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ETS
5,000+ Views

당신의 '피부 목숨'을 지키고 싶다면?

아는 것이 힘이다.

출처 : allets.com
습관적으로 하는 행동이 질병과 같은 무서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특히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속에도 위기의 순간을 맞닥뜨릴 수 있는 위험요소가 숨어 있을지 몰라요. 오늘은 무심코 쓰는 화장품의 위험성에 대해 얘기해보려 합니다. 화장품과 동고동락하는 모든 분들 주목!

출처 : allets.com
물론, 한두 번 만지는 건 크게 상관이 없지만 영수증을 입에 물거나 자주 만지는 등의 습관은 당장 버려야 할 것 같네요.


출처 : allets.com
여기서 잠깐! 비스페놀 A에 대해 알아볼까요?

출처 : allets.com
하지만 이렇게 영수증 뒷면을 보면, 착한 영수증도 있다는 사실!

출처 : allets.com
물론 모든 제품에 유해물질이 발견된 것은 아니지만 유의할 필요가 있겠어요.

출처 : allets.com
오 마이 갓. 한마디로 화학물질 접착제!

출처 : allets.com
다행히 우리가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익숙한 브랜드는 없네요!

출처 : 한국소비자원 스마트컨슈머
눈은 상처를 입거나 시력이 악화되면 회복하기 힘들기 때문에 더더욱 예방과 관리가 중요한데요.

출처 : allets.com
컬러 렌즈와 마스카라 중 하나만 하는 걸로.

출처 : allets.com
컬러 렌즈를 낄 때는 '절제 미'가 필요!

출처 : allets.com
오늘은 다소 어렵지만 꼭 알아야 할 ‘불편한 진실’에 대해 얘기해봤어요. 내 ‘피부 목숨’은 내가 지키자고요!

출처 : giphy.com
출처 : allets.com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가족을 찾아 드립니다 #훈훈
무슨 좀비라도 돌아다니는 줄 알겠어여. 길에 사람이 왤케 없죠?! 그냥 잘 씻고 안씻은 손으론 얼굴 안 만지고 정상적인 생활 하면 - 엄청 가까운 사람이 확진자가 아닌 한은 - 안전하니까 너무 지구 멸망한 것 처럼 그르지마요.. 라고 말해도 다들 무서워하실거니까 훈훈한 이야기 같이 보려고 여요사요가 와ssup맨! 우선 얘부터 보실래여? 아니 인형이 셋이나 있넹? 오딨는지 못 찾겠어 아가야 +_+ 너무 기여운 아가는... 누군가의 개는 아니에여. 입양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랍니다. 이 아이도 마찬가지로 주인에게 버려진 아이. 너무 기엽져 +_+ 근데 어떻게 이르케 깨끗하고 예쁘고 사랑받는 표정을 지을 수가 있냐구여? 그건 바로... 미시시피에 있는 한 호텔의 프로그램 덕분이랍니다! 'Fostering Hope'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그램은 미시시피 힐튼호텔 지사 중 한 곳의 로비에 입양을 기다리는 개들이 쉴 공간을 마련해 주고, 호텔의 투숙객들에게 이 개들을 위탁하게 하는 거예여. 이 호텔은 한 달 이상의 장기 투숙객이 대부분이라 가능한 일인거져. 원한다면 누구나, 호텔에 머무는 동안 이 개들을 자신이 묵는 방에 들여서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여! 연간 8000여마리의 개를 수용할 수 있는 이 곳. 그래서 댕댕이들에게 새 가족을 찾아주기에는 안성맞춤이져. 외로운 강아지들 뿐만 아니라 외로운 사람들에게도, 가족이 필요한 줄도 몰랐던 사람들에게도 가족을 찾아 주는 곳 물론 위안에서 끝나는 건 아니구 이르케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아가들을 어떻게 두고 떠나겠어여. 지내는 동안 정이 한참 들어 버렸는데 +_+ 그래서 원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제로' 이 개들의 입양 절차를 밟아 준다구 해여! 실제로 벌써 34마리의 댕댕이들이 함께 머물던 사람들의 집으로 입양되어 갔다고... 물론 호텔에서 생각했을 때 적합한 주인이 아니라는 판단이 들면 입양을 거부할 수도 있대여. 너무 사랑스러운 서비스 아닌가여 +_+ 물론 여러모로 제대로 된 관리가 있어야 가능한 일이겠지만 시도해 봄직한 일인 것 같아여. 가족을 찾는 댕댕이들에게 맞는 가족을 찾아주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사람의 도움이 필요하잖아여. 여기가 어딘지 궁금한 분들은 Home2 Suites by Hilton Biloxi North/D'Iberville를 찾아 보시길! 그럼 훈훈한 소식 뿌리고 사요사요는 또 떠납니당 다들 미워하지말고 화내지말고 서로 돕고 사랑합시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