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helykim
10,000+ Views

곧 있을 빙글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의 첫 이벤트 (신나신나)

빙글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에서 활동하고 계시는 빙글러님들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 1기 에디터 @rachelykim 입니다 :) 저번에 한번 제 소개를 한적이 있었고, 그 후로 두번째로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에 대한 카드를 이렇게 쓰게 되네요... 다름이 아니라, 저희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도 첫 이벤트를 곧!! 하게 될것 같아요 :) (벌써 다른 관심사들은 진행중이군요!) 어떤 이벤트를 할지는 아직은 비.밀. 이구요 :) 그냥 곧 다가온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힌트를 뭐 몇개 드리자면 -이번에 빙글 자체에서 모집하고 있는 "베스트 컬렉션 100" 이랑도 좀 연관이 되어 있구요.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무언가가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냥 아무 상품 없이 가면 좀 재미 없지 않을까요? 뽑히신 한분께 소정의 상품 2개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곧 있을 일러스트레이션 관심사 첫번째 이벤트 많은 기대 해주세요.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줬으면 좋겠네요 :) --- 카드에 쓰인 이미지는 Croatia 에서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Ena Bacanovic, aka Ruby의 작품입니다 (http://cargocollective.com/rubysoho)
Comment
Suggested
Recent
@rachelykim 에디터님 일러스트도 이벤트를 하네요! 저도 맨날 디자인 만 올리다가 요즘 일러스트도 올리고 싶어서 좋은 컨텐츠들 찾고 있는중이에요 ㅋㅋㅋㅋㅋ 어떰 이벤트일지 잘 모르지맘 일러스트 컬렉션 만들었습니다 조만간 미친듯이 업데이트 할게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종이 위에서 일렁이는 물결 'Richard Thorn'
일렁이는 물결에 따라 부숴지는 햇볕의 조각들과 마음까지 시원해지는 파도소리 ♥︎ 가끔 바다를 보러가면 이 모든걸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요 ! 하지만 저란 쪼렙은 도전조차 하지 못했죠 ㅎㅎ . . 오늘 소개할 Richard Thorn은 제가 그려내고픈 바다의 풍경을 정말 완벽하게 종이 위에 옮겨놓는 작가입니다 *_* 대범한 붓질과 화이트의 조화 ! 수채화 특유의 맑고 투명한 색감까지 ! 여러분 어디선가 철썩이는 파도 소리와 사람들의 웃음소리가 들리는 것 같지 않나요? +_+ 제가 상상하고 그리고 싶어했던 그 장면들을 그대로 종이 위에 그려낸 Richard Thorn ! 또, 작가님은 바다뿐만 아니라 숲속의 모습도 자주 그리세요 *_* 살랑이는 바람과 나무과 흙냄새가 느껴지는 작품들 ! 시원한 나무 그늘에 앉아 새소리를 듣고있는 기분이 들어요 ㅎ_ㅎ 그리고 물결장인 Richard Thorn 선생님은 계곡을 그려내셨는데.. 졸졸졸 흘러가는 물결을 어쩜 이렇게 잘 표현할 수 있는지 ㅠ_ㅠ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특히 마지막 나뭇가지 사이로 비치는 햇빛마저 . . Richard Thorn 선생님의 그림을 보고있으면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아요 이것이야 말로 진정한 아트테라피가 아닐까요 *_* 작가님의 작품을 더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홈페이지에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