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j5691
a year ago5,000+ Views
**선박이 피랍되고 선원들이 행불이 되어 타들어 가는 유족들이 울부 짖으며 발을 동동 거리던 그 시간 그는 트윗으로 개와 고양이 글을 올렸다.
**국내 자영 업자들 줄줄이 도산 우려 보다 개성 공단 부실 기업 140 여 업체에 추가 지원 이라고 보상비 로 약 7.000 억 이상에 달하는 비용을 약속 하고 있다.
** 공공 기관 취업 에 따른 인재 육성 이라고 청년 실업자들 구제 방안을 마련 했지만 공무원 복지 규혁을 모르고 떠드는 헛소리에 불과 하다. 공무원 노조 개혁 없이는 5 급수 ( 석사. 박사.행정 이상 의 학력 ) 이상이 아니고는 들어갈수도 없으며 이미 9급은 자리가 다 찬데다. 설령 된다 하여도 산업 근린 시설 공단에서 길거리 청소 환경 미화나 실버 알바 관리 감독등을 하지는 않을 것이 아닌가?
*** 북한 의 1950.6.25 사변 으로 출행한 인민군 대위 포로 수용소 전향자 아비를 두고 수용소 내에서 출생한 현 청와대 문재인 대통의 머리 속에는 젊은 대한민국은 없다. 그저 알츠 하이머 말기의 1960 년대 북한 고 김일성 시절 속을 아비 지인들 통해 들은대로 살고 있을 뿐이다.
*** 벤쟈민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 약식 보궐 선거 당선자 문재인 대통령 대리자다.

mhj5691
4 Likes
4 Shares
16 comments
Suggested
Recent
동아일보란 말에 읽다 내렸습니다. 이런 카드 작성하는 의도가 정말 뻔히 보이는군요. 안타깝습니다...
닥쳐 병신놈아 ‥ 이걸 기사라고 올리냐
쪽바리 미친생각에 동조하는 바보가 한국에 아직도 있다는 사실이 우습다!!
박근혜 부분에서 이미 이 글은 설득력이 없어
원숭이가 주댕이를 함부로 놀리네. 아가리를 닥치고 있어라.
View more comments
4
16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