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becfns
5,000+ Views

2년전 악연의 그들이 다시 만납니다.


안녕하세요.
NBA 플레이오프가 이제 막바지에 오면서 이제 컨퍼런스 결승과 대망의 NBA 파이널만이 남아있게 되었습니다.

서부컨퍼런스는 어제 논란 끝에 골든스테이트가 승리했고, 동부컨퍼런스는 오늘로 컨퍼런스 결승 대진이 확정됐습니다.

바로 보스턴과 클리블랜드인데, 이 두 팀은 악연이 있습니다. 특히 이 두 선수가 유독 악연이죠.
사진의 주인공인 켈리 올리닉과 케빈 러브입니다.

이 두 명의 악연은 지난 2015년으로 거슬러갑니다. 바로 이 장면 때문이죠.

2015년 플레이오프 1라운드 4차전 경기였습니다. 당시 리바운드 경합과정에서 올리닉과 러브가 다툼이 있었고, 이 때 러브의 팔이 끼면서 러브가 어깨에 부상을 당합니다. 충분히 당할 수 있는 과정이었는데, 올리닉이 러브의 팔을 저렇게 불필요하게 안는 장면이 잡혔죠. 거의 팔을 꺾다 시피하는 행동으로 인해 클리블랜드 팬들은 물론 상당한 비난을 받았었습니다.

이 장면으로 인해 올리닉은 결국 더티 플레이어라는 이미지와 함께 클리블랜드 팬들의 엄청난 원망을 샀습니다. 안 그래도 그 해 클리블랜드가 파이널까지 올랐지만, 골든스테이트에 무너지면서 더더욱 러브의 부상은 안타까웠죠.

이후에도 올리닉은 거친 플레이로 인해 켈리 우브레와 한 판 붙는 등 더티 플레이어의 이미지가 계속 굳어져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올리닉과 러브가 2년만에 만나게 되는데, 이번에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궁금하네요. 마침 올리닉은 오늘 26득점으로 맹활약하며 팀을 컨퍼런스 결승으로 이끄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신규 게임 랭킹 1위 !! 전략 게임 랭킹 1위 !! 최근 원스토어를 뜨겁게 달군 그 게임 <H.O.T : 히어로즈 오브 택틱스>가 마침내 구글플레이에 상륙하다 구글플레이 런칭 기념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