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KITREE
a year ago10,000+ Views


한 유튜버가 페이스북 사기꾼에게 복수한 영상이 화제다. 지난 12일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이다.

영상에서 자신을 "뚝배기 브레이커 정호"라고 소개한 유튜버는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글로 사기치는 악당을 소탕했다"고 입을 열었다.

유튜버 정호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랑 댓글 달면 선착순으로 당첨된다고 하는 글 대부분은 거의 100% 당첨"이라면서 한 페이스북 사기꾼과 나눈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사기꾼은 "(갤럭시탭 이벤트에) 당첨됐다"면서 "갤탭을 받으려면 당첨 확인서를 써야 한다"고 했다. 이에 대해 유튜버는 "진짜 공짜로 주는 건가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이건 공짜를 가장한 사기"라고 설명했다.

이후 "사기인 거 안다"고 답장을 보내자 사기꾼은 패드립과 욕설을 날렸다. 이에 정호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서 사기꾼에게 참교육을 시전하겠다고 했다.

그는 페이스북 부계정을 만들어 사기꾼에게 접근했다. 문화상품권 20만 원을 줄 테니 가게 홍보를 해달라며 페이스북 메시지를 보낸 것이다. 그리고 "직접 만나서 (문화상품권과 현금을) 주겠다"면서 사기꾼과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다.

이후 정호는 약속한 장소에서 사기꾼을 만났다며 "최소 고등학생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중학생이었다"면서 "(사기꾼) 부모님과 통화 후 방문해도 되겠냐고 허락 맡은 뒤 애를 차에 태웠다"고 했다.

사기꾼은 "사기 친 거 아버지가 알면 죽는다"면서 계속 빌었지만 정호는 그의 부모님한테 모조리 다 얘기했다고 했다. 그랬더니 아이 부모님은 아이에게 5달 동안 외출금지를 내렸다고 후기를 전했다. 이어 "(아이 부모님은) 아이에게 일을 시켰던 회사를 신고했다. (아이가) 페이스북에서 사기 친 계정도 삭제했다"고 했다.

영상은 13일 현재 조회 수 18만 회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위키트리 베스트 클릭 기사 보러가기
슈퍼주니어 팬들 분노하게 한 성민 아내 SNS 활동
연세대 연구실서 폭발사고... 텀블러에 담긴 '못 폭탄' 사진
잘 자란 '매직키드 마수리' 출신 이홍기·최태준
▶위키트리 카카오 플러스친구 추가 GO!
1 comment
Suggested
Recent
대단하심..
3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