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TS
50,000+ Views

오프숄더 다 덤벼! AOA 유나와 매끈 상체 라인 만들기

TRX로 올 킬 상체 라인 만들었유나.

출처 : allets.com
여러분 안녕! 한 주 동안 잘 지냈나요? 다시 돌아왔습니다!! AOA 유나와 함께요.

출처 : allets.com
요즘 옷들을 보면 상체 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오프숄더, 시폰 블라우스가 많이 보여요.

출처 : 텀블러 | fashgif

입고 싶지만 자신이 없어서 꺼리는 분들을 위해 유나가 상체 라인을 가꿔주는 TRX에 도전했습니다.

출처 : allets.com

TRX가 무엇인지 궁금하다고요? 유나와 함께 운동을 가르쳐줄 니콜 정 선생님의 이야기를 들어볼까요? TRX를 하면 코어 근육에 힘이 생기는 효과도 있다네요.

출처 : allets.com
줄을 매달 수 있는 장소만 있다면 집에서도 할 수 있는 TRX! TRX를 이용해 상체 라인을 매끈하게 만드는 운동법을 알려줄게요. 이번 주도 파이팅!

출처 : allets.com
팔뚝과 등 근육을 기르는 동작이에요.

출처 : allets.com

이때 어깨가 너무 올라가지 않게 조심하고 팔꿈치가 가슴 아래로 떨어지지 않게 하세요. TRX가 몸에 닿지 않도록 신경 쓰면서 운동하고 시선은 앞을 보는 것도 잊지 마시고요!

출처 : allets.com
이번엔 옆구리 라인을 늘씬하게 해줄 동작.

출처 : allets.com

몸이 흔들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출처 : allets.com
이번엔 예쁜 팔 라인을 만들어주고 코어와 허벅지까지 단련하는 스프린터!

출처 : allets.com

천천히 바르게 동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출처 : allets.com
'TRX 로'는 등살 제거에 효과적이라 뒤태를 가꾸고 싶다면 꼭 해야 할 동작입니다.

출처 : allets.com

몸이 땅에 가까워질수록 운동 강도가 세진답니다.

출처 : allets.com
이제 강도를 좀 높여볼까요?

출처 : allets.com

중심을 지탱하는 힘이 커져 팔 뿐 아니라 온몸 운동이 된답니다.

출처 : allets.com
마지막으로 스트레칭을 해볼게요.

출처 : allets.com

쭉쭉~ 온몸을 늘리는 느낌으로 당겨주세요.

출처 : allets.com
유나는 오늘도 니콜 선생님과 함께 열심히 달렸네요.

출처 : allets.com
출처 : allets.com
Comment
Suggested
Recent
진짜 노력의 흔적이 보인다..유나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독일 36년동안 일해본적이 없는 백수의 근황
고등학교 졸업 후 36년간 단 하루도 일해본 적 없는 아르노뒤벨(54)씨, 그는 동일연방정부가 주는 47제곱미터짜리 원룸 아파트와 월 323유로의 실업보조금, 무료 의료보험으로 36년째 살아오고 있다. 아침에 일찍 일어나 진하게 끓인 커피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하는 그는 8시부터 시작되는 토크쇼와 드라마를 보기 위해서 TV앞에 자리를 잡는다. 점심시간 때쯤 근처 편의점에 가서 (할인마트는 멀다고 안 감) 맥주, 담배, 수프, 개사료 등을 사오기도 하고 토크쇼가 없는 시간대에는 키우는 개를 산책시키기도 한다. 주말에는 근처 카페에서 토스트나 소세지를 먹기도 하고 이웃들을 불러 커피를 마시기도 한다고.. “일하는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어요.. 일 안 하면 이렇게 편한데..” 그는 여자친구가 잔소리를 할까봐 여자친구를 사귀어 본 적도 없다고 한다. 그런데 이 뉴스가 나간 후, 근검하고 부지런한 독일 국민들은 분노를 쏟아내며 정부의 잘못된 복지정책을 비판했고, 결국 그는 끌려가서 위 사진처럼 강제로 일을 시작했다. 하지만 그 후.. 그는 유명인사가 되어 랩퍼로 데뷔 차트 1위를 하고 각종 TV쇼에 출연하는 등 큰 성공을 거둔다......... 사람인생 진짜............. 모를일이다 ㅅㅂ
다이어트 음료 핑크선식 추천합니다
다이어트는 정말 평생의 숙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오래 걸리고 힘들기 마련이죠. 먹고싶은 음식도 못먹고 꾸준히 관리해 줘야 하기 때문에 포기하고 싶어질 때가 굉장히 많은 거 같아요 ㅠㅠ 특히 저는 디저트를 진짜 좋아해서 빵이나 음료수를 달고 살았는데 다이어트로 이런 걸 못먹는 다는게 너무 속상했어요. 그러다가 고르다선식의 핑크선식을 찾았습니다! 다이어트 음료로도 좋은데 건강까지 좋다고 하길래 한 번 시켜봤어요. 미숫가루처럼 달달+고소한 맛이라고 하길래 받자마자 냉큼 타먹어 봤습니다~ 우선 딱 봤을 때 고운 모래 같다고 생각했어요. 그냥 보기에도 입자가 정말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ㅎㅎ 그리고 또 좋은 점이 지퍼로 여닫을 수 있다는 거예요. 먹을 때마다 고무줄로 묶거나 그러지 않아도 돼서 편리해요 고르다선식은 이렇게 먹는 방법도 같이 오는데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제가 '시간에 쫓겨 식사를 자주 거르는 분'에 해당되는 대표적인 사람이거든요 ㅋㅋㅋ 잦은 야근에 일-> 집 만 반복하다 보니 항상 아침밥은 건너 뛰었었어요ㅠ 이렇게 보틀이랑 계량스푼을 같이 보내주셔서 타먹기 정말 수월했어요~ 저는 요리든 뭐든 눈대중으로 못해서 이런 계량스푼이 필수로 필요하거든요. 방법도 다 써있고 계량스푼까지 있으니 앞으로도 문제 없이 타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핑크선식을 열어보았는데요. 아니나 다를까 정말 부드럽더라고요. 얼른 먹어보고 싶은 마음에 급하게 사진만 찍고 타 먹어 봤답니다! 저는 우유에 타 먹는게 더 고소하고 맛있을 거 같아서 이렇게 먹어봤어요. 원래는 보틀에 넣어서 흔들어야 쉽게 섞을 수 있는데 생각 없이 컵에 담는 바람에.. 두 번 설거지 하기 귀찮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저어 먹었어요ㅋㅋㅋㅋ 이렇게 섞고 있는데 고소한 향이 계속 올라와서 기분이 좋았어요. 다이어터들은 저녁에 이런 거 먹기 조금 양심에 찔리잖아요. 근데 고르다선식은 대체적으로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고소한데 은근히 포만감까지 있어서 다이어트 식품으로 정말 최고일 거 같더라구요. 이거 다 먹으면 다음에는 옛날 미숫가루로 한 번 시켜볼까 해요. 여러분들도 관심 있으시면 한 번 타 먹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