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mmy31
a year ago500+ Views
2. 성별:남
나이: 34
3. 신청 이유
안녕하세요. 결혼 6년차 사랑스런 두아이의 아빠이자 ... 넓은 집에 공용공간만 쓰고 있는 유부남입니다.
신청이유는 분명 좁지 않은 집에 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 내방(?)이라고 했던곳에서 컴퓨터로 영화보는게 취미입니다. ) 두 아이의 늘어나는 짐과 기타 짐들로 인해 영화를 못본지 한참되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앉아서 영화를 봐야할 자리에 유모차와 캐리어, 기타 장난감으로 인해 의자가 사라졌습니다. ㅠ
애들은 3살, 4살에 장난감방과 옷방도 있는데 .... 34살의 저는 엄마방에서 같이자고 엄마거실에서 티비보고 애들방에서 놀고 제방에 창고를 운영중입니다.

제방으로 가는길은 매일매일 도착하는 와이프의 택배상자들을 넘고 레고를 발로치우고 문을열면 보시다시피 아늑한 창고가 있습니다. 분명 베란다등에 놓을수 있지만 현관과 가깝다는이유로 무상창고가 되고있습니다.

부디 이 불쌍한 유부남이 맘편히 영화를 볼수 있는 공간을 선사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프온리를 34번쯤 보고 어벤져스를 40번쯤 봤는데 .... 도저히 유모차 옆에서 감성이 꿈틀대지않고 화려한 액션을 다리뻗고 누워서 볼수가 없습니다.

애들이 독립하려면 한 25년쯤 남은것 같은데 ㅠㅠ. 그전에 아늑하게 영화볼수있는 멋진 공간을 가지고 싶습니다. 꼭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kommy31
1 Like
1 Share
0 comments
Suggested
Recent
1
Comment
1