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coveryMusic
a year ago5,000+ Views
📡디스커버리 뮤직 국내 릴리스 뉴스


한국을 대표하는 일렉트로닉 뮤지션 '플래시핑거(Flash Finger)'의 신곡 "엘리베이트"(Elevate)가 세계 최대 일렉트로닉 차트 비트포트에서 8위를 기록했다. '플래시핑거' 소속사 디스커버리 뮤직은 29일 "지난 28일(현지시간) 신곡 "엘리베이트"가 비트포트 일렉트로 하우스 차트에서 8위에 올랐다"며 "지난 달 발표한 '아다르'(Aadar)로 24위에 오른지 한 달만에 발표한 신곡을 통해 10위권 안에 입성했다"고 밝혔다.
"엘리베이트"는 '플래시핑거'와 이스라엘 디제이 '아발란쉬'(AvAlanche), 영국 출신의 디제이 겸 프로듀서 '로비 로카'(Robi Roka) 세 사람의 글로벌 콜라보레이션으로 완성된 곡이다.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엘리베이트"는 '아발란쉬'의 개성 있는 멜로디와 플래시핑거의 사운드 디자인, 로비 로카의 다채로운 리듬 등 세 사람의 개성이 고루 녹아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이 곡은 국내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는 네덜란드 출신 세계적인 디제이 '우멧 오즈칸'(Ummet Ozcan)이 강력하게 추천하며, 공개되자마자 해외 일렉트로닉 팬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디스커버리 뮤직은 "플래시핑거의 이 같은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작업의 성과가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차트에서의 성적으로 확인되는 중이다"며 "이 같은 작업은 유럽과 미국 중심의 일렉트로닉의 대안을 제시하며 우리 일렉트로닉 음악의 세계 진출에도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AvAlanche & Flash Finger', 'Robi Roka의' 트랙 "엘레베이트 (Elevate)"는 글로벌 EDM 레이블 Discovery Music (디스커버리 뮤직)을 통해서 발매되었다.

#플래시핑거 #아발란쉬 #로비로카 #엘레베이트 #디스커버리뮤직 #디스커버리뮤직레코즈
1 Like
1 Share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