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ster2838
2 years ago5,000+ Views

성경구절

23 모든 사람이 죄를 범하였으매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더니 24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속량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은혜로 값 없이 의롭다 하심을 얻은 자 되었느니라 (롬3:23-24)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성경, 어떻게 알고 계신가요?
성경에 기록된 신천지는 과연 어떤 곳일까요? 신천지는 새 하늘 새 땅의 약자로 신약 요한계시록 21장 1절 이하의 말씀대로 이루어진 약속의 나라입니다. 2000년 전 예수님의 육체에 하나님의 영이 함께하셨고 오늘날은 약속의 목자, 이긴자 총회장님에게 하나님과 예수님의 영이 함께하십니다. 그렇기에 성경 신약, 구약 그리고 요한계시록을 통달하고, 육하원칙에 입각하여 계시록의 예언과 그 예언이 성취된 실상을 동시에 증거합니다. 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이스라엘 민족이 하나님과 언약을 했지만, 솔로몬 때 이방 신을 섬기므로 결국 아담처럼 언약을 어겼습니다. 이때 하나님께서는 포기하지 않으시고, 새일 창조를 약속하셨습니다. 새일 창조를 위해 하나님은 약속의 목자를 보내실 것과 하나님이 그에게 오사 씨 뿌릴 것, 새 언약하실 것을 약속하시고, 이것을 약 600년간 전파한 후에 하나님은 약속의 목자 예수님에게 오셔서 약속한 씨를 뿌리셨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서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추수하여 새 나라 창조할 것을 새 언약하셨습니다. 이후,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 되기 위해 약 2,000년간 온 세상에 전파되었고, 이제 약속하신 추수 때가 되어, 다시 오신 예수님은 천사들과 신약의 약속의 목자와 함께 익은 곡식을 추수하였습니다. 그리고 추수된 자들에게 신약을 이룬 계시 말씀으로 인치시고, 인 맞은 자들로 약속의 새 나라 새 민족 신천지 12지파를 창조하셨습니다. 이 신천지 12지파에 계 21장과 같이 영계의 하나님과 천국이 임해 오고, 영육 혼인잔치에 택함 받은 자들이 첫째 부활에 참예하게 되며, 하나님의 통치 시대가 열리게 됩니다. 이러한 노정을 따라 창조된 우리가 바로 약속하신 새 일의 결론이자 실상입니다. 그렇기에 우리 신천지예수교회는 기독교 역사 이래 최고의 진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진리가 무엇인지 궁금하시다면 신천지를 통해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나.나.연💔 혼자라서 너무 좋아!
빙글에서 가장 인디펜던트하고 데모크라틱하면서 써스테이너블한 관심사 #나는나와연애한다의 회원수가 기세를 모르게 증가하고 있는 이 시점, 만들어 놓은 톡방들이 너무 풀이 죽은 느낌이라 소개겸 홍보 한 번 시작해 봅니당 ㅋㅋㅋㅋㅋㅋ 1. 신입 소개방 - 솔로 연차를 말해 봅시다! 참고로 연차는 이렇게 나뉘어지니까 보시고 저 방에서 소개 부탁드려염! 참고로 현재 회원님덜의 현황은 이러합니다 ㅋㅋㅋㅋ 신입 : @aejanara 대리 : @jejugirls 부장 : @freesoulman 건물주 : @magnum14 @goodmorningman @nk0358 @terin 마법사 : @spica902 @uruniverse @qudtls0628 @yeah0360 @ilostsomething @oliveartist @snowman1216 타노스 : @highstep 마법사가 이다지도 많다니, 그래서 한 회원님은 '호그와트'같다고 하기도 하셨스미다... 우리의 마법으로 모든 솔로가 행복해 지리라! 2. 솔로여서 좋은 점을 나누는 방 이 외에도 많고도 많은 솔로의 장점... 다 함께 이야기 나눠 BoA요☆ 3. 솔로의 애환을 나누는 방 근데 이 방은 인기가 엄써여 솔로라서 안 좋은 점이 별로 없어서 ㅋㅋㅋㅋㅋ 방을 만들어 놓긴 했는데 암만 생각해도 솔로라서 받은 애환과 핍박이 업쒀... 닭다리가 두개 다 내껀데 왜 힘듦?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톡방이 있다면 마음껏 만들어 주쎄여! 그간 커플들의 기세에 눌려 숨어 있던 솔로들이 밖으로 나올 시간! 우리 세상은 우리가 만든다 나는 나와 연애한다!!!!!!! 모두 즐일 보내시규 나는나와연애한다 관심사에 놀러오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 바로 아래 '나는나와연애한다'를 눌러 주쎄여! ▽▽▽▽▽▽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