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yek
5,000+ Views

푸워, 가수 아이유 '성희롱 발언', 뒤늦게 사과

아이유 측, 절대 선처 없다

유튜브 방송을 진행하는 유튜버 푸워(이하 푸워)가 가수 아이유에게 성희롱 발언으로 고소를 당해 논란이 커지고 있다.

푸워는 지난 방송에서 “아이유가 좋으냐 영월(반려견)이가 좋으냐”라는 질문에 “당연히 아이유가 좋다” “영월이는 대 줄 수가 없다”라며 성적인 발언을 했다. 이에 시청자들은 아이유 측에서 고소할 수도 있다고 말하자 “고소하면 영광이다”, “법정에서 한 번 만날 수 있다”라고 주장해 논란이 커졌다.이 소식이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되자 각종 커뮤니티 등으로 일파만파 퍼지며 논란이 커지자 푸워는 해명 영상을 올리며 자신의 입장을 발표했다.

영상에서 푸워는 “큰 사이트 메인이 올라가서 기사가 엄청났다” 라고 운을 떼며 “이게 글로 내용을 적다 보면 뉘앙스가 달라질 수 있다. 나는 원래 아이유를 좋아한다”, “그리고 내 방송은 원래 성적인 발언을 많이 한다. 그리고 방송을 안 본 사람들이 기사만 보면 오해할 수밖에 없는데 절대 의미 있는 말이 아니어서 해명할 것도 없다” “아이유를 성적으로 비하한 것도 아니다”라고 말하며 “결국 나의 불찰이다 죄송하다”라고 사과를 하며 마무리를 지었다.

한편, 가수 아이유 측은 선처가 없을 거라며 강력히 대응을 할 것이라고 공식 입장을 내놓은 상태다.푸워와 아이유의 성희롱 고소 사태가 어떻게 마무리가 될 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1인미디어 전문 인터넷 매거진 bjn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bj들 벌레인성들 많기로 유명 제발 강력처벌합시다 대주긴 뭘 대주냐ㅋ
머리텅텅빈애들이 신진문물로 떼돈보는거보믄 참 아이러니야ㅂ
어휴 병X 연예인들이 다까도 되는사람으로만 보이나 어찌저리 병X같냐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테무친의 시
개인적으로 고대사 혹은 전쟁사 하면 개인적으로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몽골군. 그리고 그 중 가장 뛰어난 리더쉽을 발휘했던 지도자 바로 테무친 즉 칭기스칸이다. 칭기스칸은 어릴때 가난뱅이와 떠돌이 생활을 했고 같은 민족이지만 부족들간의 힘의 논리로 싸움을 해서 이긴 부족은 지도자가 되고 진 민족은 노예가 되서 계속 세력다툼만 하는 몽골군들을 보고 자랐다. 그것을 보고 처절히 무언가를 깨달은 칭기스칸은 적들과 용맹하게 싸울줄도 알았지만 재능을 기부하고 한 민족이 되겠다고 선택한 이민족들은 혈연이나 친밀한 관계가 없어도 가리지 않고 받아들였다. 그 결과 어마어마한 크기의 제국을 건설하였고 수도였던 카라코룸에서는 어떠한 인종차별과 이념의 박해도 없었으며 여러 종교들 또한 박해받지 않는 제국을 건설하였다. 비록 어린 시절은 이가 갈리게 힘들었겠지만 불만불평이나 투정을 하지 않고 그 경험을 통해 한단계 더 성장해서 제국을 다스릴 수 있는 지도자의 자질을 키울 수 있었다는 점이 굉장히 멋지고 영웅다운 면모라고 생각한다. 다음은 칭기스칸이 쓴 시인데 삶의 태도에 대한 면모가 잘 나타나 있다. 삼국지의 조조도 삼국을 통일할 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는 유비나 손권은 원래 나름 엘리트집안 출신인데 조조같은 경우는 내시의 집안 출신이었다고 한다. 따라서 그 어떤 열등감 비슷한 것이 다른이의 말을 잘 듣도록 만들어서 더욱 뛰어나게 만들어주었던 것 같다. 뛰어난 지도자들은 모두 어떤 이의 이야기이던 가리지 않고 수용하려는 기질과 소양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다. 우리 모두 어떤이의 이야기든 상대의 이야기를 실행하던 안하던간에 하찮아보이고 별 것 아닌 것 처럼 느껴지는 상대라고 하더라도 상대의 이야기를 귀기울여 들어보는 마인드를 키우면 우리 삶에 굉장한 도움이 되리라 생각된다. 비록 비물질에너지이지만 세상에 가장큰 무기와 힘은 바로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말 이며 그것은 핵에너지보다도 더 강하다고 진정스승님께서도 말씀 하셨으니 그 위력은 짐작할 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