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zucomg2son12
a year ago10,000+ Views
어제 라디오스타 보셨나요? '욕스틸러! 미운 우리 악당' 특집이었는데요. 게스트들 보고 별로 기대 안했는데 생각보다 완전 꿀잼이었어요ㅎㅎ 특히 끝없이 에피소드 뿜어 대는 2pm 준호가 하드캐리한 느낌이 있었네요.
준호가 벌써 아이돌 활동을 한지 꽤 되었다고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소년소년한 분위기가 있더라고요 이날 라디오스타 2pm 준호 옷으로 착용한 스트라이프 점퍼가 한 몫 한듯! 요즘은 저렇게 칼라가 없는 셔츠나 점퍼들이 유행이에요. 칼라가 있는 제품들보다 좀 더 깔끔하고 남자다워 보여서 좋더라구요 :)
그리고 라디오스타 2pm 준호 옷 점퍼 앞쪽을 자세히 보니까 스트라이프 패턴이 한 쪽은 세로로 한 쪽은 가로로 되어 있더라고요. 요런 센스 있는 포인트 완전 좋음!
'시스템옴므 SH1H3-WJM322M BL'

라디오스타 2pm 준호 옷으로 착용한 제품은 시스템옴므 점퍼인데요! 면과 린넨이 섞인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딱 요즘 같은 봄에 가볍게 걸쳐 주기 좋은 점퍼예요.
시스템옴므 점퍼 컬러는 카키와 블루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블루가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라면 카키는 부드럽고 좀 더 따뜻해보이네요 :) 디자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역시 가슴에 큼지막한 포켓 디자인! 요즘 이런 점퍼 스타일 유행인 것 아시죠?
오늘은 이렇게 라디오스타 2pm 준호 옷으로 알아본 시스템옴므 점퍼 소개해드렸는데요. 이제 날씨가 많이 따뜻해져서 두툼한 점퍼는 입기 힘드닌 이런 면+린넨 소재의 점퍼 입어주면 딱 봄 코디로 좋을 것 같아요~
0 comments
Suggested
Recent
2
Comment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