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h0817
1,000+ Views

중국마케팅 위챗(웨이신)운영시 확산용 7개플랫폼??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요즘 여러분들은 위챗 운영은 잘되고 계신가요 ?
아~~운영이 어렵다구요 그래서 준비했어요.
이름하여 중국마케팅 중국온라인광고 위챗(웨이신)운영 시 확산에 필요한 7개 플랫폼은??
1.광점통_(光点通)

지난번 포스팅 시 광점통에 대해 언급해드렸지요?
광점통(广点通)은 중국 제일 큰 인터넷 연결망의 기반 하에 운영되는 텅숸(턴센트)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이며, 광고주는 텅숸의 QQ 공간(블로그), QQ, 모바일 QQ 공간, 위챗 (웨이신)등 에서 광고를 
투입하여 광고 노출이 가능하다고 말씀드렸을 거예요 ㅎㅎ
생각 안 나는 분들을 위해서 링크를 공유해드리는 착한 저랍니다.

2. 소후 플랫폼_(搜狐平台)

저 박 대리가 코엑스몰 위챗(웨이신) 운영할 때 자주 선호하고 활용했던 플랫폼이에요.
이 소후 플랫폼의 경우 개인 계정과 기업 계정으로 분류하여 운영할 수가 있답니다. 소후 플랫폼의 강점은 관리자가 쉽게 관리할 수 있고 포스팅 방법도 어렵지 않으니 시도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개별적으로 포스팅된 원고의 구독량이 높은 편이지만 너무 광고성이 짙은 문장은 피해보세요.


3.왕이윈 구독 플랫폼_(网易云订阅平台)
신청하기가 다소 어렵지만 여러분들이 가입하시길 추천드려요. 왕이윈 구독 플랫폼은 RRS 확산할 수 있는 플랫폼이에요. RRS란 rich site summary의 약자로 웹사이트 간에 자료를 교환하거나 배급하기 위한 포맷입니다. 블로그와 신문매체가 RRS를 가장 많이 사용해요.

4. 바이두 백가 플랫폼_(百度百家平台)
이 플랫폼은 한국인들이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 첫 번째 바이두에 등록되어 있더라도 바로 활용 가능한 것이 아니라중국인 신분증이 있어야 한다는 점이에요.
중국인 직원이 있으신 분들은  그분들을 통하여 회원가입을 해보시고 포스팅을 진행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원고 퀄리티가 좋다면 첫 페이지에 노출될 확률도 놓아요.

5. 투데이 헤드라인_(今日头条)
우선 다른 3자 플랫폼인 웨이보,큐 큐, 위챗으로 접속은 가능하세요 단. 글을 배포하기 위해서는 중국 핸드폰이 필수 ;^^
그래서 회원가입이 까다로운 편이에요.
원고 자체도 사람이 직접 체크를 해서 허가를 내리는 형태이기 때문에 속도도 매우 느려요. 하지만 일단 좋은 원고에 허가가 떨어진다면 구독수는 몇십만으로 올라가요. 제 중국 친구도 글을 올려보았는데 하루에 구독수가 1만 명이 넘었다고 하네요.
왕 부러워요~~
회원가입 신청하실 때  몇 가지 주의사항 말씀드려볼게요.
1).고퀄리티의 원고를 볼 수 있는 url을 남기셔서 투데이 헤드라인이 체크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2).원고 분량이 적어서도 안돼요
3).원고 내용은 타깃이 분명해야 돼요.
4).제공한 원고의 소재가 공유가 이루어지지 않은 스크립터를 작성해주세요.
5).원고의 일관성이 있어야 해요.(예 : 오늘은 명동에 관해 내일은 부산에 대해)
6).원고의 내용은 투데이 헤드라인 카테고리와 연관성이 있어야 돼요.
7).원고 작성 후 발표된 원고가 PC와 모바일에서도 다 잘 열리는지 확인해야 돼요. 이유는 간혹 휴대폰 APP에서만 열리는 경우가 있어요.
8).원고 신청 시 투데이 헤드라인에서 요구하는 사진에 부합되어야 해요.
6.이디엔즈쉰_(一点资讯)
투데이 헤드라인처럼(今日头条) 기능이 비슷하지만, 어려운 점은 모든 콘텐츠는 하나하나에 직접 허가를 받아야 통과가 돼요. 그래서, 시간도 걸리고 통과하기가 너무 어려워요. URL: http://www.yidianzixun.com
7. 간서_(简书)
이 플랫폼의 경우 로그인이 다른 매체와 달리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기존에 사용하고 계신, 큐 큐, 웨이보, 위챗으로 접속하셔서 업로드 가능해요.  또한, 자신의 생각 등을 가볍게 공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다양한 7개 플랫폼에 대해 같이 알아보셨는데요.
알면 알수록 신기한 위챗(에이신) 플랫폼은 h5 제작을 통하여 아래와 같이 도 구현이 가능해요.
어떻게 제작하는 지알고 싶은 분들은 손 ㅎㅎㅎ
그럼, 이 글을 보는 분들 오늘도 고생많으셨으어요. 다음에는 더욱 신선한 중국 마케팅 관련 콘텐츠로 찾아뵐게요.바이 짜이지 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