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csj11
100,000+ Views

(후방주의) 믿고 보는 유라 수영복 화보

출처: 스위브 공식 홈페이지(http://www.swib.co.kr/shop/big_section.php?cno1=1027)
21 Comments
Suggested
Recent
감흥이 전혀없다.... 화보 누가만듬
후방주의 라고 하기에는
대체 어디에서 주의를 해야하는거죠???
이제 후방주의 짤을 보여주시죠
후방주의가 무슨뜻인가요? 보고있을때 뒤에 지켜보는 사람 주의라는거에요??
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이중턱(투턱) 없애는 운동!
출처: <HEALTH in a second> - Simple Exercises To Help You Get Rid Of “Double Chin” 이중 턱, 흔히 '투턱'이라고 하는 턱밑 살들 일반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쉽게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평소 모습에서도 두드러지게 보인다면 '이중턱'이라고 부를텐데요. 이 경우 비만, 과체중이 가장 큰 이유가 되며 지방뿐만이 아니라 근육의 힘, 근력이 부족한 분들에게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약한 근육의 힘을 기르려면 무엇을 해야 할까요? 만인 공통의 미해결 숙제, 운동으로 힘을 기릅니다. 상, 하체를 막론하고 모든 부위 공통으로요. 아래 제시하는 효과적이고도 간단한 운동으로 투턱은 물론 턱라인, 목주름 까지도 개선해보아요 처음에는 웃길지 몰라도.. 익숙해지면 유익한 5가지 운동! 화장실에서도, 공부나 업무중에도 짬을 내서 할 수 있는 초간단 운동법을 소개합니다 *운동 시작 전 턱을 앞 뒤로 움직이며 워밍업 해주세요 *각 동작은 5번~7번씩 진행합니다 [ Relax muscles ] 근육 이완 동작 중간 중간 힘을 빼고 자극 받은 턱을 풀어주는 이완해주는 법을 잊지마세요 1. Ladle - 입을 넓게 벌린 후 - 아랫 입술은 안으로 말아 - 아랫 턱을 당겨오듯 입을 닫습니다 2. "Kiss" Ceiling - 목을 젖혀 천장을 바라보고 - 바라보는 위쪽을 향해 뽀뽀를 날립니다 입을 내밀며 턱이 팽팽히 당겨지고 있네요 3. Touch the nose - 혀를 입 밖으로 쭉 내밀고 - 혀 끝으로 코를 향해 닿을 듯 올립니다 턱 바로 아래 쪽에 자극이 가네요 4. Resistance -책상에 팔꿈치를 댄 후 -손은 주먹 쥔 상태에서 손등이 바깥으로 하여 턱밑에 놓아 -얼굴 무게와 턱의 저항을 이겨낼 수 있도록 밀어보세요 5. Perfect oval or Triangle of Youth - 고개를 좌/우 중 한 쪽으로 돌리고 - 아랫 턱을 앞으로 내미세요 - 반대 쪽과 번갈아가며 계속합니다 고개를 옆으로 돌렸을 시에 목에서 삼각형의 모양새가 나타납니다 (젊음의 상징인 걸까요?) 앞서 소개한 다섯 가지가 오늘 다루는 투턱 없애기 운동의 전부 입니다 영상으로 보러가기 바람직하고 쉽다구요? 맞습니다! 그리고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매일 각 동작을 5~7번씩, 2주~4주는 지속해야 한다고 합니다 물론 식이요법과 다른 전신 운동을 겸한다면 효과보는 속도는 쭉쭉쭉 높아질 것입니다 건강을 비롯한 자기관리, 나 자신만이 나를 위해 시작할 수 있어요. 당신의 2017년은 더 건강하고 아름답도록 홈핏이 응원하겠습니다-!
초보자분들도 이 원리만 알면 수영잘할수 있어요 ^ ^
이번시간에는 수영을 잘하기위한 개념으로 부력에 대해 다루어보았습니다 ^ ^ 과학시간 아니니 긴장마세요 ㅎㅎ 부력...당연히 들어보셨겠죠? ㅎㅎ 근데 수영을 하면서 내 몸의 부력도 체크해보셨나요? 수영을 열심히한다고 하지만 이 개념을 잘 모르고 그저 열심히만 하시는분들이 의외로 많다는 사실을 알고 이 영상을 만들게 되었는데요 저같은 경우도 수영코치임에도 부력이 상당히 안좋은데..특히 하체가 아주 안좋습니다 상체에 비해서... 여기서 안좋다는말은 음성부력을 일컫습니다 수영을 하다보면 때로는 음성부력이 필요할때도 간혹 있지만 대부분 수면가까이에서 영법이 이루어지므로 양성부력을 가진 수영인이 음성부력의 영향으로 가라앉아 수영하는 사람보다 저항의 측면에서 매우 유리합니다 저처럼 부력이 안좋으신 분도 위 영상에서 나오는 원리를 이용한다면 단점을 많이 극복할수 있으실거예요 ㅎㅎ 개인적으로 저처럼 부력안좋은사람 참 뵙기 힘들었습니다 이제껏 지도해오면서...^ ^ 그러니 여러분들은 잘하실수 있으실겁니다! 아직 여름이 지나가려면 조금 더 시간이 있으니 주말에 시간될때 동네수영장에서 한번씩들 부력체크해보세요 ^ ^ 바닥에 딱 붙어있는 느낌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숨이차서 그렇지.... 좋아요 팔로우 클립 공유 모두 다음 카드 제작에 큰힘이 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 ^ <유튜브> www.youtube.com/user/swimlove84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swimlove84 <페이스북페이지> www.facebook.com/swimlove84 swimlove84 로 친구추천 해주세요 ^ ^
이승기랑 사겨보려고 데뷔한듯한 연예인
연예계의 지조꾼?!? 데뷔이후 한결같은 이상형을 주장하고 있는 걸스데이 유라! 2010년.. 시작은 가볍게 2011년... 이승기에 동그라미 치고, 별 두개 붙고, 하트 붙음 2013년 유라를 위한 팬들의 눈물나는 노력 <인터뷰> 소망은요, 친구들과 여행가기, 솔로앨범 내기(민아), 조인성(!)과 올해 안에 꼭 드라마 출연하기(소진), 민아 언니 시켜 소속사에 연애금지령 풀어주기(혜리), 이상형 이승기 만나기(유라) 등등이 있어요, 헤헷!” <인터뷰2> 열애설이 난다면 상대는? "이승기 선배님이다. 예전부터 좋아했다. 노래도 잘하시고 연기도 잘하신다. 웃는 모습이 선하다."(유라) <비틀즈코드2> 이날 방송에서 유라는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각각 자신의 이상형으로 선정했고, 이어 혜리는 자신의 이상형으로 "내 말을 잘 들어주는 사람이 좋다"고 말문을 열었다. 샤이니 종현 "걸스데이 유라의 열혈 팬이에요" 샤이니 팬들 동공지진... ⊙.⊙;;;;;;;;;; 걸스데이 유라 "고맙지만 난 이승기;;;;;" 종현 로그아웃 183cm 훈남 배우 이정진 "난 어떰?" 유라 "ㄴㄴ 이승기" 칼답의 질문은? 정형돈 曰 : 이 고기를 누구와 같이 먹고 싶습니까? 윤아와의 열애설 터지자 위로받는 유라 모델 김영광과 이승기의 닮은점은...? 그냥 머릿속에 이승기뿐.. 우결 남편 홍종현의 친구가 보고 싶은 이유, = 이승기랑 드라마 같이 찍어서 현재 우결 가상남편의 스캔들 기사보다 (애프터 스쿨 나나) 이승기 윤아의 열애설이 더 가슴아팠던 유라ㅠㅠ 그리고 2016년 현재까지.... 정성이 갸륵하고 너무 귀엽네요, 이쯤되면 이승기씨도 알고 있지 않을까요? 제대하고 밥 한번 같이 먹어주세요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서로 배척했다는 90-00s 강남패션과 강북패션 비교
안녕! 뉴트로 패션에 대환장하는 나는 급기야 과거 방송, 영상, 잡지까지 뒤져보았고 흥미돋한 자료를 발견함 바로 강남패션과 강북 패션이 나뉘어져 있었다는거...!!!!!!! 강남은 주로 힙합패션으로 바지통 크게!!!! 상의도 크게!!!! 심하면 신발도 크게크게!!!신었어 ex) 반대로 강북은 복고가 유행했고 (지금도 복고가 유행인데 그때도 복고가 유행ㅋㅋㅋ) 좁은 바지통에 상의도 딱맞는 정장스타일을 입었다고 함 이에따라 강남사람이 강북에 가면 확튀고 강북사람이 강남에가면 확튀어서 서로 쳐다보곤 했다고함 나이트에선 서로 패션을 입뺀시키기도 했다고 ㅋㅋㅋㅋ 연예인으로 비교해보면, 먼저h.o.t가 가장 대표적인 강남스타일 무대의상부터 펑퍼짐+힙합스러운게 강남스럽고요 장우혁 사복이 대표적 강남스탈 당시 잡지에 따르면 ses도 강남스타일이었다고 함 반대로 대표적 강북스타일은 태사자 세미정장(슬림핏) + 당시 유행하던 브랜드인 보브 뱃지 위에 통크고 큰 워커를 신은 ses 정장 패션이랑 비교하면 구두부터 확 차이나는거 보이지?? 여담으로 강북 나이트 클럽에 가면 태사자 코스프레한 사람이 많았다고 함 하지만 당시 1세대 사복을 보면 거의 강남인거로 보아 아마 강남 스타일을 더 좋아했던거 아닌가 하는 조심스런 추측...🧐 젝스키스 핑클 이효지씨가 된 이효리 심지어 무대의상은 강북이었던 태사자 조차도 ㅋㅋㅋ 지금 유행하는 뉴트로 패션은 복고+클래식한 강북과 힙합풍의 강남을 조금씩 섞어서 유행하는 느낌임 ㅋㅋ( 아님말고) 암튼 이제 글마무리를,,,음... 출처:쭉빵카페 모야모야 🤩✨ 역시 유행은 돌고 도는건가!?!?!? 강북 태사자 움짤은 요즘 아이돌 느낌이고 강남 이효리, 장우혁은 지금 홍대나 번화가 가면 오조오억명 마주칠 것 같은 패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한 2040쯤 되면 또 이 패션이 유행하려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