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doquando
100,000+ Views

레고가지고 천재소리 듣는 방법+_+ (2부)

뭐지
레고가지고 천재소리 듣는 방법+_+ 카드가 넘나 흥행해서 쫌 놀랬어요. 얼떨떨...
아 빙글러들은 천재가 되고 싶었던 거였구나 하는 생각이 뇌리를 스쳐서
쫌 더 천재가 될 수 잇는 방법들을 갖구왔어요 +_+

레고가지고 천재소리 듣는 방법 2탄!!! >_<
두근두근하죠? 헿

1. 열쇠걸이 만들기


2. 티슈케이스 만들기

3. 시계 만들기
우왕 이거 해볼만한데여 +_+


4. 레고테이블

5. 계단벽? 암튼 인내심 엄청 필요한거
음 이거 만드는건 정신수양하기 딱이겠는데요 ㅋㅋㅋ


6. 시간 많고 돈 없고 레고는 많을 때 핸드폰 치대 ㅋㅋ
기계 덕후의 거치대


7. 컵받침
예쁘네영 +_+


8. 놀이방 벽
애들 있는 집에서는 짱일것 같아요 +_+


9. 예쁜 연필꽂이
이건 근데 진짜 예쁜 연필꽂이네요 ㅋㅋㅋㅋㅋ


10. 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비누 거치대

12. 테이프 디스펜서 ㅋㅋ


13. 스케줄표 +_+
오 이거 아이디어 쩌는듯 ㅋㅋ


14. 전등갓


15. 아기 놀이방? ㅋㅋㅋㅋ
이거 너무 귀엽네요 +_+


16. 휴지 거치대
거치대 엄청 많죠? 죄다 거치대만 만드나봐요 ㅋㅋ


17. 칼 거치대
오 이거 좀 좋잖아요 +_+


18. 책선반 +_+
정신사납지만 예뻐...


19. 나비넥타이
패완얼이라 그런가 예뻐보이는데요 +_+
-///////-


20. 컴퓨터 본체 케이스
우와 이거 진짜 멋지다......+_+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레고값이 엄청...
레고블록 사이에 끼는 먼지도 무시못함..
헐 본체케이스...ㄷㄷㄷ
헐 이게 다 뭐야... 근데 콤푸타 본체 케이스 진짜 멋지네예
저....저기..... 돈없는데 레고많은사람은 없어요 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자취생들을 위한 반려식물 TOP 5
Editor Comment 자취생이라면 한 번쯤 퇴근 후 아무도 없는 공허한 방을 마주하며 ‘나를 기다리는 무언가가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해봤을 것이다. 그 해결책으로 찾게 되는 것이 반려동물인데, 단순히 순간의 감정으로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것은 매우 잘못된 일이고 비용 또한 만만치 않은 부담으로 다가오는 것이 현시대의 우리다. 이렇게 정서적 교감을 나눌 상대는 필요하지만 반려동물을 키우기는 어렵다면, 값싼 가격에 오래도록 키울 수 있는 반려식물을 어떨까. ‘식물을 키우는 것은 매우 까다롭다’라는 말은 이제 옛말. 실내 공기 정화는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갖춘 반려식물 하나가 칙칙했던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것이다. <아이즈매거진>이 자취생들을 위한 반려식물 TOP 5를 선정해보았다. 마리모 일본 홋카이도 아칸호수의 명물로 세계적으로 희귀한 시오크사과에 속하는 담수조류 마리모. 1897년 지역주민들에 의해 발견돼, 둥근 생김새를 보고 ‘해조구’라는 뜻의 ‘마리모’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공기 정화에 탁월한 마리모를 키우는 법은 정말 간단하다. 직사광선만 피해주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물을 갈아주면 끝이다.(겨울철은 한 달에 한 번) 물갈이가 귀찮은 이들은 냉장보관도 좋겠다. 제대로 관리를 못해 노랗게 변했다면, 천일염을 조금 넣고 녹색 부분만 남겨 다시 키울 수 있다. 잘만 키우면 100년 이상 살 수 있어, 오랫동안 함께 키울 애완식물을 찾고 있다면 마리모를 적극 추천한다. 스칸디아모스 스칸디아모스는 스칸디나비아반도 숲에서 자라는 천연 이끼로, 순록의 먹이로 사용돼 ‘순록 이끼’라 불리기도 한다. 별도로 물을 줄 필요 없이, 공기의 영양분으로 살아 관리가 쉽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꼽힌다.(이끼가 굳었을 때는 화장실과 같은 습기 많은 곳에 놓아주면 된다.) 주기능은 ‘포름알데히드’, ‘암모니아’ 등의 유해 물질 제거와 실내 습도조절. 무엇보다도 20가지가 넘는 색상으로 염색돼 원하는 이미지대로 표현할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최근에는 액자와 같은 친환경 인테리어 용품으로 변신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기도. 스투키 NASA에서 선정한 최고의 공기정화 식물, 스투키. 투박하면서도 어딘지 모르게 세련된 외관이 묘한 매력을 발산한다. 음이온을 방출하고 전자파 차단의 효과가 있어 컴퓨터나 TV가 있는 곳에 두면 좋으며, 몸체에 물기를 가득 머금고 있기 때문에 물을 자주 주지 않아도 스스로 잘 크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물은 한 달에 한 번 주는 것이 베스트, 아프리카에서 살던 열대식물이기 때문에 15~30도 사이의 온도를 유지해주는 것을 필히 기억해두자. 틸란드시아 ‘미세먼지 킬러’로 불리는 틸란드시아는 파인애플과로 흙과 물 없어도 자라는 식물이다. 미세한 솜털로 공기 중 수증기와 유기물을 먹고 살며, 먼지 속에 있는 미립자를 빨아들여 실내 공기 정화에 도움을 준다. 틸라드시아 역시 관리 방법이 간단하다. 분무기로 1~2주 간격 소량의 물을 적셔주기만 끝. 주의 사항은 장마철 통풍을 원활히 해주어야 하며, 추위에 약하므로 실내에서 키우는 것이 좋다. 혹, 하얗게 변했다면 하루 정도 미리 받아 둔 수돗물에 1~2시간 충분히 담가두면 된다. 황금사 흡사 ‘바나나 킥’을 연상케 하는 황금사. 선인장과의 일부 중 하나로, 노란 털과 같은 가시가 전체를 둘러싸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시가 안으로 말려 있어 찔릴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다. 특히, 3월에서 5월 사이 개화기가 있어 가시만 있을 때와는 또 다른 모습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물을 줄 때에는 몸통에 직접 주지 않고 화분 가장자리로 조금씩 흘려주는 것이 핵심팁. 또한, 선인장 특성상 장마철 과습을 주의하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가족을 찾아 드립니다 #훈훈
무슨 좀비라도 돌아다니는 줄 알겠어여. 길에 사람이 왤케 없죠?! 그냥 잘 씻고 안씻은 손으론 얼굴 안 만지고 정상적인 생활 하면 - 엄청 가까운 사람이 확진자가 아닌 한은 - 안전하니까 너무 지구 멸망한 것 처럼 그르지마요.. 라고 말해도 다들 무서워하실거니까 훈훈한 이야기 같이 보려고 여요사요가 와ssup맨! 우선 얘부터 보실래여? 아니 인형이 셋이나 있넹? 오딨는지 못 찾겠어 아가야 +_+ 너무 기여운 아가는... 누군가의 개는 아니에여.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랍니다. 이 아이도 마찬가지로 주인에게 버려진 아이. 너무 기엽져 +_+ 근데 어떻게 이르케 깨끗하고 예쁘고 사랑받는 표정을 지을 수가 있냐구여? 그건 바로... 미시시피에 있는 한 호텔의 프로그램 덕분이랍니다! 'Fostering Hope'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미시시피 힐튼호텔 지사 중 한 곳의 로비에 입양을 기다리는 개들이 쉴 공간을 마련해 주고, 호텔의 투숙객들에게 이 개들을 위탁하게 하는 거예여. 이 호텔은 한 달 이상의 장기 투숙객이 대부분이라 가능한 일인거져. 원한다면 누구나, 호텔에 머무는 동안 이 개들을 자신이 묵는 방에 들여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여! 연간 8000여마리의 개를 수용할 수 있는 이 곳. 그래서 댕댕이들에게 새 가족을 찾아주기에는 안성맞춤이져. 외로운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외로운 사람들에게도, 가족이 필요한 줄도 몰랐던 사람들에게도 가족을 찾아 주는 곳 물론 위안에서 끝나는 건 아니구 이르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아가들을 어떻게 두고 떠나겠어여. 지내는 동안 정이 한참 들어 버렸는데 +_+ 그래서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이 개들의 입양 절차를 밟아 준다구 해여! 실제로 벌써 34마리의 댕댕이들이 함께 머물던 사람들의 집으로 입양되어 갔다고... 물론 호텔에서 생각했을 때 적합한 주인이 아니라는 판단이 들면 입양을 거부할 수도 있대여. 너무 사랑스러운 서비스 아닌가여 +_+ 물론 여러모로 제대로 된 관리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겠지만 시도해 봄직한 일인 것 같아여. 가족을 찾는 댕댕이들에게 맞는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잖아여. 여기가 어딘지 궁금한 분들은 Home2 Suites by Hilton Biloxi North/D'Iberville를 찾아 보시길! 그럼 훈훈한 소식 뿌리고 사요사요는 또 떠납니당 다들 미워하지말고 화내지말고 서로 돕고 사랑합시다..+_+
부부 취미생활을 만들어요 (우리는 레고덕후)
화목한 가정 느낌의 사진 한 장 투척! 하고.. 부부가 함께하는 취미 혹시 가지고 계신가요? 저희 부부는 달라도 너무 달랐어요.. 처음엔 그게 끌려서 좋았는데.. 결혼하니 부딪히는게 참 많아졌었죠.. 나는 1남 2녀 중 둘째.. 신랑은 외동아들.. 저는 사람 만나기 좋아하고 술자리 좋아하고.. 야근은 밥 먹듯이하고.. 사교적이고.. 신랑은 술 담배 안 하고 디저트 좋아하고 칼퇴하고 친한 사람하고만 친한.. 지금 아이가 태어난 후 너무 좋은 습관을 가진 가정적인 남편이라 고맙지만.. 너무 곱게 자란 외동아들이라서 ㅋㅋ 가끔 뭘까.. 나보다 왜 훨씬 고울까... 싶을때가 있다는 😭😭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너무 달랐던 우리 부부는 공통 관심사를 찾기 위해 노력했어요. 정말 많이 부딪혔거든요.. 그러다 우연히 교집합을 만나게 된 계기가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레고 심슨하우스였어여 ㅋㅋ 저는 심슨을 너무 좋아했고 ㅋㅋ 신랑은 레고를 너무 좋아했거든요 ㅋㅋㅋ 그렇게 시작된 우리의 레고 이야기.. 신랑 서재 겸 옷방에 마련한 레고 자리 ㅋㅋ 레고 디테일에 감탄.. 또 감탄 👍 그 다음은 우리가 사랑하는 도시 런던. ㅋㅋ 신랑음 유럽보다 미국이 좋데요 ㅋㅋ 저는 유럽이 좋은데.. 근데 유일하게 런던은 신랑이 참 좋아하더라구요 ㅋ 이거 만들다가 진짜 건축 짓는 줄 알았네요 ㅠㅠ 아들방 한켠에 마련된 런던 브릿지.. 규모가 어미무시합니다 ㅎㅎ 그 담은 또 심슨 퀵이마트 ㅋㅋ 이건 제가 너무 꽂혀서 구매해서 만들었구여 ㅋㅋ 신랑이 애정하는 레고 아이템은 배트맨 텀블러예요 ㅎㅎㅎ 간지나요👍 최근에 강남 신세계백화점 구경갔다가 발견한 탐정사무소 ㅎㅎ 모듈러를 엮어야되는 사명감이 생겨버렸죠 ㅠㅠ 이렇게요 ㅠㅠ 레고는 덕후로 가는 지름길.. ㅠㅠ 마지막으로 지금 짬짬이 하고 있는 아이템 크크크 짜라란~ 고스트버스터즈!!! 우어엉 ㅠㅠ 차는 따로 구매해야하는거라 ㅋㅋ 또 구매들어가야해요.. 이거 끝나면... 이거 끝나면.. 천천히 모듈러 하나씩 구매해서 만드려고 했는데.. 빅벤이 출시 예정이라는... ... .... 돈 벌자!! 모았다가 나중에 팔면서 노후대비를.. 응? 레고 구입에도 나름 우리 부부만의 원칙이 있어요 희소성있는것으로 구매하자 레고는 디테일도 그렇고... 빠져들수 밖에 없는 아이템인거 같아요.. 돈도 많이 들고... 방도 필요하고...ㅠㅠ 그래도 그래도 저는 신랑이랑 같이 할수 있는 취미가 생겨서 너무 좋아요~ 대화할 거리도 생기고.. 나중에는 아들이랑 함께 셋이서 레고 만드는게 꿈이예요^^ 지금은.. 육아와 일하느라 바쁜 우리 부부.. 아들 재우고 밤에 둘이 속닥거리며 티비보면서 레고도 하고 말이죠 ㅋㅋ 진짜 좋아요 크크 예전에는 치킨 먹으며 저는 맥주 신랑은 사이다 먹었었거든요 ㅠㅠ 그리고.. 레고 사랑 덕분에 전 태교를 나노블럭으로 했어요 ㅋㅋ 나노블럭은 레고보다 훨씬 작은 조각인데요 건축물 시리즈 참 많이 만들며 여행가고 싶다 싶다 생각했다는 ㅋㅋ 태교니까 손을 많이 움직이면 좋데서;; 하하;; 여러분은 부부가 함께하는 취미 어떤게 있으세요? 궁금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