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zard
10,000+ Views

나는 히로시마의 고양이 키키 2

애견숍에서 캐리백에 넣어져 집까지 한시간정도 걸려 힘들었는지 불만인듯한 얼굴을 한 키키 힘들었지 미안ㅎㅎ... 차를 장만 하던가 해야지...
첫날의 사진들ㅋㅋ 처음 와서 방안을 막 뛰어 다니더니 힘들어 지쳐 잠든 키키 잘자!!!
15 Comments
Suggested
Recent
자는거 기엽네 ㅋ 이쁘게 생김 ㅋ
기요미죠ㅋㅋㅋ 빠져 삽니다 헤헤 지금 퇴근길인데 빨리 키키 보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성격이 좋은가봐요~적응력도 좋은듯하고 ㅎㅎ 집사님과 키키의 소식 기다려져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 많이 들려드리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헤헤
ㅋ매력쟁이냥?ㅋ
@serezard ㅋ자주보여주세요!^^얼른주무셔요
자고 싶은데요. 오늘 야근이에요ㅠㅠㅋㅋㅋ 지금 겁나 서류 정리중이에요. 아침 열시 넘어서 퇴근해요. 하하 빨리 키키 보고 싶다...
@serezard 아...홧팅!
키키...러블 맞쥬? 넘나 앙증 맞음 😍😍😍 침대위에서 널부러져 있고 이쁘게 자는거 보니 적응 완료 됐나벼~~~^^
다른 집사님들의 냥이들 보믄 자는 사진이 더 많아요~~^^ 그리고 눈 뜨고 자는 냥이, 쩍벌하고 자는 냥이등등 얼마나 귀엽고 웃긴데요...^^ 심지어, 코 골고 이 가는 냥이도 있어요...ㅋㅋㅋ
아! 그렇구낰ㅋㅋㅋ 눈뜨고 자는건 조금 무섭지만ㅋㅋㅋ 쩍벌은 보고 싶어욬ㅋㅋ 겁나 재밌는 포스로 잘것 같닼ㅋㅋ
앞으로 키키 덕에 신세계를 경험 하실 겁니당~~^^
궁금해서 그런데 종이 어떻게되나요? 러시안블루는 눈색깔이 그린아니면 블루로 알고있는데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