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nasia
10,000+ Views

드라마 ‘예쁜 남자’, 장근석-아이유 첫 만남은?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79950 KBS2 새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의 장근석과 아이유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시내버스를 타고 있는 평범한 중학생 김보통(아이유) 앞에 비범한 외모의 고등학생 독고마테(장근석)가 나타나는 모습이 담겨 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촉수로 가득찬 '이 동물'은 누구일까? 바로!
먹이를 갈기갈기 찢을 듯한 뾰족한 돌기가 입천장과 혓바닥에 가득 차 있습니다.  마치 공포 괴수 영화에나 나올 법한 구조인데요. 과연 어떤 동물일까? 바로 바다거북입니다. 바다거북은 잡식성으로 가끔 동물성 먹이를 잡아먹기도 하지만 주로 해조류를 먹습니다. 돌기는 먹이를 씹는 것과는 전혀 무관하죠! 그렇다면 입안이 왜 뾰족한 돌기로 나 있을까? 자세히 보면 바다거북의 돌기는 역방향인 안쪽을 향해 나 있습니다. 이 돌기들이 존재하는 이유는 한번 먹은 먹이를 밖으로 다시 내뱉지 않기 위해서입니다. 바다거북은 먹이를 먹을 때 많은 양의 바닷물도 함께 삼키게 되는데요. 생선들은 아가미를 통해 입안으로 들어온 바닷물을 바로 배출시키지만, 바다거북은 그럴 수가 없습니다. 바다거북은 삼킨 바닷물을 바깥으로 다시 배출하기 위해 토해냅니다. 이때 수많은 돌기는 바다거북이 바닷물을 토해내는 과정에서 힘들게 잡아먹은 먹이가 입 밖으로 다시 빠져나가지 않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위 사진은 바다거북이 삼킨 바닷물을 다시 토해낸 사진입니다. 마치 피를 토한 것처럼 보이지만, 아픈 것도 다친 것도 아니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지극히 건강하고 정상적인 현상이죠. 즉, 돌기는 아가미가 없는 바다거북이 생존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입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도 그럴 것인지는 좀 더 두고 볼 일입니다. 우리가 바다에 버린 플라스틱, 비닐봉지 등의 쓰레기를 삼킨 바다거북이를 죽어가고 있습니다. 수억 년 동안 보지 못했던 인공 쓰레기들이 바다를 가득 채우고 있고, 이 새로운 환경 속에서 돌기는 오히려 바다거북의 생명을 위협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쓰레기를 절대 바다에 버려서 안 되는 이유입니다. 위 사진과 일러스트 자료는 생물학자인 헬렌 카이로가 만든 삽화 시리즈로, 야생동물을 보호하고 보존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그는 "동물을 보호하자고 무작정 외치는 것보다는 보존하려는 동물에 대한 호기심을 갖는 게 근본적인 대책"이라고 말합니다. 에디터 제임수  ggori.story@gmail.com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장근석,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 500만 돌파 기염! 비중화권 연예인 1위!
‘월드 프린스’로 진화하고 있는 배우 장근석이 웨이보 누적 팔로워 500만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배우 장근석이 어제(30일)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에서 누적 500만이라는 놀라운 팔로워 수를 기록하며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 비중화권 연예인 최다 팔로워 1위의 위엄을 자랑하며 대륙을 호령하고 있는 것. 폭발적 웨이보 팔로워 증가 속도를 보이고 있는 장근석은 현재 440만 팔로워인 해외 최고 스타 톰크루즈를 일찌감치 앞서며 해외 연예인 중 가장 많은 팔로워 수를 자랑, 대륙의 놀라운 힘을 몸소 느끼게 하며 명실상부 ‘아시아 프린스’의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장근석 웨이보는 2011년 8월 첫 시작부터 약 3개월 단위로 100만 팔로워가 증가하는 기록적 상승률을 보이며 6월 초에는 300만을 돌파했고, 중국 최고 연예 오락 프로그램 호남 위성 TV ‘쾌락대본영-장근석 특집’ 방송 이후 약 나흘간 50만 명이 폭발적으로 증가했었다. 지난 6월 중국판 트위터 시나 웨이보에서 팬들이 보낸 실시간 질문에 단문으로 대답해주는 형식으로 진행된 장근석 실시간 인터뷰에서는 총 31만 2578건이라는 어마어마한 질문을 받는 신기록을 세움과 동시에 폭발적인 접속자수를 기록하며 대륙의 온라인까지 뜨겁게 달군 바 있다. 한편, 현재 ‘2012 장근석 아시아 투어 <THE CRI SHOW 2>’로 서울,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장근석은 오는 8월 11일 중국 메르세데츠 벤츠 아레나에서 열리는 상해 공연을 마친 후 대만 타이페이 아레나에서 9월 1일, 2일 양일간 아티스트로서의 멋진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9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