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hare
50,000+ Views

어느 누리꾼이 뽑은, ‘가슴’이 예쁜 성인배우 BEST 10 (사진 21장)

전문가 못지않은 남다른 지식(?)을 뽐낸 어느 누리꾼의 글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나무궁무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지난 2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주관적으로 엄선해 본 가슴이 가장 예쁜 배우 BEST 10’이라는 제목과 함께 다수의 사진이 올라왔다.

여기서 말하는 ‘배우’란 일본의 AV(Adut Video) 배우를 뜻한다. 글쓴이는 본론에 들어가기 앞서 자신이 순위를 선정한 기준을 상세히 밝혔다.
나무궁무진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ㅋㅋㅋㅋ 올라가는 클립
오키다 안리는 왜 순위에 없어요!!?
난 아직도 부족하구나..
죄다 h 컵이네요.큰게 머가 이쁜건지.. 개취일뿐이고. 여자에게도 좋지 않고. b~c 컵 초반 안 넘어가는 선상이 젤 이상적인듯 한데요..
우리나라 여자가 싫어할 댓글이네여 B C 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데여! 취향은 존중해줘야죠
존중하지 않는것이 아니라 개취기준으로 선정해서 뽑은것이 전부 보여지는 사진은 H컵이라고요. 그리고 보는 사람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여자들은 허리디스크에 무게때문에 그닥 좋지가 않다는겁니다. 갠적으로도 C컵이상 넘어가면..그다지..
타카호시? 타카하시? 얘는 왜 순위에 없음?ㅠ
맞아!
타카하시 쇼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세계 유일무이 우주난민 사건
소련은 여느때와 같이 우주비행사 세르게이 크리칼료프를 우주비행선에 실어보냈다 세르게이 크리칼료프는 1988년에도 우주를 갔다 온 적 있는 프로우주인이었다 세르게이 : 저번에도 별일 없었는데 뭐 일이 일어나겠냐 ㅋㅋㅋㅋㅋ 세르게이는 소련인 중 최초로 우주에서 코카콜라를 마시는 등 별탈없이 우주에서 행복한 일상을 지냈다 이번 비행은 4개월정도 머물렀다가 복귀할 계획이었으며 임무를 무난히 수행해나갔다 어느 날 잠시 통신 안테나가 망가져 고치는 사소한 작업을 하게됐고 다시 조국에 연락하였다 세르게이 : 치직... 치직... "소련이시여 들리시나요???" ???: 소련? 아아, 『이것』말인가? 소련해체 키사마아아아아!!!!!!!!!! 세르게이는 자랑스러운 소련의 우주비행사에서 단번에 무국적자가 되었고 애당초 4개월을, 120일 조금 넘기는 비행계획을 가졌던 그는 귀환할 비행선이 없어 우주미아로까지 등극하게 되었다 그는 313일간 무국적 우주미아 상태로 지구에 돌아오지 못하고있었지만 그의 조국 소련은, 아니 마더 로씌아는 그를 구출하기위해 140% 노력하였다 러시아: 어-이, 우리 비행사를 귀환시켜라... 아니 귀환시켜 주시죠... 아니... 제발 귀환시켜주세요.... 젭발 독일 : 거기, 내 자리 다행히 독일이 세르게이의 비행사 자리 비용 약 290억원을 내주며 그는 10개월만에 고향땅 지구로, 낯선나라 러시아로 귀환하게 되었다. (예전 소련의 우주비행 프로젝트에 독일을 자주 끼워준것에 대한 보답 겸 독일 우주산업 발전 명분이었을 것으로 추정) 세르게이는 이때의 기억으로 우주는 다시 쳐다도 보지않.. ????? 3차 최초 미-러 연합우주비행 4차 5차 그리고 6차 우주비행까지 하여 803일 9시간 39분의 우주 체류 시간의 기록을 가진 마스터 우주인이 되었으며 소비에트 연방영웅과 러시아 연방영웅 훈장을 모두 받은 자랑스러운 인물로 성장하였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