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month ago
GeorgeLee
in English · 69,168 Views
likes 8clips 1comments 7
안녕하세요 궁금한점이 있어 글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혹시 여러분들의 가족분들이 시기때문에 여러분의 연애를 반대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사람을 향한 반대가 아니라 여러분의 삶의 중요한 순간이라 반대한다면

댓글로 답변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GeorgeLee clipped in 1 collections
7 comments
View more comments
님 하고 싶은대로 하세요. 그래야 후회없을 테니까. 선택은 부모님이 아니라 님이 하는 거죠. 하지만 책임 또한 오로지 님의 몫입니다.
a month ago·Reply
10
너무 오래걸리지 않는다면-시기를 기다려보아요-결혼준비하려면 시간도걸리고 연애조금 더하신다 생각하시고-(꼭 빨리하셔야한다면 님이 원하는시기랑 가족이 원하는 시기의 중간점을 찾아서 설득해보아야죠-사랑하는 사람 어디 도망안갑니다-너무 조급해마시고-꼭 놓치지마시고-잘이루세요)
a month ago·Reply
글쓴이의 자세한 내부사항은 모르겠지만 이 글 자체를 올린 의도는 본인도 흔들린다고 해야겠지요? 본인의 생각이 확고하다면 굳이 이런 글 올릴 이유가 있나 싶어요? 사람과 사람의 인연은 타인에 의해서 멀어지기보단 서로의 의지가 더 중요하다고 보여요. 모든걸 다 내려놓고 상대방이 지금 곁에 없으면 난 행복할까? 후회하지는 않을까? 상대방을 놓고 이런 저런 생각과 이해득실을 따진다면 그때부터 자신은 이미 상대방을 믿지못하는 겁니다. 현명한 판단은 본인이 하는 거라고 생각해요. 잘 해결되시길~
a month ago·Reply
40
글귀하나 생각나네요. 바로지금이지, 그때가따로있는것이아니다. 주위에서 조언을 해줄수는 있으나, 선택은 오롯이 본인이 하는것이며 선택에의한 책임또한 본인 몫이죠.. 무엇을 선택하든 잘생각하길 바랍니다.
a month ago·Reply
40
나중에 부모님을 원망하지 않으려면 스스로 결정하는 것이 좋지만 스스로 결정에 대한 책임을 물었을때 견뎌내지 못하는 멘탈을 가지셨다면 부모님의 의견을 깊게 생각해 보심이 어떨런지요:)
a month ago·Reply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