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tc21
2 years ago10,000+ Views
안녕하십니까 자유한국당 대표 정우택입니다.

저희 자유한국당은 바른정당에서 되돌아온 13명 의원의 복당, 당원권 징계를 받았던 3명 의원의 징계해제 등을 허용키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당대표 권한대행으로서 제가 그동안 당내의 광범위한 의견을 수렴해 내린 대승적 결단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출발을 해야 하는 현 시점에 이 소모적 논쟁을 끌어서는 안됩니다.

과거를 털고 단합해서 제1야당으로서 우리 본연의 책무를 최우선시 할 것입니다.

여러분, 지난 겨울, 당의 재건과정을 거치며 피눈물 나는 고통을 견뎌야했던 시절을 누구보다 저 자신이 잘 알고 있습니다. 당의 재건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했고, 그야말로 뼈를 깎는 아픔을 견디며 이까지 왔다는 것을 모두가 아실 것입니다.

제가 대선과정에서 의원들의 복당-징계해제에 유보적이었던 것은 당권도전 같은 사심이 있었기 때문은 결코 아닙니다.

어떤 한 사람의 명령으로 모든 당헌당규 절차가 무력화된다면, 그것이야 말로 우리가 지양해야 하는 사당정치가 아니냐는 생각이 저에게는 있었습니다.
그것은 제가 지향해온 정치철학, 소신과도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후보의 뜻을 존중하면서도 당대표 권한대행으로서 유보적 입장을 피력한 것입니다. 저와 비대위는 정치적 신의와 원칙, 당헌당규상의 규정 등 여전히 많은 문제에도 불구하고, 오로지 당을 위한 충정에서 이러한 대승적 결단을 내린 것입니다. 오늘로서 모든 분란은 완전히 종식되어야 합니다.

복당과 징계해제는 당내 절차일 뿐이지, 과거에 대한 당원과 국민들의 사면이 될 수 없음은 누구보다 본인들이 잘 아실 것입니다. 부디 더욱 자중하고 당을 위해 묵묵히 헌신함으로써, 다시 당의 구성원으로서 인정받고 국회의원으로서 책무에 충실해 줄 것을 당부 드립니다.

누구든지 향후 당내 분란을 일으키거나 당원과 국민의 지탄을 받는 해당적 행위를 할 경우엔 그 누구도 용납될 수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13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니 도대체 여기서 댓글달리는거 확인 안하는거야? 왜자꾸 올리는거야 쪽 팔리지 않는거야? 룸쌀롱에서 노란물 처먹고 노란물에다가 아가씨 음모섞어서 쳐마시는 음모주 정우택씨 병신들아 니들이 무슨 국회의원 이고 니가무슨 당대표냐 빙글 잠시나마 쉬면서 피식 웃고 좋은정보 보면서 머리식히려고 하는데 너따위 얼굴보니까 토나오잖아 제발 개구라 치고 다니지말고 적당히 쳐박혀 계셔 그리고 좃이나 까잡숴 ㅋㅋ
그런 드런짓꺼릴 했어요? 우와 대박이네 똥누리 클라쓰 😅😅 @jdh775555
경상도에서 표 좀 얻으니 아직도 세상이 니들편인거 같냐? 그리 나라를 말아먹고도 다시모여 패거리 정치할라고?
용기가 대단하네 뭔 욕을 먹을려고 여기다가.... 그럴 듯하게 포장을 해도 생선을 포장한 예쁜 포장지 일 뿐 벌써 비린 내가 진동을 하는데 차마 욕은 못 하겠네
과거는 털고 또 쓰레기짓하려고? 그러니 변하지가 않지 어디가서 보수라고하지 말고 우리는 배신의 아이콘들 입니다 라고해라 점잖게 말하면 국민들의 목소리를 들어쳐먹질 못하고 국민들을 바보병신으로봐? 요즘 학식이 높아져서 이따위 거짓부렁 아무리해도 다 안다 너네는 너네밖에 모르는 자식들인거 나이값 좀 해라 챙피하지도 않냐?
똥묻은놈이 겨묻은놈 나무랜다ᆢ
View more comments
3
1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