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ding21wef
100+ Views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아르웬주얼리’ 웨딩컬렉션

파인 & 웨딩주얼리 예물 전문 브랜드 ‘아르웬주얼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신비로운 쥬얼리 브랜드이다.

청담동에 위치한 강남 예물 전문 브랜드 ‘아르웬주얼리’의 다이아몬드는 아름다운 빛을 내기 위한 높은 수준의 기술을 연마하여 예비신랑신부들에게 가장 아름답고 영원한 다이아몬드를 제공한다.



<사진 : 아르웬주얼리>

또한 ‘아르웬주얼리’는 가장 이상적이고 감각적인 형태로 원석이 가진 순수함을 표현하며 그 안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스타일을 표현하는 디자인 철학을 구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그런 디자인 철학이 잘 묻어 있는 라인링(Line Ring)은 금속적 깊이감이 느껴지는 표면과 아름다움 반지의 라인에서 아르웬주얼리의 미학이 잘 담긴 웨딩 밴드임을 보여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웨딩컬렉션 콘셉트는 “beautiful moment of Nature”가장 아름다운 순간의 자연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또한 아르웬주얼리만의 디자인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웨딩라인은 자연의 채색을 입힌 클래식하며 아름다운 웨딩링들을 선보이고 있다.

그중 ‘프린세스 컷’ 라인은 자연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 꽃이 피듯 다이아몬드를 중심으로 멜리다이아몬드가 그 주변을 균형적으로 만들어주는 로맨틱한 프러포즈의 순간을 제안한다.

장인의 손길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아르웬주얼리’의 웨딩컬렉션들은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하여 크래프트맨쉽(Craftsmanship)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는 아르웬주얼리 웨딩컬렉션은 많은 예비부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월간웨딩21 웨프
Comment
Suggested
Re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