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xyshe
1,000+ Views

<참을 수 없는 사타구니 습진, 평소 생활 습관이 중요>

남성들의 사타구니 부위는 밀폐되고 통풍이 잘 되지 않아 사타구니 습진을 비롯해 각종 피부질환이 생기기 쉬운 부위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에는 다른 계절에 비해 땀 발생이 많고 장마로 인한 습도 등의 문제로 사타구니 습진 발생률이 높다. 특히 사타구니 부위는 신체적인 구조상 살이 맞닿아 발생하는 땀과 습기로 인해 곰팡이나 균이 서식하기에 좋은 환경이 될 수 있다.

대표적인 사타구니 습진 증상으로는 허벅지와 사타구니 쪽으로 붉은 반점과 심한 가려움, 각질을 동반하는 증상을 보일 수 있다. 증상이 심해지면 진물과 염증이 동반되고 악취가 발생하기도 한다.

또 치료시기를 놓치게 되면 사타구니 색소침착이 발생하게 되고 증상이 좋아졌다가도 균 자체가 완전히 사라지지 않아 다시 열이 나고 습한 환경이 만들어지면 언제든 재발하는 질환이 사타구니 습진이다.

여름철 사타구니 습진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신체의 균형이 무너지지 않게 흡연이나 음주는 피하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도 중요하다. 또한,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거나 건강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는 진균의 감염이 더 잘 될 수 있기 때문에 스트레스와 과로 등을 주의하여 사타구니 습진을 예방해야 한다.

또한 사타구니와 허벅지 쪽을 압박하는 옷은 피하고, 가능하면 통풍이 잘되는 소재의 옷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샤워 후에도 사타구니 부위가 습하지 않게 잘 말려주는 것이 좋고, 가렵다고 하여 긁는 행동을 삼가는 것이 좋다.

속옷의 선택도 중요하다. 남성 기능성 속옷 브랜드 라쉬반의 드로즈 제품은 남자의 신체를 그대로 재현한 3D 분리 구조로 만들어져 허벅지, 음낭, 음경을 자연스럽게 분리해 사타구니에 땀이 차는 것을 예방하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또한 불임의 원인으로 꼽히는 남성체온불균형을 33.5도인 최적의 온도로 맞춰주고 실리콘 밴드가 적용돼 착용과 동시에 몸에 착 감기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100%유칼립투스 나무추출물로 만든 천연 친환경 섬유 ‘텐셀’을 사용해 수분 함유량과 흡수성이 뛰어나며 피부가 예민한 사람도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땀과 수분을 신속하게 흡수, 배출해 항상 쾌적한 상태를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냄새, 곰팡이가 생기지 않아 여름철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에게 더욱 유용하다.

최근에는 등산 외에 골프 등 운동과 레저를 즐기는 남성 고객들의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천연섬유를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뛰어난 기능성을 가진 라쉬반은 이러한 편안함과 통기성으로 집중력이 향상된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스포츠 마니아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에게도 인기를 끌며 수험생 선물로도 각광받고 있다.

(자료제공 : 라쉬반코리아)
Comment
Suggested
Recent
하얀치약.소금스크럽이 사타구니 습진에 좋은줄은 알고계시나들 ㅡㅡㅡㅡㅡㅡㅡ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