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hare
10,000+ Views

매주 회사서 ‘몸무게 체크’한다는 정채연의 몸무게 커트라인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다이어트 고충을 고백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걸그룹 다이어트의 혹독함’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이는 얼마 전 방송된 tvN ‘편의점을 털어라’ 중 일부 내용으로,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정채연은 “항상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정채연은 “회사에서 매주 몸무게 체크를 하느냐”는 질문에 “걸그룹이니까 사흘에 한 번씩 체크를 할 때도 있고, 사장님이 내려오셔서 할 때도 있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정채연은 “사장님의 명언이 있다. ‘여자는 (몸무게) 앞자리에 5가 있으면 안 된다’고 해서 항상 저희는 40㎏대 몸무게를 유지해야 한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를 들은 노사연은 “나는 태어날 때 4.8㎏로 태어났고 초등학교 때 48㎏, 중학교 때 58㎏, 고등학교 때 칠십…”이라며 “몸무게 앞자리에 4가 들어갔던 적은 초등학교 때가 마지막”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정채연은 인터뷰를 통해 “64㎏에서 3개월 만에 16㎏을 감량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정채연은 당시 다이어트 방법으로 “거의 굶었다. 그리고 연두부나 두유만 먹었다. 그래도 배가 고플 때는 방울토마토를 먹었다”고 설명했다.
꽃돼지윤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Comment
Suggested
Recent
뭐 어쩌겠어 자기가 선택한 직업이고 무슨 일을 하든 포기하고 살아야 되는게 있는법인데 쟤들은 이미지 팔아먹고 살아야되니 날씬 하고 예쁜 모습 유지하는게 당연하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책추천] 내 몸이 디톡스를 원할 때 읽으면 좋은 책 5
안녕하세요. 책과 더 가까워지는 곳, 플라이북입니다. 나흘간의 추석 연휴 동안 송편부터 잡채, 산적, 갈비까지 맛있는 명절 음식들 많이 드셨나요? 연휴가 끝나고 나면 고칼로리 음식들을 왜그리 많이 먹었나 후회하며 다이어트를 결심하곤 하는데요. 오늘은 음식으로 빵빵하게 부른 배를 비우고 몸 속의 독소를 배출해 더욱 건강해지시도록 디톡스를 시작할 때 도움이 되는 책 5권을 추천드리겠습니다! 내부 독소를 배출해 몸속 환경을 건강하게 바꾸는 일상생활 속 디톡스 습관 쌓기 4주 플랜 세우기 디톡스 다이어트 신성호 지음  |  위닝북스 펴냄 값비싼 약이나 병원 치료에 의존하기보다 몸과 마음의 근본적 치유를 추구하는 독소 배출법 약보다 디톡스 조윤정 지음  |  모아북스 펴냄 디톡스를 통해 뱃살을 줄이고 내장지방을 관리해 ‘인생 다이어트’를 경험한 한 직장인의 건강 실천법 뱃속만 비워도 인생 다이어트 김진오 지음  |  상상+모색 펴냄 독한 약물을 피하고 음식과 영양에 집중하여 각종 질병과 통증을 예방하는 ‘해독 푸드’ 디톡스 밥상머리 디톡스 윤승일 지음  |  푸른솔 펴냄 일정 기간 식사 대신 주스를 마시며 영양을 챙기는 상큼한 디톡스 식이요법 ‘주스 클렌즈’ 레시피 주스 클렌즈 전주리 지음  |  중앙북스 펴냄 📚 더 많은 다이어트 책이 필요할 때 👉 http://bit.ly/2mhw4Eu
4
1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