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killer09
1,000+ Views

수지의 패션 아이템 :: 펜디

스케줄을 위해 출국하는 수지의 모습인데 유난히 얼굴이 하얘보이는 이유는 올블랙 룩 때문인가요...? 아니죠, 수지는 원래 하얀 피부였습니다 ㅋㅋ 올블랙 룩으로 하얀 피부가 더 하얘보이는 것 같네요! 수지는 출국하는 모습도 완전 미모가 열일하네요 ㅎㅎ 그 와중에 눈에 들어오는 건 수지가 들고 있는 백!!!
평소 일정을 위해 움직일 때 비슷한 디자인의 백들을 들고 다니는 수지는 이번에도 비슷한 디자인의 백을 들고 출국을 했는데요,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펜디의 미니 피카부 백이라고 하더라구요~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이 눈에 띄어서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엄청 났는데, 진짜 백이 넘나 마음에 드는 것!
사실 펜디의 미니 피카부 백은 고소영, 김연아 등 국내외 스타들이 사랑하는 백인데요, 실용적인 사이즈와 함께 다채로운 컬러감들이 보면 볼수록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볼수록 더 취향을 저격하는 미니 피카부 백!!
수지처럼 미니 피카부 백에 꽃 장식이 달려 돋보이는 스트랩 유를 매치해도 되고 다른 디자인의 백이나 장식을 달리한 백들도 눈에 들어오지만, 제 눈에는 수지가 들고 있는 심플하면서도 꽃장식의 스트랩 유를 매치한 이번 출국 패션의 잇템 미니 피카부 백이 마음에 쏙 들어오네요^^
요 미니 피카부 백은 펜디 2017 pre-fall 컬렉션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낭만적인 무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펜디의 그래픽 활용 방식이 산뜻한 컬러와 그래픽 컬러의 믹스로 여성미를 극대화 시켜주었고 펜디의 시그니쳐 디테일에서는 펜디 특유의 여성스럽고 낭만적인 무드를 느껴볼 수 있네요!!
bkiller09
4 Likes
2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