 어린이축구장 일원에서 '정읍벚꽃축제' 2. 완주 송광사 벚꽃길 3. 완주 구이저수지 둑방길 4. 전주 삼천벚꽃길 5. 군산 은파유원지 6. 익산 왕궁리 유적지 7. 익산 함벽정 8. 김제 금산사 9. 진안 마이산
전라남도 벚꽃 명소
1. 섬진강 벚꽃길 자전거길 (아름다운 자전거 여행길 30선) 2. 여수시 충민로 3. 신안 튤립축제

경상남도. 경상북도. 대구시. 부산시

벚꽃축제. 벚꽃길 자전거 여행코스

대구시. 부산시 벚꽃 명소
1. 대구 이월드 별빛벚꽃축제 2. ‘팔공산 벚꽃 축제 3. 부산 부산 달맞이길. 남천동벚꽃거리
4. 부산 ‘삼락 벚꽃 축제
경상북도 벚꽃 명소
1. 포항 영일대 호수공원 2. 오어사 가는 길 3. 경주보문단지. 보문호수. 김유신장군 묘 가는 길 4. 경산 영남대 경산 캠퍼스 5. 김천 교동 연화지
경상남도 벚꽃 명소
1. 진해군항제 벚꽃축제 2. 창녕 부곡온천축제 3. 하동화개장터벚꽃축제

강원도

벚꽃축제 벚꽃길 자전거 여행 코스

강원도 벚꽃 명소
1. 춘천댐 벚꽃길 2. 춘천시 북산면 부귀리 3. 가평군 에덴벚꽃길 ‘벚꽃 뮤직페스티벌’ 3. 원주 반곡역 4. 강릉 경포대 5. 속초 설악(대포동~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 6. 삼척 맹방 벚꽃길(국도 7호선 따라 2. 5km)

제주도

벚꽃축제 벚꽃길 자전거 여행코스

제주도 벚꽃 명소. 유채꽃 명소
1. 제주왕벚꽃축제 2. 제주도 유채꽃축제

사진. 글/ 호미숙
자료 수집 - 한국관광공사 및 뉴스. 각 홈페이지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부산의 강서낙동강 30리 벗꽃길과 구포대교를 건너 삼락벗꽃길-낙동강벗꽃길-과 을숙도를 지나는 한바퀴를 오늘 야라 했습니다 삼락쪽은 만개를 했구요 강서는 2-3일 뒤 만개할뜻 또한 내일은 장윤정이 게스트로 오는 축제가 열린다네요 부산계신분들 한번가보세요
이번 섬진강 벚꽃길 가보려 합니다^^ 좋은 정보 늘 감사합니다
와우 멋진걸요 저도 4년전에 다녀왔네요..
끄앙 너무 좋습니당~
지역별로 선택해서 일주해도 될 것 같죠 ㅎ
오 멋진데요.. 서울도 4월 1일부터 축제 개시합니다.. 멋진 봄 라이딩 추억 만드세요.
@homisook 좋은 정보 덕분에 즐거운 라이딩하고 좋은 추억 만들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엄청 고생하셨네요~ 잘볼께요
ㅋ 하나둘 모으다 보니 더 많이 모으고 싶어 지난해 뉴스까지 검색했네요 벚꽃길이 전국적으로 엄청나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주 맛집 여주 카페 추천 여주 프리미엄아울렛
#여주맛집 #여주아울렛맛집 #여주가볼만한곳 #여주닭갈비맛집 #복닭복닭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여주 맛집 복닭복닭의 맛있는 닭갈비를 소개 합니다. * 여주 현지인 맛집으로 대학생들이 즐겨찾는 여주 아울렛 맛집 영상도 감상해요.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다녀왔던 여주 맛집 사장 언니와 만나 즐거운 나들이 겸, SNS 공부하기 등으로 가까운 곳 두물머리 쪽으로 다녀올까 해요. 전국을 여행하다 보면 소상공인들이 SNS에 익숙하지 않아 어려움을 겪는 것을 보게 되는데요. 어쩌다 만나다 보니 제대로 알려드릴 시간이 없어 메시지로 해드리지만 뭔가를 배운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출장 시에도 알려드리지만 헤어지면 또 까먹으세요. 그래서 마침 여주 복닭복닭 사장님이 제가 살고 있는 동네까지 오신다고 해서 함께 여행하면서 현장 실습을 하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이 바로 여주 맛집, 여주 아울렛 맛집으로 닭갈비 전문으로 하는 여주대학교 인근의 복닭복닭을 소개합니다. 지난해 인연을 맺어 며칠 전에 여주 여행하면서 함께 했는데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까워 식사 후 아울렛과 여주 관광지를 둘러보았습니다. 여주 맛집 아울렛 맛집 복닭복닭 1, 여주 맛집 복닭복닭-닭갈비 전문 -여주 아울렛 맛집, 여주대맛집, 여주프리미엄아울렛맛집. 여주명성황후생가 맛집 추천- ☎ 전화: 031-881-5892 ● 주소: 경기 여주시 세종로 375-1 2.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카페 스타벅스 닭갈비를 주방에서 미리 조리 해 나와서 빨리 쉽게 드실 수 있고 특히 복닭복닭만의 특별 서비스인 깻잎무쌈인데요. 손님들이 번거롭지 않도록 미리 한장 한장 정성들여 준비한 모습에서 큰 배려를 느꼈습니다. 이미 호미의 소개 글을 보고 다녀오신 분들이 호미 이름 대고 사장 언니에게 더욱 친절한 서비스를 받으셨다고 합니다. 찾아가실 때 호미 이름 꼭 대세요. ㅋ #여주가볼만한곳 #여주맛집 #여주프리미엄아울렛맛집 #여주대맛집 #여주닭갈비맛집 #여주닭갈비 #여주카페 #복닭복닭 #치즈닭갈비 #매운닭갈비 #여주명성황우생가맛집 #여주맛집추천 #여주닭갈비추천 #여주닭갈비맛집추천 #여주프리미엄아울렛맛집추천 #여주대맛집추천 #여주스타벅스 #국내맛집여행 #여주여행
유럽 부자들에게 요즘 제일 핫한 휴양지
미코노스가 햇빛 짱짱하고, 날씨 좋은 편이라 영국 부자들한테 인기있는 휴양지임 EPL 축구 선수들(->부자ㅋㅋㅋ)한테 인기있는 휴양지가 미코노스, 이비자야 요즘 제일 핫한곳은 미코노스고!! 두바이는 살짝 한물 간 느낌 아무래도 고급 리조트가 많고 휴양, 관광 둘 다 되는 곳이라서 그런 듯 사실 미코노스에서 가장 유명한건 선셋임!! 지중해 너머로 노을지는게 너무너무 아름답따..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행 못해서 답답한 사람들 많을텐데 랜선 미코노스 여행에 초대합니다 : ) 미코노스 위치는 포카리스웨트섬으로 유명한 산토리니 윗쪽 예전에는 인천-그리스 직항 있었는데 지금은 아마도 없을 것 같음 그럼 미코노스 안의 거리를 다녀봅시다. 🌴 유럽에서 핫한 미코노스섬.gif 🌴 크.. 눈앞에 보이는 지중해ㅠㅠ 여기가 미코노스에서 제일 유명한 리조트야! CAVO TAGOO 라는 개쩌는 리조트임 미코노스가 햇빛 짱짱하고, 날씨 좋은 편이라 영국 부자들한테 인기있는 휴양지임 EPL 축구 선수들(->부자ㅋㅋㅋ)한테 인기있는 휴양지가 미코노스, 이비자야 요즘 제일 핫한곳은 미코노스고!! 두바이는 살짝 한물 간 느낌 아무래도 고급 리조트가 많고 휴양, 관광 둘 다 되는 곳이라서 그런 듯 사실 미코노스에서 가장 유명한건 선셋임!! 지중해 너머로 노을지는게 너무너무 아름답따.. 시국이 시국인지라 여행 못해서 답답한 사람들 많을텐데 랜선 미코노스 여행에 초대합니다 : ) 미코노스 위치는 포카리스웨트섬으로 유명한 산토리니 윗쪽 예전에는 인천-그리스 직항 있었는데 지금은 아마도 없을 것 같음 그럼 미코노스 안의 거리를 다녀봅시다. 되게 활기차고 신나는 곳!! 복작복작 관광도 되는데, 한가하고 여유롭게 휴양도 되는 곳 영국에서만 인기있는건 아니고 유럽에서 핫한 휴양지임 원래 유명한 곳이긴 했지만 최근 2~3년 사이 급격히 핫플로 떠오르고 있음ㅋㅋㅋ 자유롭게 해외여행 다닐 수 있는 시기가 빨리 오길🙏🙏🙏❗️❗️❗️
서울 근교 여행 드라이브코스.자전거 여행 (한국관광100선)
수도권 여행지, 서울 근교 가볼만한곳 13곳(겨울여행지 추천)/ 호미숙 1. 인천 차이나타운&송월동 동화마을 2. 송도 센트럴파크 3. 수원화성 4. 용인한국민속촌 5. 광명동굴 6. 용인 에버랜드 7. 포천 국립수목원 8.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9. 연천 한탄강 관광지 10. 파주 DMZ 11. 과천 서울랜드&서울대공원 12. 양평 두물머리 13.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한국관광 100선을 (서울 가볼만한곳 서울여행코스 11곳) http://naver.me/xeWfg105 서울 여행지 명소 11곳 외에 오늘은 서울 인근 서울 근교의 여행지로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 된 곳 경기도 여행 가볼만한곳, 인천 가볼만한곳 13곳을 소개합니다.서울 근교 나들이 코스를 함께 소개하니 데이트나 드라이브 코스로 참고하시어 즐거운 추억을 만드세요. 요즘 같은 겨울에 가볼만한 곳으로 겨울여행지로도 추천합니다. 그동안 여행하면서 아직 들르지 못한 곳이 몇 군데 있네요. 자전거 여행으로 다녀왔던 곳은 자전거 여행코스로 기록합니다. 1. 인천 차이나타운&송월동 동화마을(지하철 연계 자전거 여행코스) 인천광역시 중구 차이나타운로59번길 12 전화번호-032-760-7537 공화춘, 짜장면박물관, 드라이브 데이트코스: 신포만두의 신포시장, 자유공원 2. 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자전거 여행코스)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96(송도동) 전화번호:032-721-4405 트라이볼, 송도한옥마을, 조각공원 데이트 드라이브코스: 해돋이공원, 미추홀공원 3. 경기도 수원화성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 190 전화번호:031-290-3600 창룡문, 화성행궁, 팔달산 데이트 드라이브코스: 광교호수(광교저수지) 4. 경기도 용인한국민속촌 (자전거 여행 코스 편도 80km)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민속촌로 90 전화번호:031-288-0000 세계민속관, 전통혼례식장, 박물관 데이트코스: 아모레퍼시픽박물관, 기흥레스피아호수공원 사진 -홈페이지 캡처 5. 경기도 광명동굴 (자전거 라이딩하다가 못 찾은 곳 ㅋ) 경기도 광명시 가학로85번길 142 전화번:1688-3399 동굴전망대, 황금노두, 라스코동굴벽화전시장 드라이브코스:충현박물관, 광명전통시장, 광명스피돔 6.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 편도 100km의 장거리 자전거 여행 코스)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 199 전화번호:031-320-5000 개리비안베이, 아마존익스프레스, 매직랜드, 유러피안어드벤처 데이트 드라이브코스: 호암미술관, 용인자연휴양림, 한국등잔박물관 7. 경기도 포천 국립수목원 (자전거 라이딩하기엔 비추 길이 너무 좁아 위험해요.)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광릉수목원로 415 전화번호: 031-540-2000 국립산립박물관, 수생식물원,백두산호랑이, 열대식물자원연구센터 숲생태관찰로 주변 데이트 코스 가볼만한곳 광릉 세계문화유산, 광릉분재예술공원, 아프리카예술박물관, 휘경원, 봉선사 사진 -홈페이지 캡처 8. 경기도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경기도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432 전화번호:1544-6703 아침고요수목원 내 오색별빛정원전 주변 여행지: 축령산 자연휴양림 사진 -홈페이지 캡처 9. 경기도 연천 한탄강 관광지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선사로 76 전화번호: 031-833-0030 전곡리유적, 오토캠핑장, 전곡선사박물관 주변 드라이브 코스: 열두개울계곡, 선녀바위 10. 경기도 파주 DMZ 생태연구소(임진각 평화누리공원부터 DMZ 코스 자전거 여행) 경기도 파주시 광인사길 17 전화번호 031-955-1550 들꽃생태학교, 철새생태학교, 인근 가볼만한곳 여행지:임진각평화누리공원, 도라산역 11.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서울대공원 (자전거 여행 코스) 경기도 과천시 광명로 181 서울랜드 전화번호02-509-6000 과천저수지, 환상의나라, 모험의 나라, 식물원, 아프리카관,맹수사 인근 여행지 드라이브코스: 국립현대민술관과천관,경마공원, 12. 경기도 양평 두물머리 (자전거 여행코스) 경기도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전화번:031-770-2068 두물머리, 두물경, 상춘원 주변 데이트코스: 세미원연꽃박물관, 양수철교, 북한강, 능내리 파주 헤이리예술마을 모티브원 게스트하우스 13. 경기도 파주 헤이리예술마을(자전거 여행코스 편도 70km)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전화번호:031-946-8551 다양한 갤러리, 박물관, 아트샵, 레스토랑,공방 드라이브코스: 통일동산, 영집궁시박물관, 오두산통일전망대, 파주장릉, 파주삼릉, 파주출판도시
우래옥
서울 떠나기전 아침은 먹고 가야죠. 가까운 우래옥이 11시 반에 오픈을 한다고해서 갔습니다만… 이런걸 오픈런이라고 하는건가요? 저는 사람들을 보고는 주변에 예식장이 있어서 식당에 단체로 식사하러 온건줄 알았답니다 ㅡ..ㅡ 그냥 가서 편하게 먹고오겠다는 저희 생각이 틀렸던걸까요… 주차하시는 직원분께서 지금부터 한시간 정도 기다려야 될거라고 하시네요. 와입보고 어서 대기번호부터 받으라고 했습니다. 98번 ㅡ.,ㅡ 그래 일단 왔으면 먹고 가야지… 서울미래유산에 미슐랭에 수많은 표창장과 인증서들까지… 진짜 한시간만에 입장 ㅋ. 냉면과 불고기에 낮술하는 어르신들도 많더라구요… 초3은 갈비탕. 근데 너 갈비탕이냐 파탕이냐… 우와 국물맛은 진짜 끝내주네요. 저흰 냉면. 음, 계란이 없구나… 음, 일단 나온 그대로 맛봤습니다. 국물이 슴슴하네요. 소스에 길들여져 있어서인건가요 ㅡ..ㅡ 면의 식감은 괜찮은데요. 와입은 가위를 사용하지만 저는 냉면 뿐만아니라 모든 면식수햏에 가위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ㅋ. 식초랑 겨자를 넣었더니 여름에 먹던 냉면맛이 좀 나네요. 오픈 시간전에는 그나마 바로 주차는 했는데 곧 주차 때문에 난리더라구요. 우래옥으로 들어오려는 차들 때문에 주변 도로가 마비. 경찰이 출동했지만 어쩔 ㅡ..ㅡ 많이 밀릴땐 청계천은 기본이고 종로까지 차가 밀린다고 하더라구요 ㅋ. 아, 그리고 나갈때보니 발렛비 2천원이 있더라구요…
혼행 선호도 1위! <부산> 당일치기 여행지 BEST 9
KTX로 2시간 30분 내외로 갈 수 있는 부산은 다양한 음식과 관광지, 탁 트인 바다까지 어느 하나 빼놓을 것이 없는 매력적인 도시죠 :) 아마 이런 다양한 매력 때문에 꾸준한 사랑을 받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최근에는 아침 기차로 출발해 밤 기차로 돌아오는 당일치기 여행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 볼로가 추천해드릴 여행지는 국내 혼행지 선호도 1위를 차지한 도시, 부산입니다! 관광지, 맛집, 카페, 거리 음식, 야경... 아침부터 밤까지 알차게 즐기는 부산 여행,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D 국내 혼행지 선호도 1위! <부산> 당일치기 여행지 추천 BEST 9 #평산옥 부산에 도착했으니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 시작해야겠죠? 10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평산옥을 소개합니다. 평산옥의 메뉴는 단 두 가지, 수육과 국수! 일반적인 수육 집과 달리 1인분씩 판매하고 있어요.(때문에 1인 1주문은 필수) 수육 1인분을 주문하면 9천 원이라는 가격이 믿기지 않을 정도의 많은 양과 촉촉하게 잘 삶아진 수육을 맛볼 수 있는데요. 부추 무침, 김치, 무생채, 특제 소스, 새우젓 등 무엇과 곁들이느냐에 따라 맛이 천차만별! 수육을 먹다 탄수화물이 당긴다면, 3천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의 국수를 주문해 수육과 국수의 새로운 조합을 맛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D #이바구길 #168계단 #유치환의우체통 경상도 사투리로 '이야기'라는 뜻을 가진 '이바구'. 초량 이바구길은 부산 근현대 역사를 살펴볼 수 있는 관광 코스랍니다. 피란민들의 설움이 느껴지는 168계단, 신발공장 여공들의 발길이 오가던 누나의 길, 물이 귀하던 시절 주민들의 삶을 책임졌던 우물터 등 초량의 역사를 살펴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은 공간이랍니다. 또한 역사적인 의미가 담긴 장소 외에도 168모노레일, 1년 뒤에 우편이 도착하는 유치환의 우체통(느린 우체통) 등 체험 요소와 볼거리가 많은 곳이니 꼭 한번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차이나타운 '서울 근교인 인천에도 있는 차이나타운을 부산까지 가서 갈 필요가 있나?'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 부산 당일치기 코스로 차이나타운에 가야 하는 이유는 바로 '만두' 때문이랍니다! 차이나타운 내에는 신발원, 마가만두, 일품향 등 맛집으로 소문난 중국식 만두 전문점이 많다고 해요. 육즙이 흘러넘치는 중국식 만두를 맛보고 싶은 만두 덕후라면 반드시 방문해야 하는 필수 코스가 아닐까 싶네요. 또, 매해 부산 차이나타운 특구 문화축제도 진행된다고 하니 축제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미리미리 일정을 확인한 후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베이커스 #전포카페거리 어느 곳에 여행을 가던 '카페'투어는 빼놓지 않고 다니는 카페족을 위한 전포동 카페거리입니다. 예쁘고 힙한 카페가 많은 전포 카페거리 중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베이커스 라는 베이커리인데요! 베이커스는 카페거리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빵집으로 첨가물을 넣지 않고 직접 만드는 건강한 빵을 판매하는 곳이라고 해요 :) 베이커스는 당일 생산, 당일 판매를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재료가 소진되는 즉시 영업 종료...! 맛있는 빵을 맛보려면 부지런히 서둘러서 방문해야겠네요. #경성대문화골목 맛있는 빵을 먹었으니, 이제 또 신나게 걸어야겠죠? 경성대학교 뒤편에 있는 작은 골목인 문화골목은 골목마다 빈티지한 감성으로 넘쳐나는 곳인데요. 규모가 큰 골목은 아니지만, 곳곳에 아기자기한 상점과 카페가 있어 여유를 즐기며 둘러보기 좋은 곳이랍니다. 또 군데군데 마련된 소품과 간판, 골목을 배경으로 스냅사진을 찍기에도 좋아 여성 여행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네요 :D #이름난기장산곰장어 #해운대시장 부산에 왔으니 싱싱한 곰장어를 맛보고 가야겠죠? 해운대 시장에 자리한 이름난 기장 산 곰장어를 소개합니다. 이름난 기장 산 곰장어에서는 주문과 동시에 살아있는 곰장어를 바로 건져 손질해주는데요. 꿈틀꿈틀하는 곰장어의 첫 비주얼은 살짝 당황스러운 수준...(입틀막) 하지만, 당황과 경악도 잠시뿐 양념을 가득 머금고 잘 익은 곰장어를 맛보는 순간 맛의 신세계에 경악하게 되실 거예요. 잡내 없는 싱싱한 곰장어의 쫄깃한 식감과(호불호 있음) 매콤달콤한 양념의 맛에 먹을수록 빠져든다...! 살짝 남은 곰장어와 양념에 볶음밥 추가하는 거 잊지 마세요! #광안리해변 #광안대교 부산에 왔으니, 바다를 안 보고 갈 수는 없죠? 해운대, 송정, 송도, 다대포 등 많은 해변이 있지만, 볼로 에디터가 특히 애정하는 곳은 바로 광안리 해변랍니다. 광안리 해변은 탁-트인 바다, 싱싱한 회를 먹을 수 있는 민락 회타운, 부산의 젊음을 느낄 수 있는 수변공원 등은 물론이고 광안대교의 화려한 야경이 인상 깊은 곳이기 때문이에요 :D 광안대교의 야경과 바다를 바라보며 바쁜 일상을 잠시 내려놓고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거 어떨까요? #용두산공원 #부산타워 이제 부산의 밤을 즐길 차례, 남포동 시내 한복판에서 멋진 야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용두산 공원을 소개합니다. 용두산 공원은 부산타워, 시민의 종, 꽃 시계, 충무공 동상 등 다양한 시설들이 갖춰져 있어 부산 여행에서 빼놓으면 안 되는 관광지 중 하나랍니다. 용두산 공원에 가신다면 부산타워에 오르는 것은 선택 아닌 필수! 120m 높이의 부산타워에서 내려다보는 야경을 보고 있으면 여행의 피로가 싹~ 사라지는 느낌이 들어요 :) 야경뿐 아니라, 타워의 각 층마다 다양한 볼거리와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네요! #깡통시장 #깡통야시장 부산 여행의 마무리는 역시 먹방 아니겠습니까? 낮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는 깡통 야시장이 부산 당일치기 여행의 마지막 코스! 시원한 맥주로 시작해서 이름만 들어도 특이한 냉면구이, 낙지 호롱이, 철판 닭갈비, 부산 어묵, 삼겹살 김밥 등 깡통 야시장에 준비된 먹거리를 말로 다 설명하기엔 입이 아플 정도... 발길이 닿는 곳마다 맛있는 먹거리의 세계가 펼쳐지는 이곳이 바로 천국이 아닐까요? 여행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기 전 부산의 맛과 흥을 입안 가득 담고 돌아가는 거 어떨까요~ * 깡통 야시장 이용 시간 : 매일 19시 30분 - 23시 * 연중 무휴 지금까지 혼행지 선호도 1위 <부산> 당일치기 여행지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부산은 1박 2일 또는 2박 3일로 가야 하는 먼 곳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당일치기로 알차게 다녀오기에도 참 좋은 도시였네요 :D 오늘 소개해드린 코스가 하루에 다 돌아보기엔 살짝(?) 빡빡한 일정이긴 하지만,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볼거리를 생각하면 이 정도 수고는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네요! 다가오는 주말에는 볼로와 함께 부산 당일치기 여행을 떠나보세요! 더 많은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
서울 주말 데이트 서래섬 유채꽃. 세빛섬 자전거중고매장
#한강공원 #서래섬유채꽃 #반포한강공원 #세빛섬봄축제 #라이트브라더스 햇살이 눈부신 아침 목요일입니다. 주말을 기대하며 즐겁게 보내세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상세한 내용을 볼 수 있어요. * * 서래섬 유채꽃축제 영상도 감상해요. *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어제는 서울 시민의 숲에 있는 윤봉길 기념관을 다녀오고 모처럼 고속터미널 상가 시장 구경을 했어요. 요즘 쇼핑을 대부분 온라인으로 하다가 대규모 상가를 가보니 사람 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하는 서울 나들이 추천은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유채꽃이 만개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리고 세빛섬에서 진행되는 봄축제와 중고 자전거 전문 업체가 세빛섬으로 이전 오픈했다는 걸 알려드려요. 서울 반포한강공원 야외 데이트 코스 추천 1, 서래섬 유채꽃 꽃구경 2, 세빛섬 봄꽃축제와 5월 이벤트 3, 이솔라 띠아모 프리미엄 코스 운영 4, 카페돌체 세빛섬점-돌체 이벤트 행사 5, 라이트 브라더스 중고자전거 매장 오픈 이번 주말 서울 나들이는 반포한강공원 쪽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늘막 설치하고 반포달빛무지개 분수쇼도 감상하고 튜브스터 보트와 요트도 즐겨보세요. #서울꽃구경 #꽃구경 #서래섬 #서래섬유채꽃 #세빛섬 #세빛섬봄꽃축제 #봄축제 #꽃축제 #서울축제 #라이트브라더스 #반포한강공원 #서울데이트 #서울데이트코스 #서울야외데이트 #서울데이트가볼만한곳 #돌체카페세빛섬점 #이솔라레스토랑 #가정의달행사 #5월행사 #중고자전거 #중고자전거매장
서울근교 남양주 가볼만한곳 드라이브 코스 남한강 자전거길 북한강
#서울근교가볼만한곳 #남한강자전거길 #남양주가볼만한곳 #자전거코스추천 #서울근교드라이브코스 #물의정원양귀비 일요일 좋은 날씨에 어디 다녀오셨나요? * 댓글 링크를 누르면 남양주 남한강 자전거길부터 북한강까지 영상도 안내했어요. * 남양주 다산 생태공원 영상 * * 몇 해 전 남양주 물의정원 꽃양귀비 영상* *북한강 자전거길 라이딩-남한강따라 춘천까지*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작가입니다. 5월 16일 이번주는 날씨가 맑고 쾌청한 편이네요. 오늘은 강동구 여행자 모임에서 지난 번 청와대 방문에 이어 인천 을왕리 여행을 다녀옵니다. 을왕리와 무의도를 다녀올 생각인데요. 모처럼 5월 바다를 구경하게 되었습니다. 맛있는 식사와 분위기 좋은 카페 그리고 아름다운 바다 등 기회가 닿으면 서해일몰도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안내하는 서울근교 여행지는 경기도 남양주 남한강과 북한강으로 드라이브 또는 자전거 라이딩 코스로 몇 곳 소개합니다. 남양주 가볼만한곳 드라이브코스 남한강. 북한강 1. 남양주 팔당유원지 2, 남한강 자전거길 3, 남양주 다산생태공원 4, 남양주 물의정원(꽃양귀비 지난 여름 풍경) 5, 북한강 대성리국민관광지-지난 여름풍경 #남양주가볼만한곳 #다산생태공원 #남양주물의정원 #물의정원 #남한강자전거길 #남한상 #북한강 #북한강자전거길 #대성리관광지 #팔당유원지 #다산유적지 #정약용생가 #남양주드라이브 #남양주여행 #남양주볼거리 #남양주놀거리 #정약용생가 #남양주드라이브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