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pi1982
50,000+ Views

숏피코트 실전코디의 시간!!

1/ 2 번이미지 네이비 숏피코트 네이비 하의는 그레이다라는 공식으로...그레이 슬랙스도 있지만...더 깔끔한 핏을 보여주는 바지를 코디해 보았습니다.이너로는 귀여운 멍멍이남방에 같은 색상 계열인 아스트 눈꽃니트를 입었습니다.귀염귀염한 동내 교회오빠 스타일입니다.오빠라고 불러주오!! 코디아이템 바로가기 -만든 숏피코트 -강아지남방 -아스터 눈꽃니트 -스컬카고 3/ 4 번이미지 검정 숏피코트 음 사회 초년생의 파워 출근버젼..훗..신발이 걸릴려나..음..신발은 로퍼나 구두를 시는게 좋을듯..깔깔 아니 마피옹이 정식으로 출근을 차려입고 한적이 없어서..ㄷㄷㄷ꺄르르~진짜임 ㅋㅋ 짜잔!!!하지만 코트를 벗으면 좀 괜찮아짐~따뜻해보이는 모직남방~~그리고는 페어아일 니트!!유니크해보임!!타이까쥐!!! 바지는 따뜻하고 편한한 tr슬랙스!!! 코디아이템 바로가기 -만든 숏피코트 -아스터 페어아일조끼 -tr슬랙스 -스웨덴 체크셔츠 5/6 번이미지 그레이 숏피코트 착한 그레이색상!!챠콜이나 먹색에 오히려 가까운건가?마피옹이 보기에는 이색상이 참 다른 색상 돋보이게해주는 색상이 생각을 함~머플러나 이쁜거 하나하면 더 따뜻해보이고 좋았을듯!기모진은..참으로 따뜻하고 조으다..기모아이템이 세탁에 좀 자유롭고 축이 없으면 참 좋겠는데...아.. 찾아보면 뭔가 나오겠지...아스터 니트는 언제나 가성비는 해주니까~믿고사는 아스터 그리고 사실보다 사실같은 고르골 훗... 코디아이템 바로가기 -만든 숏피코트 -만든 배색셔츠 -아스터 숄카라니트 -기모스키니 7번이미지 리본피코트 음..실상 이번 숏피코트 포스팅에는 주인공이 없음..하지만 마피옹이 구입을 한다면 바로!!이 녀석을 구입하겠음..아쉬운건~앵커자수가~포인트고 이쁠수도 있지만 부담스러울수도 있는것이니..원단이 처음보는 원단인데~가볍고~텐션감이 쭈욱쭈욱 정말 독특했음~역시 잘만드는군!!!코트 끝단부분을 테이핑 포인트 준것도 매우 인상적이였고~아쉬운점은 사이즈인데..ㄷㄷㄷ 작은 사이즈를 입고 촬영..큰사이즈로 교환해서 다시 직을예정임..급했네..마음이 급했어 ㅋㅋ 링크바로가기 -리본앵커피코트 -마피옹이 만든 차이나셔츠 -기모생지스키니 진행 MAPI 사진SIM JJ 어시스턴트 WUNDERKAMMER 제공 WWW.GORGOL.CO.KR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