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yek
2 years ago1,000+ Views

지난 8일(토) 국내 유튜브 스타들이 아시아 최대 소셜미디어 시상식 '인플루언스 아시아 2017'에 참석해 영예로운 상을 받았다.

'인플루언스 아시아'는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를 선정. 시상하는 아시아 지역 최대의 소셜미디어 시상식으로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진행됐다.이날 행사에는 한국, 싱가포르, 태국 등 아시아 7개국의 톱 인플루서 250여 명이 참석했다.

국내에서는 씬님, 양띵, 대도서관, 밴쯔, 캐리와 장난감, 원밀리언댄스 스튜디오, 조섭 등 뷰티, 패션을 비롯한 9개 분야에서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후보들이 선정됐으며, 밴쯔를 비롯해 조섭과 씬님 등 다수 국내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특히, 밴쯔는 유튜브 퍼스널리티 한국 푸드 분야와 올해의 인플루언스상을 수상하는 큰 영광을 안았다.

한편, ‘인플루언스 아시아’는 지난 2015년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데 이어 올해로 두 번째다. 소셜미디어 산업에 대한 존중과 정당성 확립을 통해 건전한 인플루언서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기획됐다. 앞으로도 2년에 한 번씩 각 국가를 대표하는 인플루언서를 선정해 시상하는 등 아시아 지역 최대 소셜미디어 시상식으로 거듭나는 게 목표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