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nym
10,000+ Views

여자들이 잠깐만요, 남자 봄코디 0504

코디분석

1. 계절감 – 봄, 여름 (현재)

2. 코디느낌 – 발랄하다. 차분하진 않다.

3. 코디장점 – 2번에서 적은것처럼, 티셔츠의 컬러감 때문에, 여성스런 느낌은 아니지만 발랄해 보인다. 상의를 보니 오버핏 같은데 기장이 길게 제작되었을 것이기 때문에. 밖으로 빼서 입으면 자칫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는 점을 피해서 넣어 입은 점. 이건 개인의 취향이기 때문에. 알아서 판단 바란다.

더불어. 상의를 바지에 넣어 입었다면 하의 기장 또한 깔끔하게 발목에서 떨어져야만 밸런스가 맞는데. 롤업해서 기장을 맞춘점.

4. 코디단점 – 신발이 어색하다. 신발이 전체가 흰색이었으면 훨씬 나을뻔 했고, 컨버스 스타일의 신발을 신으면 더 남자다워 보이고 잘 어울릴 것이다.

그리고 은근 포인트요소가 많아서 튀는 느낌이다. 상의컬러 / 상의를 바지에 넣은 것 / 바지 롤업부분 / 흰 슬립온에 검정 밴딩 모두 눈에 띄는 요소들이 많아서 신발로서 정돈이 필요해 보인다.

5. 컬러매칭정도 – 필자가 항상 주장하는 ‘코디는 3컬러 이하로’에 부합하는 옐로우그린+블루+화이트이며 컬러미스 없다.

6. 보완했으면 하는점 & 팁 – 항상 말하듯 포인트 요소가 과하면 좋지 않다.

7. 직접 입어본 의류평가 –

[] 상의 : 면 100%의 소재이지만, 독특하게 가공된 원단으로 착용감이 매우 편안했고, 땀 흡수가 좋은 원단이었다. 더불어 몸에 너무 딱 맞게 입으면 사람이 답답해 보일 수 있는데 오버핏으로 출시되어 입고 거울을 보니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이 들었다.

[] 벨트 : 개인적으로 벨트는 무조건 깔끔한 느낌을 선호하는데, 그래서 버클장식이 과한 벨트 또는 가죽 폭이 두꺼운 벨트는 지양하는 편이므로. 어디에나 어울릴 수 있는 기본적인 디자인이 신경쓸 필요없이 활용도가 좋았다. 가격은 좋았으나 가죽이 아니었다.

[] 바지 : 봄이 되어 밝은 컬러의 바지를 찾다가 셀렉한 제품이며, 언젠가부터 발목위로 오는 기장만을 선호하다보니 기장이 길면 밑단 커팅으로 잘라입거나 롤업해서 착용하곤 한다. 오일워싱이 없어 컬러감이 매우 청명해서 마음에 들고, 재질이 탄탄해서 질 좋은 청바지의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 신발 : 질좋은 소가죽과, 이태리산 밴드를 사용하여 제작했다고 하여 셀렉했는데, 신발 내부까지도 돈피를 사용하고, 쿠션밑창을 사용했다고 자랑을 늘어놓기에, 얼마나 편한가 신고 다녔더니 정말로 편했고, 무엇보다 슬립온을 고를 때는 까다로운 이유가, 아무리 비싼 슬립온이라고 해도 고무줄이 발을 잘 잡아주지 못하면 신발이 벗겨질것 같은 불안한 착용감이 계속 신경쓰이는데. 해당 제품은 고정력이 좋으면서도 조이는 느낌이 아니라 편안해서 마음에 들었다. 다만 가격대가 좀 있다.

* 독자 여러분들의 팔로우, 하트, 클립, 댓글은 양질의 분석평을 작성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

[] 옴므야 포부

안녕하세요. 옴므야 대표입니다.

저에게는 옴므야를 운영하는데 기준이 되는 마음가짐이 있습니다. 항시 고객 분들 기준이라는 것입니다. 간략히 풀어서 설명하겠습니다. 모든 일은 사람 대 사람의 일입니다. 예를들면 기계도 사람이 조종하는거죠~ 옴므야는 남성의류 전문 몰이고 감정이 보이지 않는 홈페이지와 고객님들의 접점에서 소통이 일어나지만, 최대한 고객님들을 염두하고 있다는 것을 느끼도록 해주는 것이 목표입니다.

결론적으로 어디에서 옴므야라는 이름이 거론 되도 누구에게나 신뢰받고 있는 곳으로 거듭나고 싶습니다.

위 글처럼 항시 고객님들을 우선으로 염두 하는 운영을 하는데 노력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속이지 않고, 양심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함께 인연 만들어가는 회원 분들과 밝은 미래가 함께하는 우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없는 시간에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옴므야가 실행중인 고객중심 정책中

1, 전상품 배송비 무료 입니다.

2, 부스럭거리는 폴리백포장 절대 안씁니다. 지퍼백에 포장하고 박스로 또 포장해서 안전하고 튼튼하게 도착할 수 있도록 해드립니다. 폴리백은 배송이 늦게 갈 가능성이 더 높은 포장방식이며, 제품이 손상될 여지도 많습니다. 포장비가 높아져도 받아보는 마음이 더 중요한걸 알기에. 단가 낮추지 않습니다. 고

객중심 정책 수를 더 늘리는 옴므야가 되겠습니다.

점점 날이 더워지고 있는 만큼, 건강 챙기시길 바랍니다 ^^~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상하의 따로 노는 느낌이에요
좋은 말씀이세요~ 참고하여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하루 보내세요
벨트 이쁘네요 좌표좀요
메세지 보내드렸습니다 :)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특별함을 전해주는 푸마 x 강다니엘 'RS-X³' 출시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 오늘 1월 17일, 푸마(PUMA)가 새로운 앰버서더 강다니엘과 함께한 푸마 x KD 론칭을 시작으로 캠페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이번 캠페인의 주제는 ‘너와 나 우리들의 특별한 관계’. 푸마는 이처럼 따스한 메시지를 담은 아티스트와 팬 사이의 각별한 유대 관계, 그리고 브랜드와 앰버서더 간의 밀도 높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콘텐츠와 이벤트, 윤택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이와 함께 푸마와 강다니엘, 그들이 선보이는 첫 번째 협업 제품 'RS-X³'는 푸마의 스테디셀러인 RS 시리즈 중 하나로 RS 시스템을 장착해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할 뿐 아니라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컬러 조합으로 베이직한 자태를 뽐낸다. 또한, 강다니엘과 협업을 상징하는 로고가 새겨진 렌티큘러가 부착되어 있어 스타일에 따라 활용 가능하기도. 푸마는 강다니엘과의 협업을 기념해 팬들을 위한 특별한 소식을 전했는데, 이는 'RS-X³' 제품 구매 시 슈 박스 안에 동봉된 응모권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응모권으로 1월 17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강다니엘 팬 사인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는 소식. 더불어, 푸마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와 푸마 스포츠 광복점에서는 방문 고객을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 ‘KD CUBE ROOM’이 마련돼 다채로운 콘텐츠를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그 어떤 협업보다도 아티스트와 밀착된 느낌을 전해주는 푸마 x 강다니엘 'RS-X³'는 푸마 전국 오프라인과 온라인 스토어(kr.puma.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아래 영상을 통해 따뜻한 무드를 품은 강다니엘의 모습을 감상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