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bangles
1,000+ Views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블랙컬러의 남자가죽팔찌 BEST 5

블랙컬러는 힘, 단호함, 결단력, 지적, 고급스러움등을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남녀노소 즐겨합니다.^^
색이 어두운 반면에 품위, 세련미, 우아함, 모던한 느낌을 주어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는 베이직 컬러라는 인식에 남녀노소 특히 젊은 층에게 가장 사랑받는 색상중 하나입니다.
남성 악세사리로는 무난하면서 세련되고, 카리스마,남성적이미지까지 느껴져 블랙컬러를 많이 선호합니다!
오늘은 도시적이면서 세련된 블랙컬러와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는 남자가죽팔찌 BEST 5를 소개해드릴게요~^^☆★
클래식맨
최고급 천연 소가죽줄과 엔틱바 장식을 함께 연출한 남성베이직아이템.
소프트한 무광 블랙가죽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좋으며 클래식문양의 장식 포인트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포인트장식, 연결장식 모두 고급소재인 S.STEEL 로 제작되어 알러지나 변색에 강합니다.
뱅글스의 인기제품으로 어떤 복장에도 멋스럽게 연출하실수 있는 필수아이템입니다.

유니크블랙
최고급 천연 소가죽줄 블랙컬러의 모던함과 앤틱 장식이 함께 연출된 트랜디한 아이템.
독특한 엔틱장식이 돋보이며 5MM 의 두줄로 볼드한 느낌으로 세련된 남성미를 자아냅니다.
뱅글스만의 특별 아이템으로 캐주얼, 오피스룩 연출이 가능한 스테디셀러제품입니다.

젠틀맨 블랙
최고급 천연 소가죽매듭과 고급 스테인레스 X장식을 연출한 엣지 아이템.
멋스런 블랙컬러와 모던장식, 가죽줄 포인트가 남다른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활동적인 오피스룩 또는 데일리룩에 멋지게 코디하세요^^

맨인블랙
클래식한 분위기의 천연 엠보 소가죽과 실버클래습이 고급스럽게 매치되어 세련되고 트랜디한 아이템.
실버 925 정품 클래습으로 명품 쥬얼리에서만 볼수 있는 퀄리티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남성미가 물씬 느껴지는 고전적인 대거문양의 유니크함이 돋보이는 멋스런 아이템.
오피스룩. 데일리룩 어떤 코디에도 멋지게 코디되는 뱅글스 베스트셀러입니다.

노블클래식
최고급 천연 소가줄에 클래식 HOOKR장식이 돋보이는 아이템.
볼륨감이 돋보이도록 2줄가죽을 사용하여 클래식한 앤틱감을 강조하였습니다.
남성의 멋스러움이 묻어나는 오피스룩, 데일리룩 모두 소화하는 뱅글스의 스테디셀러 제품입니다.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좌표 알려주세요~~
쪽지보내드렸습니다~😄
좌표부탁드려요
쪽지보내드렸습니다~😁
좌표좀 부탁드려요ㅎㅎ
쪽지보내드렸습니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리복 인터벌을 신은 남매 힙합 듀오, 릴 체리 & 지토 모 볼드한 케미
Editor Comment 90년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리복 클래식의 ‘인터벌(Interval)’이 새롭게 복각되어 세상에 나왔다. 시간을 거슬러 올라, 1996년 애틀란타 하계 올림픽 기념으로 출시된 인터벌은 퍼포먼스에 특화된 스니커를 맛본 프로 선수들 사이 소문이 널리 퍼져 1년 뒤부터는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모델로 진화하며 측면의 대형 벡터 로고가 시그니처 아이콘으로 확립되었다. 그렇게 본연의 클래식은 유지한 채 2019년도 버전 인터벌은 현대에 걸맞은 디자인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을 장착해 다시 돌아온 것이다. 남다른 볼드함을 내뿜는 인터벌의 스타일링을 제안하기 위해 <아이즈매거진>이 소스카르텔 크루의 유일무이한 남매 힙합 듀오 릴 체리, 지토 모를 만났다. 최근 마이애미를 기반의 신나는 트월킹 사운드를 선사하는 새 싱글 [MUKKBANG!] 발매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그들은 ‘한국 뉴웨이브 힙합’의 대표 주자다. 그들에게 내재된 강한 존재감을 조명한 에디토리얼을 아래에서 천천히 감상해보자. 볼드함의 절정인 인터벌과 릴 체리의 앙증맞으면서도 독특한 개성, 이를 뒷바침 하듯 자유분방한 지토 모의 스타일은 환상의 케미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 되었으니.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스트릿에서 포착된 푸마 ‘쉐르파’ 스타일 가이드
스타일링의 정석. 제법 선선해진 초가을의 문턱, 한발 앞서 가을을 준비한 푸마(PUMA)가 지난달 공개된 ‘쉐르파(SHERPA)’ 라인의 새로운 에디토리얼을 발표했다. 온화한 분위기가 푸마와 닮은 듯, 따스한 무드가 물씬 풍기는 이번 화보의 행선지는 해외의 어느 스트릿. 한낮의 거리를 배경으로 포착된 화보는 젊고 활기찬 모델들의 자유로운 감성과 내추럴한 포즈가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모습을 더욱 배가시켰다. 롱 재킷과 맨투맨, 후디 등 다양한 ‘쉐르파’ 제품을 가볍게 걸쳐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한 이들. 베이직한 컬러에 네온과 타이포그래피로 포인트를 더한 ‘쉐르파’는 비니와 버킷햇, 선글라스, 크로스백 등 다채로운 액세서리로 개성 있는 룩을 연출하기 제격이다. 또한 하이힐과 트랙 팬츠를 매치하고, 파자마 팬츠 및 체인 액세서리에 스니커로 마무리하는 것도 색다른 코디 방법. 여름의 끝자락에 새 계절을 맞이할 채비를 다 하지 못했다면, 푸마의 ‘쉐르파’ 에디토리얼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매서운 한겨울까지 완벽한 ‘효자템’ 노릇을 톡톡히 할 테니. 위 제품은 현재 푸마 공식 온라인 스토어(kr.puma.com)를 비롯해 전국 매장 및 ABC마트 강남, 명동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서, 위 슬라이드를 통해 다양한 ‘쉐르파’ 스타일링을 확인해본 뒤 이번 시즌 데일리룩에 참고해보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3
6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