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애틀의 섹스 청부업자>
저자 : 케일린 고
출판사 : 비즈앤노블
판매가 : 1-6권 각 3,700원
<책 소개>
내 이름은 사이먼 마크 세션즈.
제약회사를 운영하는 시애틀 상류층의 금수저로 태어났고 의사이자 섹스 치료사로, 몸짱 대회에서 수상한 경력도 있다. 그런 나를 사람들은 시애틀의 섹스 전문가라 부른다. 치료를 위해 나를 찾는 여자들은 ‘다리 위의 섹스 전문가’라며 나를 칭송한다. 내가 섹스 전문가인 이유는 많이 알기도 하지만 많이 하기 때문이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가 한창 인기를 끌 때는 여러 텔레비전에 섹스 치료 전문가로 출연했고, 지금도 매주 방송에 출연해서 여자들을 위해 상담을 하고 있다. 그 덕분에 내 사업은 나날이 번창하고 있으며, 수많은 여자들을 조신한 요조숙녀에서 내면의 욕망을 거침없이 분출하는 자유분방한 여자로 만들어주고 있다.
그런 나에게 문제가 생기고 말았다. 한 여자를 보고 반해 버린 것이다. 그 여자를 보기 전까지는 섹스에서 그다지 감흥을 얻지 못했다. 게다가 여자는 시애틀의 최상류층이자 내 대학 동창 녀석과 약혼한 상태….
그러던 어느날 여자가 도움을 받겠다며 나를 찾아오는데...
그는 모든 걸 보았고 모든 걸 경험한 전문가다. 하지만 그에게 이렇게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나는데, 그것도 경험도 없는 숫처녀가, 자신이 알고 있던 섹스와 여자에 관한 모든 상식을 엎어버린다.
<독자서평>
섹스 치료사인 사이먼이 리나를 만나면서 이 책은 이야기가 시작된다. 그녀는 그가 만난 그 어떤 여자와도 달랐지만 그녀는 동시에 다른 남자의 약혼녀이기도 하다. (큰 문제가 될 소지가 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이먼은 그녀의 약혼자가 그녀에게 맞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리나에게 그걸 증명해야 한다. 그에게는 기회가 생겼다. 그녀가 그의 고객이 되었으니까. (바로 이 시점에서 이 책은 점점 흥미로워진다!)
이 책을 처음 구매했을 때는 시리즈물인지 몰랐다. 원래 시리즈물 별로 안 좋아하니까. 그런데 이건 꽤 괜찮다! 잘 쓰여진 책이고, 스토리도 괜찮고 (적당히 감질나게) 다음 권으로 연결된다. 그래서 내가 지금 이렇게 기다리는 거다!!! 그러니 당신도 나와 같이 시리즈물 팬이 아니라면, 이 책을 한번 읽어보길 권한다. 약속하건대 가치가 있을 거다! 스토리도 흥미진진하고, 게다가 섹시한 섹스 치료사의 정사 장면들이 아주 후끈하다!"
<작가 소개>
케일린 고는 전 세계적으로 350만 부 이상을 판매한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영화 제작자, 각본가이기도 하 다. 그녀의 <쓰라린 성에(Bitter Frost)>시리즈는 현재 MMO 게임사가 모바일 게임으로 제작하고 있으며, PULSE 시리즈의 첫 1권이자 새로운 속편인 <알 수 없 는 선생님(Mysterious Teacher)> 은 영화로 제작되 어 2017년에 개봉될 예정이다.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 아넨버그 커뮤니케이션 대학원에서 저널리즘, 마케 팅 그리고 출판 분야에서 석사학위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