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카드 써주셔서 감사합니다앜!!!!!!!!!!!!
하이하이 짤둥쓰가 일요일에 2주 연달아 와서 놀라셨져? 하지만 오늘은 짤줍 ㄴㄴ 짤줍 아니라고 뒤로 가지말고 끝까지 읽어주셈여ㅠㅠ 제바류ㅠ 요즘 빙글 보면서 눈살 찌푸려지는 댓글들이 많이 보여서 말이에여 선플은 못쓸망정 악플이라니 아니 무플보단 악플이라지만 난 쪼렙이라 무플이 낫다구 악플 마상 데미지 넘나 큰것 물론 제 카드엔 다들 선플 달아주시지만 다른 분들 카드에 이상한 댓글 달린 거 요즘 너무 자주 보여서 대리 마상 받는다구영... 짤둥쓰 공감능력 체고 카드 쓰는 게 얼마나 힘든 일인데 짤둥쓰 매일 써서 쉬워보이지만 이거 생각보다 어렵다구여 재밌는 거 퍼다 날라 주시는 분들도 직접 자기 얘기 써주시는 분들도 정말 다 대단한 분들이시라규 근데 그런 분들께 다는 댓글마다 죄다 기분 나쁜 댓글만 다는 사람들 반성하셔야돼여... 그래서 짤둥쓰가 하고싶은 말은 짱구가 대신해준대여 TMI : 짱구 스케치북에 있는 건 다 짤둥쓰 손글쓰임 무플보다 악플이라는 말이 있듯 사실 무플도 엄청 상처거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 없어도 카드 써준거 고맙다구 ㄱㅅㄱㅅ라도 적으면 넘나 ㄱㅅㄱㅅ 이정도만 해줘두 넘나 조은것 그냥 댓글말구 착한 댓글 아시져?????? 우리 빙글러들 댓글에 넘나 박하신 것 그치만 댓글 달면 카드 쓰는 사람들 힘나구 힘나면 더 재밌는 카드 많이 써주시구 이런 선순환이 될거라구여~~~~~ 웨그럴몰라ㅠㅠ 나쁜 댓글 다는 사람들 때문에 댓글 달기 싫어질 때도 있을 거 알아여 그치만 그럼 그 나쁜 댓글 한개만 달려있는 카드 쓴 작성자는 무슨 마음일까 그럴수록 착한 댓글로 나쁜 댓글을 덮어주자구여!!!! ㅇㅋ? 아니 커뮤니티에 뭐라고 댓글 쓰든 내맘이지 니가 뭔데 이래라 저래라야 라고 하시는 분들 계실텐데 ㅇㅋ? 지금 이 카드를 쓰고 있는 내가 카드 주인이니까 ㅋㅋㅋㅋㅋㅋ 이 카드는 내맘대로 적을 거라구여 제발 다들 기분좋게 빙글합시다 써주시는 분들한테 감사 인사 좀 하구 재밌으면 재밌다구 얘기도 하구 ㅠㅠㅠㅠㅠㅠㅠ 댓글에서 댓글 쓰는 사람들끼리 싸우는 거야 그럴 수 있다 쳐도 열심히 카드 써준 사람한테 나쁘게 말하는 거 카드 자주 쓰는 사람으로써 대리 마상 받는다구....... 오고가는 선플 속에 더 재밌는 카드가 많아진다 ㅇㅋㅇㅋ? 지켜보겠어여 열분덜~~~~~~
강형욱이 최근 거칠어지는 이유.jpg
최근 강형욱 유튭 보듬에서 올라온 이야기. (이 글에 나온 강형욱 텍스트는 대충 강형욱 심정, 의미를 해설하는 내용임. 실제 언급한 말은 아님) 아직 3개월 강아지인 카네코르소를 만난 강형욱.  근데 단이(귀잘림)목격 강형욱: (위생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미친) 근데 낯선환경이라서 자꾸 짖는 단테(카네코르소) 일단 입양계기, 키우는 곳을 알아보니 아파트에 1년 같이살고 그 후에 시골로 내려갈 계획이라 함. 강형욱: (........) 강형욱: (한숨) 그러니까 시골가면 아들이 주 보호자가 아니라 나이든 부모님이 주 보호자가 되야하는데... 즉, 보통 강아지들은 긴장해서 각종 카밍시그널을 보내거나 하는데 단테 이놈은 짖는걸로 자신의 낯섬, 긴장감을 해소하려고 하고있음. 이 짤에 나오는 그 개랑 같은 견종.gif 근데 카네코르소 만날때 강형육 옷이 똑같이 입었네 우연인가 돌려말하지만 진짜 강형욱이 하고싶은 말임.jpg 강형욱: (제정신이야? 미친) 역시 노모가 아니라 아들이 카네코르소 입양 주도 ㅋ 강형욱: (멧돼지 방어할려고 카네코르소를 키울바에 차라리 다른 대책을 강구하세요) 강형욱: 지금은 아파트라 집 실내에서 키우지만 시골내려가면 집에서 안키우고 외부 견사에서 키울거죠? 뻔하네 강형욱: 실.내.에.서.같.이.생.활.해.야.한.다.고.요!!!!!!!! 그 안이 넓고 집 크기가 크고 이런거 다 상관없다고!!!!!!!!!!!! 강형욱이 세나개때부터 부르짖었지만 여전히 사람들은 대형견을 실내에서 어케키움? ㅋ 이ㅈㄹ떨어서 지겨울듯 대형견이란이유로 외부에서만 놓고 키울거면 키우지 마! (근데 위 세나개 에피소드도 공교롭게 카네코르소 이야기였음 ㄷㄷㄷ) 강형욱 시니컬 최고조.jpg 동네 유명해진단 의미? 당연히 안좋게 유명해진단 의미! 이런식으로 또 만나겠네 ^^.gif 그와중에 1마리 더 입양하려는 아들상황과 그를 반대하는 노모 실황 중계.jpg 강형욱 인내의 숲.jpg 긴장하고 낯선 환경이 싫은 아기 강아지 3개월 카네코르소는 강형욱 무릎에 "마우스 펀치"(입으로 부딪혀서 싫음, 경고를 하는 의사표현) 를 함. 무는 것은 아니지만 으르렁과 같은 일종의 강한 경고의 행동. 즉, 시한폭탄이란 의미 강형욱: (알겠니? 니가 어떤 강아지를 입양했는지?) 강형욱: (내가... 지금 웃는게 웃는게 아니다^^ 어금니꽉..) 한국에 카네코르소 브리더.. 수준... 어휴 ^^ 부연설명: 카네코르소는 도시와 같은 사람들이 붐비는 환경에 익숙하기 힘든 견종이다. 시골처럼 넓은 집과 마당이 없는 도시라서 그런 것이 아니라 외부인이 자주 드나드는 그런 붐비는 환경 자체를 적응하기 어려워하는 견종. (집 크기가 작은 아파트의 환경을 지적하는게 아니다.) 그렇기에 강형욱 반응이 이런 것. 생각이 많아진 강형욱.jpg 다시한번 유전적 성격에 대해 설명하는 강형욱.jpg 결국 강형욱 빡침.jpg 이러고 잠시 있더니 다시 감정을 삭히고 이성의 끈을 붙잡음 그동안 ㅈ같이 개키우는 ㅅ들을 너무많이 만나서 내가 솔직히 날 찾아온 님을 봐도 기대가 전혀 안되고 굉장히 부정적인 결과만 예상됩니다. 진짜 나 내 속마음 솔직하게 말할게요. 세나개 시절에 비해 요즘 강형욱이 거칠어보이는 진짜 이유.jpg 이때 단테가 안쓰럽게 낑낑거리기 시작.jpg 보면 고개를 돌리는 카밍시그널도 하는 단테 (낯선환경에 대한 긴장감 해소를 원하는데 앞선 마우스펀치와 달리 매우 평화롭고 예의바르게 대화하는 행위) 근데 날 찾아온거보면 적어도 무개념 보호자는 아니니까.. 사실 개들은 자동차 오토바이 사람 막 지나다니는 복잡한 변수가 많은 환경을 좋아하지 않아요. 한적하고 조용한 환경을 좋아하죠. 출처 : 펨코
댓글왕, 너도 될 수 있어!
안녕! 오랜만에 찾아뵙는 나는 바로 빙9 아무것도 모르는 코찔찔이로 보이겠지만 이건 그냥 비염때문이라9! 알 건 다 아는 빙구가 준비한 건 바로 바로 11월의 탑댓글 모음 카드는 시간이 지나도 다시 볼 수 있는 방법들이 많지만 댓글은 그렇지 않잖아 댓글도 우리 빙글러들의 소듕한 창작물인데 그냥 지나가는게 아쉽더라9 이렇게라도 모아보고 싶었다9 ( ⁼̴̤̆◡̶͂⁼̴̤̆ ) 자 그럼 어떤 댓글들이 우리 빙글러들의 공감을 많이 받았는지 같이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5때? 1. 안하무인 중학생들의 행패! 내가 당했다고 생각하면 손발이 부들부들 떨리는 사건을 소개한 카드에 달린 맞말 대잔치들 맞말맞말 교화는 교화고 처벌은 처벌이지 언제까지 이래야 하냐9 ㅠㅠ 2. 신입사원 환영 회식때문에 일찍 퇴근하는데 자기는 일찍 퇴근한다고 약속 잡았으니까 회식 못간다는 신입사원(????) 얘가 이상해요 내가 이상해요? 탑댓을 보니 신입사원이 이상한 게 맞나 보다9! 3. 엄마 아빠 다 없어서 고아원 가는 아이에게 소송을 거는 보험사 세상에 이런 일이 어떻게 있을 수 있냐9ㅠㅠ 한 마음으로 같이 안타까워 해주는 댓글들이라9 4. 내로남불 배달 오토바이 오래오래 모두 건강하게 살아야 한다9! 위험한 주행은 금물! 5. 광주에 무지개가 뜬 날 사과도 안하고 가다니 속상하다9... 6. 초딩이 작정하고 사기를 치는데 오프라인에서는 모두 봐주라고 했지만 빙글러들은 참지 않지! 나도 못 참는다9! 7. 악덕 중소기업 사이다썰 말도 안되지만 돌아가는 회사들이 이렇게 있다9 8. 수영장 알바라고 해서 갔는데 만드는 알바 도서관 알바라고 했는데 도서관 짓는 알바도 있었9 ㅋㅋㅋㅋㅋ 9. 노올랍게 직설적인 독일의 성교육 마쟈마쟈 제대로 알아야 예방이 가능하다9 생각한다9 10. 내가 가자고 해서 간 거니까 이건 무슨 신박한 계산법이냐9 11. 말하는 가전제품들 다 준비해 관등성명을! 12. 너무 슬픈 광고긴 한데 그러니까 너무 슬픈데 이게 뭘 말하려는 광고냐9 ㅠㅠㅠㅠㅠ 13. 저렇게 고생하신 독립운동가분들인데 후손들 제발 좀 대우해달라9 ㅠㅠ 14. 딸같아서 그랬다 이런 딸같아서 그랬다라면 인정이라9! 15. 아니 형이 왜 여깄어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짤 주인공이 빙글에 있었다9! 16. 범행 수법이 잔인하다면서요 왜때문에 형량이..? 맞말 인정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았다9 ㅠㅠ 17. 택배차에서 택배를 가져갔지만 바로 늬우치고 사과의 정석을 보여준 사람 사과는 이렇게 하는 거라9! 18. 고양이는 요물이라9! ❤️❤️❤️ 19. 저기 손놈..? 맞말맞말 우리 빙글러 어르신들은 안 이러실 거라는 거 너무 잘 안다9 20. 14남매..? 차마 못했던 그 말 ㅠㅠ 사실 중간 중간 더 많은 공감을 받은 댓글들이 더 있었는데 이래저래 논란이 될 수 있는 댓글들은 혹시 모르니까 가져올 수 없었어. 이런 겁쟁이 빙9여서 미안하다9 ㅠㅠ 어때? 모르고 지나간 댓글들이 꽤 많지 않냐구! 빙9의 창대한 계획은 이걸 매달 하는 건데 그게 가능하려면 빙글러 여러분이 도와줘야 해 RGRG? 혹시 알아? 다음달엔 바.로.당.신.의 댓글이 소개될지? 어떤 내용이든 마음에서 우러나는 댓글이라면 어느새 빙글러들의 손가락을 움직여 하트를 누르게 만들 수 있을 거라9 그게 바로 마법 여러분의 매직! 기대하고 있겠다9! 오늘의 탑댓글러들 모두 아주 멋있어 칭찬해! @mandoojoa @ssem7 @wolf3695 @Skella @roygi1322 @SeoNate @MHKing @assgor900 @tomato7910 @silvan00 @atthepolar @sunmommy @limegreen2662 @ys7310godqhr @Ustias @suhobaram @dmsdkdkvkxm3 @banya0310 @silvership @journeyman07 @lililillililil @gwangpungk @aazazel 그럼 그냥 가기 아까운 오늘의 제목학원 이 짤의 제목을 정해보라9! 코비드 백신을 맞고 나오면서 코로나를 불태워버리는 상상을 하는 빙9
빙글발 괴담) 이사간 집이 뭔가 이상하다
오랜만이지! 다들 잘 지내고 있으려나 모르겠다 2020년이야말로 정말 공포미스테리라 2020년만한 무서운 썰이 잘 없더라구 그래서 올 수가 없었다고 한다 ㅋㅋ 그래도 귀신썰 올려주시는 분들 글 다 보면서 종종 댓글도 남기고 그러고 있으니까 같이 나누고 싶은 귀신썰 있는 친구들은 올려주면 좋겠다! 그것이 바로 재미니까!!! 오늘은 오랜만에 빙글 공포미스테리 톡방에서 주운 이야기를 가져와 봤어 @Lr7rZl 님의 이야기. 쓰고보니 나가리구나... 오... 암튼 같이 보자! 텍스트로 가져올까 하다가 이야기 듣는 느낌을 주기에는 역시 말풍선이 짱이니까 그냥 캡처를 했어 ㅋㅋ 시작! + 그의 보충 설명 그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그림 킬퐄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ㅋㅋㅋㅋㅋ 왜 그런 게 옷장 안에 있어... 뭔가 저주를 하는 거였나 영문 모를 일이 제일 무섭다 정말 ㅠㅠ 그래도 나가리님은 친구들 덕분에 살았네 어찌나 다행인지! 이야기 전해주셔서 고맙다고 나가리님께 인사를 드리며, 여기서 마무리할게 그 전에! 아는 사람들은 다 이미 알고 있겠지만 공포미스테리 톡방에는 종종 썰을 풀어주시는 분들이 계셔 내가 틈이 날 때마다 보고 흘러가는게 아까워서 카드로 박제하고 있긴 하지만 ㅋㅋ 실시간으로 보고싶다면 톡방에 가서 보면 돼! https://vin.gl/t/t:7yru6nchfm?wsrc=link 여기 들어가서 한마디씩만 남겨놓으면 내톡에 추가가 돼서 나중에도 쉽게 들어갈 수 있고, 아니면 위에 있는 종모양 아이콘을 누르면 알림을 받을 수 있으니까 편한대로 하면 좋을 거야 그럼 난 조만간 또 올게 맘에 드는 이야기 찾는 거 너무 힘들다 ㅎㅎ 눈이 너무 높아졌나봉가... 재밌는 귀신썰 있으면 많이들 남겨줘! 직접 가져오기 귀찮다면 나한테 제보해줘도 좋구 다들 건강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