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gym
10,000+ Views

2017 보충제 순위 BEST 10(17년 5월 1일)

벌써 5월 입니다.
미국 소비자가 가장 많이 선택하는 헬스 보충제 BEST 10 을 알려드립니다.
5월에 새로 진입한 니트로테크 웨이골드가 눈에 띄입니다.

보충제를 처음 선택하시거나 새로운제품을 체험해보고 싶으시다면 보충제순위를 참고하여 결정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인기많은 보충제랭킹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보충제 자세한정보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감사합니다. 신타보다 맛난게있을려나?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겨울과 다이어트
어제 수능을 넘기며 많이 추워졌습니다. 흔히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나는 여름이 다이어트를 하기에 좋은 계절이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사실 다이어트의 최적기는 오히려 겨울입니다. 추위 속에서 우리 신체가 체온 유지를 위해 칼로리를 더 많이 소모하게 되어 기초대사량이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렇게 좋은 조건에도 불구하고 고칼로리 식품을 많이 섭취한 후 ‘추워서 움직이는 것이 귀찮다’며 집 안에 꼼짝 않고 있는다면 반대로 살찌기 쉬운 겨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인체가 여러 기능을 유지하고 활동을 하기 위해 칼로리를 에너지로 바꾸어 소비하는 과정을 ‘대사’라고 하는데, 이 대사에는 크게 세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첫째 : 기초 대사(70%) 생명 유지에 필요한 최소한의 칼로리 소비량입니다. 심장박동, 호흡, 체온유지, 근육긴장 등에도 칼로리가 사용되며 근육량이 많을수록 기초대사량이 높아집니다. 둘째 : 생활 활동 대사(20%) 일상 생활 활동이나 운동으로 소비하는 칼로리입니다. 걷기, 계단 오르기, 자전거 타기, 점핑운동 등이 모두 여기에 포함됩니다. 세째 : 특수 대사(10%) 식후에 체온이 상승하는 것을 말하며 식사 유발성 체열 생산(DIT)이라고도 합니다. 체내에 흡수된 영양분이 분해되어 그 일부가 체온으로 소비되므로 식사를 한 후 휴식 상태에서도 대사량이 증가하게 됩니다. 겨울에는 기초대사량이 높아진다’고 할 때의 기초대사량이란 특별히 운동을 하지 않아도 소비되는 대사량이 늘어남을 의미하므로, 섭취 칼로리가 높아진 기초대사량을 초과하지 않도록 유지하면서 운동을 하면 더욱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해지는 것입니다. 겨울은 내려간 기온으로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평소보다 열량을 더 많이 소모하기 때문에 기초대사량이 여름에 비해 10% 정도 올라가므로 살이 빠지기 좋은 신체 상태를 만듭니다. 겨울이라는 계절이 주는 기초대사량 상승의 혜택과 함께 기본적인 칼로리 조절과 꾸준히 운동을 실천하면서 생활습관에 변화를 준다면 다이어트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말입니다. 그리고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겨울철 건강 유지의 기본이지만, 다이어트에는 더욱 효과적입니다. 체온이 1℃ 상승하면 기초대사량이 약 12 %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렇게 상승한 기초대사량을 떨어뜨리지 않고 유지하기 위해서는 체온이 낮아지는 것을 피해야 하는데 특히 우리 몸의 굵은 혈관, 즉 대동맥을 보호하는 것이 보온 효과가 높으므로 따뜻한 차와 머플러 등으로 목을 보호하고, 내의와 허벅지를 덮는 긴 외투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참고로 시즌을 끝낸 각종 스포츠 선수팀들이 다음 시즌을 준비하기 위해 선수들의 체력훈련 향상을 위한 동계훈련을 어떻게 보냈느냐가 다음 시즌의 성적을 좌우하는 할 만큼 겨울철 운동이 중요하다고 하겠습니다.
허벅지살 빼는 하루 5분 운동법
1. 크로스 게이트 스윙(Gate Swing With Cross) 발가락을 바깥으로 향하고 발을 어깨너비보다 더 넓게 벌립니다. 스쿼트처럼 아래로 굽힌 다음, 점프하면서 오른발 앞에 왼발이 교차하게 움직입니다. 다시 점프해 다리를 처음과 같이 벌려 아래로 굽히고 이번에는 왼발 앞에 오른발이 교차하게 점프를 합니다. 30초 동안 반복해주세요. 2. 사이드 런지(Side Lunge) 발을 나란히 붙여서 시작합니다. 오른발을 옆으로 움직여 스쿼트처럼 오른무릎을 굽히고 왼발은 쭉 펴줍니다. 이번엔 왼발을 반대로 뛰어 움직여 왼무릎을 굽히고 오른발은 쭉 펴줍니다. 30초간 반복합니다. 3. 가위 잭(Scissor Jacks) 발과 팔을 벌려 점프하고, 다시 발을 교차할 때 팔도 함께 아래위로 번갈아가면서 교차해줍니다. 30초 동안 반복해주세요. 4. 팔운동과 함께하는 플리에 스쿼트(Plié Squat With Overhead Extensions) 이 운동은 안쪽 허벅지뿐만 아니라 팔뚝의 삼두근도 함께 운동할 수 있습니다. 발가락이 바깥을 향하게 다리를 넓게 벌려줍니다. 양손으로 덤벨을 잡고 무릎을 굽혀 사이드 스쿼트를 할 때 함께 머리 뒤로 덤벨을 내려줍니다. 덤벨을 올리면서 다리와 팔을 곧게 폅니다. 30초간 반복하고 어렵다면 덤벨 없이 30일 이상 계속 해줍니다. 5. 사이드 스텝과 스쿼트(Side Step and Squat) 발을 모아 시작합니다. 오른쪽 다리를 넓게 옆으로 움직이고 무릎을 굽혀 스쿼트를 해줍니다. 왼쪽도 반복해 30초 동안 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많이 해주세요. 6. 가위 킥(Scissor Kick) 누워서 다리를 들고 발은 다리와 직각으로 유지해줍니다. 왼쪽 다리와 오른쪽 다리를 아래위로 교차해주면서 2번 멈춰 반복해 1분 동안 계속합니다. 7. 무릎 브릿지(Bridge With Knees Together) 누워서 무릎을 구부리고 몸 옆으로 팔을 둡니다. 무릎 사이에 베개를 놓습니다. 1분 동안 천천히 엉덩이를 올렸다 내리면서 무릎에 힘을 줍니다. 그리고서 나비동작으로 허벅지와 종아리를 스트레칭합니다. 출처 : http://blog.villa-app.com/381
[테니스라켓고르는법] 4가지 확인사항
1. 라켓면(빵)의 크기 현행 모델의 규격은 85∼135평방 인치의 범위에서, 일반적으로 MID ( 85∼95평방 인치) < MIDPLUS (95∼103평방 인치) < OVERSIZE (103∼평방 인치)로 표기 MID∼MIDPLUS는 중급자에게서 상급자의 플레이어가 많지만, OVERSIZE은 초급자에게서 상급자까지 폭 넓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2. 스트링 패턴 스트링 패턴과는 통상 스트링 가로와 세로의 개수를 가리킵니다. 일반적으로는, 라켓의 스트링 패턴은 16(세로)×19(가로)이 주류입니다. 스트링 패턴이 빽빽한 라켓은 크게 빠르게 스윙을 하는 하드 히터(hard hitter)가 아니면 볼을 충분히 날릴 수 없으므로, 중급자에게 추천입니다. 작게 느긋한 스윙으로 볼을 치는 플레이어에게는 스트링 패턴이 빽빽하지 않는 라켓을 추천 ■ 빽빽하지 않은 라켓 이점■ 홀드감이 높고 볼을 찌부러 뜨리기 쉬워진다. 스위트 스팟이 넓어진다. 느긋한 스윙이라도 스핀을 걸어 쉽다. ■ 빽빽하지 않은 라켓 결점■ 잘잘한 패턴의 라켓이라고 비교하면 스트링 소모가 빠르다. ■ 빽빽한 라켓 이점■ 가로 세로의 크로스하는 수가 많아져 크로스부분의 힘이 분산되어지므로, 빽빽하지 않은 라켓과 비교해서 스트링이 끊어지지 않는다. 탄력이 낮아진다. 타구감이 날카로워진다. ■ 빽빽한 라켓 결점■ 스위트 스팟이 좁아진다. 3. 프레임 밸런스 ■ 톱헤비(top heavy)(밸런스330mm이상)의 라켓 라켓면의 머리측에 무게를 느끼는 라켓으로 300g이하의 라켓으로 잘 채용되어 있는 밸런스입니다. 라켓 중량이 가벼운 물건은, 빨라서 무거운 볼에 대하여 타력이 떨어지는 것이 많이 있습니다만, 톱에 무게를 가져 가면 스윙하면 원심력이 일하므로 타력이 떨어지지 않게 됩니다. 단지 발리와 같은 순간의 움직임에 반응하기 어려워지므로, 베이스라이너에 적합한 라켓입니다. ■ 이븐 밸런스(310∼329mm)의 라켓 라켓의 중심부에 무게를 느끼는 라켓으로, 스트로크 플레이와 네트 플레이도 좋아하는 올라운드플레이어(all-around player)에 적합합니다. ■ 톱 라이트(top light)(밸런스310mm이하)의 라켓 그립에 편파적으로 무게를 느끼는 라켓으로, 발리등의 순시의 움직임에 대응해 쉽게 네트 플레이어에 적합합니다. 4. 중량 일반적으로 무거운 라켓은 상급자 또는 완력이 있는 분에 적합하고 있어, 가벼운 라켓은 힘이 약한 쪽이나 초급자에게 적합합니다. 라켓 중량을 대범한 구분 차면 【초경량(245g미만)】, 【경량(245∼280g】), 【일반(280g이상)】이 되고, 테니스 인구의 약7할이 초경량인가 경량의 라켓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4∼5년전에 초경량의 라켓이 유행했습니다만, 현재 그러한 모델은 대부분 소멸하고, ​바뀌어서 280g이상의 라켓을 사용하는 분이 증가되었습니다. ■ 무거운 라켓의 이점■ 빠른 상대의 숏(서브나 스트로크)에 대하여, 면을 만드는것만으로 볼을 눌리고, 상대의 타구를 받아치기 용이하다. 가벼운 라켓보다 스윙하면 원심력이 생기고, 볼을 눌러 치기 쉽고, 무 거운 볼을 칠 수 있게 됩니다. 무거운 라켓은 가벼운 라켓과 비교해 크게 휘두를 수 없으므로, 볼이 뜨는 것을 줄일 수 있다. ■ 무거운 라켓의 결점■ 무거우므로 힘이 약하면 스윙 할 수 없고, 볼의 반응이 늦어진다. 가벼운 라켓과 비교해서 볼이 날지 않게 됩니다. ■ 가벼운 라켓의 이점■ 힘이 약해도 편안히 스윙 할 수 있고, 라켓의 처리가 나아집니다. ■ 가벼운 라켓의 결점■ 상대가 빠른 샷에 대하여, 자신에게서 스윙해 가지 않으면, 라켓이 밀려버립니다. 무거운 라켓과 비교하면, 볼을 히트 했을 때의 진동과 충격이 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