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무한도전은 찾아라 맛있는 밥차 & 진짜 사나이 특집입니다.
MBC ‘무한도전’에서 ‘찾아라 맛있는 밥차’가 방송될 예정이다.
제작진이 김수현을 위해 준비한 선물, ‘밥차’를 받기 위해 모인 멤버들은 박명수의 밥차 탈취 후 본격적으로 추격에 나섰다.
지난 ‘진실게임’편에서 통제를 벗어난 거짓말의 연속으로 그림자 군단을 거느렸던 박명수는 이번에도 그림자들을 소환, 본인이 탄 진짜 밥차 외에 6대의 가짜 밥차를 능수능란하게 운영해 멤버들의 혼란을 가중시켰다.
박명수의 지령을 받은 그림자들은 일사분란하게 흩어져 서울 곳곳에 숨어들었고 GPS의 정보만으로 밥차를 찾는 멤버들은 밥차가 표시된 위치를 확인하자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멤버들이 경악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어서 2015년 ‘무도드림’ 이후 1년 6개월 만에 성사된 이번 특집에서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30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하여 벌어지는 훈련과 일상을 리얼하게 담아내었다.
지난 ‘무도드림’편에서 ‘진짜 사나이’ 제작팀의 박명수 섭외 실패에 아쉬움이 컸던 ‘무한도전’ 제작진은 육군본부에 촬영요청 후 허가를 기다리던 중 지난달 30사단 신병교육대 입소 허가가 결정되면서 ‘무한도전’ 단독 특집으로 진행하게 되었다.
김수현과 박명수의 특집 콜라보 ‘찾아라 맛있는 밥차’, ‘무한도전’ 멤버들의 신병교육대 훈련기는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예고편입니다.
지난주 효리와 함께 춤을 & 찾아라 맛있는 밥차 특집은 전국 10.1%의 시청률로 동시간대 및 토요일 예능 전체 1위의 시청률을 기록하였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조사 결과 무한도전이 예능프로그램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조사 TV 프로그램 화제성 지수 순위에서 무한도전이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한편 TV 출연자 화제성 지수에서는 이효리씨가 2위, 배정남씨가 3위, 김수현씨가 8위, 명수옹이 9위에 올랐습니다.
한 주간 무한도전 소식들입니다.
MBC PD 263명 성명 발표 "김장겸-백종문 및 부역자들 회사 떠나라"
형편 어려운 대학생 112명에게 장학금 4억원 나눠준 무한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