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a year ago500+ Views
서울 종로구 청계천로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향기로운 계절 봄을 맞아 도심 속 에서 촉촉한 리프레싱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3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체리핑크 (Cherry Pink)’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유롭고 따뜻한 봄을 즐겨볼 수 있는 ‘체리 핑크’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타볼로24에서 즐기는 조식 (성인2인), 올해로 10주년을 맞는 록시땅의 인기 라인이자 은은하고 섬세한 향이 매력적인 클래식 체리 블러썸 샤워젤(75ml), 바디 밀크(75ml), 핸드 크림(10ml) 으로 구성된 인룸 트레블 키트1개가 증정 되며, 은은한 과일향과 반짝이는 핑크 빛의 조화가 아름다운 빌라누 브뤼 로제 레세르바 와인 1병과 미셀 애쉬만 셰프가 봄에 영감을 받아 만든 아기자기한 체리 블러썸 마카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클럽 501 내에 프로방스 스파 바이 록시땅에서의 트리트먼트 20% 할인 혜택을 누려보며 진정한 휴식을 누려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상기 패키지 이용 고객은 친환경 LEED 골드 인증을 받은 호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제공되며, 본 패키지 가격은 32만 원부터.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호텔 담당자는 “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체리 핑크(Cherry Pink)’ 패키지와 함께 흥인지문이 보이는 객실에서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들과 함께 보다 봄의 향기가 스며드는 달콤한 시간을 보내보기 바란다.” 라고 밝혔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뉴스
0 Likes
1 Share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