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lub
a year ago1,000+ Views
아버지의 말을 2~3달 정도는 안믿었던 것 같다. 그런데 지금 와서 생각하면 그 시간이 너무 아깝다.

지난번 비트클럽네트워크 체굴기가 진짜로 채굴을 해주는지에 대해 포스팅했다. (7월 말에 다시 한번 할 예정) 비트클럽네트워크는 체굴 말고도 수익을 낼 수 있다. 바로 다단계 좋은 외국 말로는 네트워크 시스템 아무튼 뭐 이걸로 수익을 낼 수 있다. 보통 우리가 인식하는 다단계라면 윗대가리들만 돈 겁나 벌고 아래는 다 죽어나는 그거? 그런데 이건 다르다.

일단 맨 아래 있는 사람도 일단 체굴기로 체굴을 하니까 돈을 벌고 본인이 사람을 넣으면 그걸로 또 돈을 번다. 이걸 본다고 이해가 될까? 나도 몇 달 걸렸는데 여기서 벌린 돈을 써봐야 믿을텐데

근데 뭐 안믿어도 별 수 없다.

자 그럼 수익 인증을 해볼까 2017년 6월 29일까지 들어온 수익
그냥 크게 보이는 1000달러만 계산해도 하루 백만원이다. 하루 백만원이면 비트클럽네트워크의 우두머리 정도일까? 전혀 아니다. 그저 2017년 2월 5일에 비트클럽네트워크를 시작한 평범한 사람이다. 그럼 어제만 저렇게 들어왔을까? 그것도 전혀 아니다. 그 전날에도 비슷한 수준의 돈이 들어왔다.

이것도 인증 (크냥 큰 덩어리들만 인증하는 중) 물론 아래쪽에서 활동이 있어야 돈을 버는건 맞다. 그런데 그사람들 돈을 번다는걸 아니까 움직이기 시작한다.

참 재미있는 세상이다.

0 comments
Suggested
Recent
Like
Comment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