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light
10,000+ Views

여자 성추행해서 난리난 뉴이스트 강동호

핵심만 퍼왔어요.

==

(+ 컴퓨터로 보시면 통화영상이 제 위치에 보이는데, 폰으로 보시면 영상이 맨 위로 올라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17년 5월경, 저는 8년 전 뉴이스트 강동호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그 당시 증거가 충분하지 않아 많은 분들에게 질타를 받고 곧 글을 삭제했습니다. 글을 삭제한 뒤에 회원탈퇴를 하여 현재 원글을 찾을 수는 없지만 소속사에 메일을 보냈던 기록이 있어 링크를 첨부하겠습니다. >>>http://pann.nate.com/talk/337073813네이트 판 예전 글을 저희도 다방면으로 찾아봤지만 아이디로 검색을 해봐도 나오지 않았습니다.혹시 예전에 판에서 글 보셔서 캡쳐하신 분 계시면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중략)

지금으로부터 8년 전 2009년 겨울 제가 중학교 1학년, 강동호가 중학교 2학년이었을 때 제주도 제주시 연동에있는 영재사관학원(현재는 운영이 중단 된 상태입니다.)에서 수업이 끝나고 연동에서 봉성(집)으로 가기 위해 학원차를 탔고, 가는 길 동안에(약 30분정도 걸렸습니다)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이 지도에서 볼 수 있 듯 연동에서 봉성까지는 거리가 꽤 멀고, 시간도 꽤 걸린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성추행 당하는 과정을 서술하는 것은 정말 매우 불쾌하고 수치스럽지만 상황 설명 없이 글을 올린 후에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하라고 하거나 그 정도에 대해 궁금해하는 사람이 꽤나 있었고 그 말에 또 상처를 받을 바에 미리 적겠습니다. 당시 저는 학원이 끝나 집에가기 위해 학원차를 탔고, 제가 앉은 옆에는 강동호가 앉았습니다.(그림 첨부하겠습니다)

 처음에 강동호는 제 옆에 와서 “아 춥다”라고 하며 제 손을 잡았습니다. 속으로는 뭔가싶으면서도 친한 오빠였기 때문에 웃으며 “나도 춥다!”라고 했습니다. 후에 학원차는 출발했고 강동호가 자기 가방을 제 무릎에 올렸습니다. 저는 저보고 갖고 있으라는 줄 알았지만 강동호는 제 허벅지를 만졌습니다. 저는 너무 당황스러웠고 혼란스러웠습니다. 학원차에는 많은 학생들이 타 있었지만 어린마음에 얘기하면 나만 이상한 사람이 될 것 같아 아무말도 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교복을 입고있었는데 강동호는 교복위로 제 가슴을 만졌고, 만진 후에 다시 허벅지 안쪽을 만졌습니다. 저는 공포심에 아무말도 할 수 없었고, 할 수 있는거라곤 다리에 힘을 주어 오므리는 것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동호는 자기 다리 한쪽으로 제 다리 한 쪽에 올려 강제로 벌렸습니다. 그 이후에 다시 강동호는 제 허벅지를 만지기 시작했고 스타킹 위로 제 성기를 만졌습니다. 또 손이 허리까지 올라왔고 스타킹 속으로 손을 집어넣어 팬티위로 제 성기를 만지다가 팬티 속으로 손을 집어놨고, 제 성기를 만졌습니다. 제가 집에 내릴 차례가 다가오자 손을 뺐고, 제가 내릴 때 웃으면서 “안녕”이라며 손을 흔들었습니다. 그 모습이 아직도 제 기억에 선명합니다.


(중략)

저희 가족과 강동호 가족은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친한 사이었습니다. 저희 어머니께서 강동호 어머니께 연락해 강동호의 번호를 물어봐주셨고, 번호를 받아 2017년 6월 19일 밤 10시 22분에 카톡을 보냈습니다.


이하 생략
길어서 다는 못 퍼왔어요



여기가면 통화하는 것도 녹음되어 있네요
thelight
11 Likes
7 Shares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존나병신같네ㅡㅡ 뉴이스트망
강동호인지 뭔지 철 없을 때 행동한 걸 왜 우리가 보고 있어야 되나...
클릭 안하시면 안볼수 있습니다ㅋ
@lllusionist 와 맞네
ㅋㅎㅎㅎ 두분 웃겨요 ㅋㅋㅋ
이건 또 뭐야...얘가 누군데?
헐 이게먼일
나비효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